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자유방임

수치심을 느끼지 못하는 데미휴먼의 유전자

2026-06-22 08:17:27
💬잡담💬
조회 720 · 좋아요 3
1

1

이 데미휴먼 종족은 수치심을 느끼지 못하는 유전자 결함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3
댓글 1개
댓글 쓰기
반미를 부르짖으며 내가 지지하는 지도자가 이렇게 미국이랑 친해요 망상을 물고빠는 정신병자들임ㅋㅋㅋ
수치심을 느끼지 못하는 데미휴먼의 유전자
💬잡담💬
ainagase79
08:17 720 3
공화국이 방어선 구축을 마무리 중이지 싶은데
💬잡담💬
ainagase79
08:05 673 -1
이란 협상팀 사진촬영도 악수도 없이 협상장 떠나
💬잡담💬
ainagase79
06.21 1032 0
우구라 젤렌스키가 벨라루스에 선전포고를 했네?
💬잡담💬
ainagase79
06.21 1048 0
이스라엘이 특이한 거
일반
PYMiguelStorm
06.21 798 0
이스라엘인의 92% 이란이 승자, 83% 이란전으로 이스라엘 안보 약화
💬잡담💬
ainagase79
06.21 664 0
솔까말 네타냐후는 알고 보면 온건파임
💬잡담💬
ainagase79
06.20 1123 -1
내가볼땐 이스라엘을 멸망시키는게 호르므즈 해협 개방의 키인듯
일반
lovesccubus
06.20 900 0
이란 호르무즈 재봉쇄
💬잡담💬
ainagase79
06.20 812 0
7월 국민연금 국내주식 리밸런싱 재개
💬잡담💬
ainagase79
06.20 1415 1
내가 분명히 말했지 이란이 이긴다고
일반
dmddotlqkf
06.19 1206 0
설마 아직도 호르무즈가 열린다는 꿈을 꾸고 계신다면...
💬잡담💬
ainagase79
06.19 1015 0
밴스 부통령 "국제왕따 이스라엘은 주제파악 좀 해라"
💬잡담💬
ainagase79
06.19 1036 0
이란 혁수대 호르무즈 재봉쇄, 프랑스의 이중잣대
💬잡담💬
ainagase79
06.19 1424 0
이란은 희망고문 미국은 밴스런
💬잡담💬
ainagase79
06.19 862 0
李대통령 "제가 언제 주가 자화자찬 했나…없는 사실 만들면 되겠느냐"
💬잡담💬
ainagase79
06.19 754 0
찾다찾다 여기까지 왔다
🔞19금🔞
PYMiguelStorm
06.18 1939 3
코네는 육덕류 채널 없나
일반
dmddotlqkf
06.18 1316 1
트럼프가 서명했다는 MOU 초안 전문
💬잡담💬
ainagase79
06.18 1309 0
점점 확산되는 미성년자 따봉충 금지
💬잡담💬
ainagase79
06.17 2043 2
SK 텔레콤이 중국과 연관됐다고?
💬잡담💬
ainagase79
06.16 2233 0
어떻게 방송중에 야스 의혹 ㅋㅋㅋㅋ
일반
lovesccubus
06.16 2199 1
레?트로
🎵음악🎵
lovesccubus
06.16 1561 1
프랑스 마크롱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 저지 위해 항모 파견
💬잡담💬
ainagase79
06.15 2622 0
이대로 19일에 이란-미국 협상문이 서명될 수 있을까?
💬잡담💬
ainagase79
06.15 1718 0
B-UNGEE
💬잡담💬
ainagase79
06.15 1022 -1
합의문도 서명도 없이 합의했다고 바이럴하는데 19일에 열릴까?
💬잡담💬
ainagase79
06.15 1279 0
트럼프 "14일 이란과 서명하고 호르무즈 개방된다"
💬잡담💬
ainagase79
06.14 1820 0
골드만삭스+테슬라 불매운동을 시작합니다
💬잡담💬
ainagase79
06.14 1837 0
정당방위 요건 완화 형법 개정안 발의
💬잡담💬
ainagase79
06.13 1843 0
12345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