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데스2는 너무 변한게 없어서 아쉬웠고
닼던2는 병1신같이 변해서 좆같았는데
슬더스2는 딱 맛 유지하면서 이것저것 추가해서 정말 너무 만족스러움
얼엑이긴 한데 아트 이것저것 그림판인거랑 진보스 안나온거, 그리고 밸패 이정도만 남은 셈이라
사실상 있을건 다 있음
뭔겜을 해도 재미없었는데 진짜 간만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다
3
댓글 13개
당문부평초
03.09
카드게임은 머리아플거같아서 안했는데
90gun
03.10
그런 당신을 위한 하스스톤!
Cl로버
03.09
하데스 닥덬 할나
기대했던 2는 망했는데 슬2 정도는 낫뱃임
이제 모드 추가되고 모바일판 추가되면 화룡정점일듯
3-0-3
03.09
실크송 별로임?
ASUNA
03.09
ㅇㅇ 밸런스도 적당히 만져서 ㄱㅊ아진거같음
mlpa
03.09
s12345s
03.09
기다린시간에 비해 아쉬운 느낌이지만 그래도 1의 향수를 느낄수있었음
ariantganada
03.10
플영만 봤을 때는 그냥 1 dlc 수준이던데 그정도로 차이남?
kana11
03.10
덱이 추가된거야 아님 설정이나 기믹 같은게 좀 바꼈나?
Cl로버
03.10
와쳐 빠지고 기존 캐릭 3개에 뉴캐릭 2개
카드도 세세하게 달라짐
스토리는 일단 1에서 300년 뒤고
좀 많이 다름
zgkmn
03.10
전작이 갓겜이라서 2가 오히려 좀 아쉽다는 의견이 많더라. 그냥 DLC 아니냐고 까는 사람도 있고
Cl로버
03.10
dlc 아니냐고 까는건 솔직히 억까인듯..
개발기간 이리도 길었는데 이거 밖에 못했어? 하면 할 말은 없음
🕹️
헤비 스톰 섀도우 Heavy Storm Shadow
이나경
05.18
2564
8
헤비 스톰 섀도우 Heavy Storm Shadow
🕹️
이나경
05.18 2564 8
🕹️
뱀파이어 바 타이쿤 Blood Bar Tycoon
이나경
05.18
3262
10
뱀파이어 바 타이쿤 Blood Bar Tycoon
🕹️
이나경
05.18 3262 10
🕹️
더 유니버스임 The Universim
이나경
05.17
4537
21
더 유니버스임 The Universim
🕹️
이나경
05.17 4537 21
🕹️
데이트 어 라이브 렌 디스토피아 Date a Live Ren Dystopia
이나경
05.17
6299
27
데이트 어 라이브 렌 디스토피아 Date a Live Ren Dystopia
🕹️
이나경
05.17 6299 27
🕹️
에코 포인트 노바 Echo Point Nova
이나경
05.17
2899
14
에코 포인트 노바 Echo Point Nova
🕹️
이나경
05.17 2899 14
🕹️
그릿 앤 밸러 1949 Grit and Valor 1949
이나경
05.17
2708
8
그릿 앤 밸러 1949 Grit and Valor 1949
🕹️
이나경
05.17 2708 8
🕹️
박시즈 로스트 프래그먼트 Boxes Lost Fragments
이나경
05.17
2861
11
박시즈 로스트 프래그먼트 Boxes Lost Fragments
🕹️
이나경
05.17 2861 11
🕹️
엘더본 Elderborn
이나경
05.17
3043
8
엘더본 Elderborn
🕹️
이나경
05.17 3043 8
📝
우주 암석 파괴자 후기
이나경
05.17
1309
7
우주 암석 파괴자 후기
📝
이나경
05.17 1309 7
📝
Path of the Abyss 후기
UZQueen
05.17
1838
7
Path of the Abyss 후기
📝
UZQueen
05.17 1838 7
🕹️
금고군협전 Psychic Kung Fu Master 今古群侠传
lenioseven
05.17
9035
44
금고군협전 Psychic Kung Fu Master 今古群侠传
🕹️
lenioseven
05.17 9035 44
자유
호라이즌 6 근들갑 ㄴㄴ
핏짜허엇
05.17
2167
6
호라이즌 6 근들갑 ㄴㄴ
자유
핏짜허엇
05.17 2167 6
자유
호라이즌6 영구벤 말 나오던데
Ghost #0198d19a
05.17
1432
-7
호라이즌6 영구벤 말 나오던데
자유
Ghost #0198d19a
05.17 1432 -7
📝
디그지엄 후기
이나경
05.17
1062
4
디그지엄 후기
📝
이나경
05.17 1062 4
자유
에이 그냥 얼액이라 부족해서 ㅈㅅ합니다 하지
goattodoki
05.17
1315
1
에이 그냥 얼액이라 부족해서 ㅈㅅ합니다 하지
자유
goattodoki
05.17 1315 1
자유
서브노티카 2 받았었는데 윈도우 보안이 멀웨어 탐지했는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thedrifter
05.17
1704
-18
서브노티카 2 받았었는데 윈도우 보안이 멀웨어 탐지했는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자유
thedrifter
05.17 1704 -18
🎵
サカナクション / 夜の踊り子
페비빔
05.17
1000
0
サカナクション / 夜の踊り子
🎵
페비빔
05.17 1000 0
🕹️
복구 델타룬 deltArune
이나경
05.17
4724
22
복구 델타룬 deltArune
🕹️
이나경
05.17 4724 22
🕹️
복구 우주 암석 파괴자 Space Rock Breaker
이나경
05.17
3048
11
복구 우주 암석 파괴자 Space Rock Breaker
🕹️
이나경
05.17 3048 11
🕹️
복구 디그지엄 Digseum
이나경
05.17
2561
9
복구 디그지엄 Digseum
🕹️
이나경
05.17 2561 9
🎵
Sia - Alive
쌀먹맨
05.17
942
0
Sia - Alive
🎵
쌀먹맨
05.17 942 0
🎵
Sable Hills - namu
greeding
05.17
902
0
Sable Hills - namu
🎵
greeding
05.17 902 0
자유
ㅈ댐 붉사때메 다른게임을 못하겠음
붉은가재
05.17
2290
-6
ㅈ댐 붉사때메 다른게임을 못하겠음
자유
붉은가재
05.17 2290 -6
🎵
水樹奈々 - GET BACK
w-00-w
05.17
984
0
水樹奈々 - GET BACK
🎵
w-00-w
05.17 984 0
🎵
Michael Jackson - Chicago
urakan915
05.17
1069
0
Michael Jackson - Chicago
🎵
urakan915
05.17 1069 0
🙋♂️
델타룬 재업 요청 가능할까요?
m485k
05.17
1541
1
델타룬 재업 요청 가능할까요?
🙋♂️
m485k
05.17 1541 1
🎵
アークナイツ アーミヤ / ケルシー / Mon3tr『明日をてらして』
페비빔
05.17
971
2
アークナイツ アーミヤ / ケルシー / Mon3tr『明日をてらして』
🎵
페비빔
05.17 971 2
자유
공지 대충 수정해씀
Ghost #c14ccf16
05.17
3108
23
공지 대충 수정해씀
자유
Ghost #c14ccf16
05.17 3108 23
🕹️
시니시스터 2 SiNiSistar 2
핏짜허엇
05.17
9632
36
시니시스터 2 SiNiSistar 2
🕹️
핏짜허엇
05.17 9632 36
🕹️
신역 추락 Shattered Divinities
핏짜허엇
05.17
6261
25
신역 추락 Shattered Divinities
🕹️
핏짜허엇
05.17 6261 25
s/shittygames
• 12,132명 구독중똥 오줌 구토 방귀 진열장입니다. 해보고 재밌으면 구매하십시오.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궁금한건 질문탭 & 공지사항
2025-07-24 12:40:09 생성
Rules
- 1. 재업로드 요청조건미달 & 댓글로 재업 요청
게시글 & 댓글 삭제 + 7일 차단
- 2. 재업로드 요청글 양식 미준수
참조 게시글 링크 미기입 → 게시글 삭제 + 1일 차단
- 3. 재업요청이 아닌 새 자료 요청
30일 차단
- 4. 탭 위반
게시물 삭제 + 1일 차단
- 5. 분탕
공지 미독, 좆목, 시비, 어그로, 핑프, 뇌절, 차단먹고 부계정 사용 → 7일 or 30일 차단
- 6. 업로드 가이드라인 위반
자세한 사항은 공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