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임시 호출벨

2025-05-18 11:33:07
서브 공지
조회 23399 · 좋아요 1

문의 사항은 댓글 달아주시면 확인 하는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댓글 15개
댓글 쓰기
25.12.10
안녕하세요. 새로이 차단 문의 게시판 서브를 개설하였습니다. 기존에 이용되던 곳이 코네 공식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관리되지 않고 계속 방치되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새로 개설하여 차단된 유저와 각 서브 관리자 간의 좀 더 원활한 의사소통의 창구 기능을 하려고 합니다. 필요하시다면 이쪽에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kone.gg/s/subinquiryboard
네 감사합니다.
시발 이놈의 코네는 대체 어디에서 운영글을 쓰라는건지 일단 급한 사안이라 글 올려둘테니 확인해주셈 곧 이주각 나올듯
글이 안써졍
이미지 업로드 중에서 멈추네ㄷㄷ
어제 글쓰기 패치했다더니 뭐 잘못만졌나
그 혼란스러운 시기에 죄송한데 코네 완장좀 때줄수 있겠습니까? 딱히 코네를 매일 오는것도 아니긴 한데, 채널에서도 일글섭 1주년 신캐 보고 은퇴하겠다고 말해둔 상태라서, 여기 완장도 있을 이유가 없다 생각합니다...
제가 커뮤는 여기만 해서 1주년 상황을 모르지만 게임에 실망하셔서 떠나신다니 아쉽네요.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꼭 게임관련글 아니여도 괜찮으니 언제든지 놀러와 주세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안녕? 완장아 난 새벽분탕이야
일반
엘돌이
25.05.17 4968 0
여기서 딸딸이 쳐도 됨???
일반
나는사자
25.05.17 4473 1
아직 콘이나 그런건 없는건가
일반
buzijaji
25.05.17 3789 0
ㅈㅈㅋㄷㅇㅈ
일반
문덕
25.05.17 5092 0
이제 집 박살나도 안심이네
일반
코케트
25.05.17 3422 0
와 그럼 완장은 두군데를 관리하는거임??
일반
Ghost #0196dee9
25.05.17 4995 0
이거 붕스 짝퉁 겜임?
일반
-깡-
25.05.17 4174 0
바로 낙서해버리기
일반
poiuy
25.05.17 5295 0
여긴 대피소 입니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17 3960 2
새로운 곳으로 온 곳을 환영한다.
일반
다락방쓰레기
25.05.17 3497 0
반갑다. 나는 세이셸 공화국에서 오다.
일반
싱하형
25.05.17 4239 0
여긴 이제부터 캬루가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17 49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