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아카가 왜 이미 열화하는지는 대충 짐작이 가는데..

2025-06-16 14:13:46
일반
조회 2412 · 좋아요 0

아무래도 자신들 감자서버에 오는 트레픽을 줄여보고자 한 시도인거 같단말이지...

근데 그걸 이용자들에게 어떤 통보도 안하고 그냥 잠수함 패치로 해버리는건 어디서 배워먹은 운영법임?? ㅋㅋㅋㅋ

0
댓글 2개
댓글 쓰기
25.06.16
다년간의 기싸움이 증명하고 있는 운영법
25.06.16
그리고 디시도 그런식으론 안하고 원본 받을 수 있게 해놓는데 아카는 그마저도 허용을 안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