kone

하씨... 설계 진짜

2025-06-19 14:37:17
일반
조회 2011 · 좋아요 0

원래라면 설계하는거 캐드로 하는데

지금 당장은 못써서 손으로 제도하는게 복붙 못하니 죽을맛이네

1
1

저거 원래 전부 캐드 작업하는건데....

진짜 옛날에는 어떻게 도면 손으로 일일히 그렸다냐... 존경스럽다

0
댓글 2개
댓글 쓰기
25.06.20
와 손제도 ㄷㄷ 저게 뭔설계도인가요
25.06.20
드론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