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스팀클라 하루동안 써본 후기

2025-07-04 16:27:25
일반
조회 2731 · 좋아요 -1

그래픽 좋음


백그라운드로 넘길 시 사운드 재생 끌 수 있음


총력전,제결전 스킬 단축키의 정상화


비율 설정에서 간편하게 바꿔서 폴드나 테블릿처럼 메모리얼 크게 볼 수 있음


제조 할 때도 앱플레이어 쓰면 오토마우스 써도 속도에 최대치가 걸려있는 느낌이었는데 pc클라 쓰면 오토마우스 딸깍에 바로 재료 꽉 채워짐


앱플레이어는 좌클을 해도 우클을 해도 그냥 일반 터치랑 같은 판정이라 번갈아가면서 누르고 그랬는데

Pc클라는 뭔가 판정이 다른가봄 우클릭으로 터치가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음

기본적으로 우클릭으로도 터치가 되게는 해둔 것 같긴 한데 뭔가 좀 애매모호함

우클릭으로 누르면 터치 이펙트도 안나옴


일단 첫날 느낀것들은 이정도

쓰다보면 단축키같은것도 손에 익으면서 일퀘같은것도 더 빨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음

-1
댓글 4개
댓글 쓰기
25.07.05
화면 커져서 눈은 편하더라
그런가
솔직히 키세팅 맘대로 못하는게 개좆임
키세팅좀 바꾸게 해주지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