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똥겜

데스티니 가디언즈 사망 확정

2026-05-22 09:17:55
ℹ️
조회 3087 · 좋아요 10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085660/view/685254577766793555?l=koreana

데스티니 가디언즈 - Destiny 2: Every End is a New Beginning - Steam 뉴스
For almost twelve years, we have had the joy and honor to explore the Destiny universe with you all. Through all the ups and downs, surprises and triumphs, building Destiny alongside our players has been a monumental privilege. While our love for Destiny 2 has not changed, it has become clear that after The Final Shape, we have reached the time for our shared worlds, and Destiny, to live beyond Destiny 2. As our focus turns towards a new beginning for Bungie, we will begin work incubating our...



3줄 요약


나다 새끼들아


함께해서 좆같았고


다시는 보1지말자




6월 9일에 마지막 업뎃(업뎃 내용 좆도 없음)후에 번지 스튜디오 사실상 공중분해 예정


이 새끼들이 개레전드 씹새끼인게 스타워즈 똥꼬 핡는 확팩 팔아놓고


마라톤 개발한다고 개발인원 다 빼서 업뎃 6개월가량 연기하다가


갑자기 업뎃이고 나발이고 마지막 업뎃 한다고 공지 쳐올린거임


까놓고 말해서 최후의 형체에서 끝냈어야 할 게임인데


마라톤 개발비 충당한다고 어거지로 끌고간거라 뒤질만 하긴 했다


이제 라이브 서비스하는 루트 슈터 게임 할 생각 있으면 디비전2 나 워프레임 하러 가셈...



이런 병신들 인수합병 한다고 36억이나 써놓고 정리해고 존나 때리면서


데스티니 확장팩 개발, 마라톤 개발로 1조 가량 손해본 소니 이 새끼들은


게임 업계의 레전드 병신이다


이러고 또 마지막 업뎃 끝내면 정리 해고 한번 더 한다는데 소니 씨발년들아


삽질할 시간 있으면 프롬 소프트에 있는 미야자키 납치 감금해서 개패고 블러드 본 PC판 발매나 해



그리고 이딴 트레시갈비지로봇할배두창키스 게임 얼티밋 에디션으로 확장팩 꼬박꼬박 사준 새끼들


지금 당장 접싯물에 대가리 박고 번지 따라 뒤지시길


이 새끼들도 사실상 공범임






1



나 먼저 죽으러감 ㅅㄱ

10
댓글 33개
댓글 쓰기
몇년 소식 들을 일이 없긴 했는데 이게 벌써 터질만한 게임인가..? 엥간히 삽질했나보네
05.22
최후의 형체때 진작에 끝났어야 할 게임인데 마라톤 개발비 충당한다고 어거지로 확장팩 내놓을때부터 예견된 미래였음
05.22 (05.22)

삭제된 댓글입니다.

05.22
계속 씹창난 업뎃 하더니 진짜 가버리네 한떄 그래도 재밌게 했는데 레이드도 열심히 했고
05.22 (05.22)

삭제된 댓글입니다.

드디어 가네 그지 같은 게임 ㅋㅋㅋ 최형 하고 그다음스토리 딱봐도 돈벌려고하는구나 하고 접었는데 ㅋㅋ
사놓고 시작도 못했는데
05.22
소니ㅋㅋㅋㅋ
05.22
콩고드와 마라톤을 만들고 게임죽이기
쉬펄 험블번들에서 데스티니 가디언 번들 산지 한달도 안됐는데 이거 기만 아닌가???
05.22 (05.22)
섭종 하는건 아님, 서버는 계속 열어두는데 앞으로 업데이트 없고 기간별로 열리던 시즌 컨텐츠도 없어질 예정이라 말 그대로 멈춘 게임 되는거임
05.22
콩고기 이후로 얘들 더 ㅂㅅ이 돼고있어서 슬픔
마라톤 사서 수십시간 해보긴햇는데 솔직히 데스티니 재밌게한 사람으로써 데스티니 죽이고 올인할정도의 재미는 아니라 생각하는데 데스티니3 안나오면 실망할듯
05.22 (05.22)
확팩 업뎃 한다 해놓고 이제와서 입 닫고 빤쓰런 하는데 3 개발한다고 하면 개발진 살해당할껄 ㅋㅋ
05.22
진짜 옛날에 재밌게 했는데 쩝
05.22
이거 샀다가 나중에 해야지 했는데 해볼 때 스토리 없앤거 보고 바로 한숨 쉬었는데
05.22 (05.22)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라 이전 스토리들 남겨뒀으면 지금쯤 게임 용량만 300~500기가는 됐을껄, 근데 붉은전쟁 캠페인 날린건 존나 병신짓이긴 함 사실상 이 겜 서사의 시작인데
05.22
총겜인줄 알고 시작했는데 총게임 아니고 rpg인거 알고 접었던겜 ㅋㅋㅋ 컷신이랑 튜토리얼은 개쩔었음
05.22
빌드에 따라 다른데 보통은 총질이 메인이긴 함...
개인적으로 벌레의 속삭임 무기때가 고점이라 생각해요..
마소에서 나오고 소니한테 갔나보네.. 예전에 포세이큰떄 진짜 인생겜이었는데 에휴
얘네 이전스토리 통으로 삭제한 거 보고 개충격 먹었는데 ㅋㅋ
05.22
이 새끼들 여러가지로 보법이 다르긴 함
신기하게 같은 데스티니씨인 데차랑 마무리 결이 같네 데차는 아예 기습 섭종시키긴 했지만
05.22 (05.22)
데차 섭종 전에 놀고 가라고 재화 퍼주고 유예기간 주지 않았음?
05.22
와 워프레임이랑 서로 형제겜 하면서 놀았는데 데스티니가 먼저 가는구나..
05.23
못난 놈들은 얼굴만 봐도...
05.26
그 넥슨에서 나온 퍼디도 반짝 했다가 지금 쳐망하는중 아닌가 역시 루트 슈터 장수는 웦황이긴 하네
05.26 (05.26)
내가 워프레임 추천하긴 했지만 나는 워프레임 별로 안좋아함 내실 해야할거는 많은데 내실하는거 개좆노잼이라... 퍼디는 나도 초창기때 말곤 안해봤는데 찾아보니까 걍 여캐팔이 쓰레기 겜임
원피스 오디세이 One Piece Odyssey
🕹️
Ghost
03.21 2925 13
바이오하자드 4 복구 요청 드립니다
🙋‍♂️
cjh607
03.21 1079 -1
[맥OS] 붉은사막 Crimson Desert v1.0.3
🕹️
핏짜허엇
03.21 6663 36
똥겜같은데 의외로 먹을만한데?
자유
Ghost #c14ccf16
03.21 1456 6
유보트 UBOAT
🕹️
Ghost
03.20 1810 13
붉사 환불런하고 할거없어서 다크타이드 하는 주말
자유
reiko
03.20 1470 3
이건 똥이나 마찬가지다.
자유
seddt
03.20 1453 5
이블 웨스트 Evil West
🕹️
Ghost
03.20 2324 20
엘든링 재업 요청합니다.
🙋‍♂️
fpem1231
03.20 825 0
龙胤立志传 용윤입지전 해본사람있음?
자유
Gandalf
03.20 2244 4
솔직히 붉은사막 할만한거같은데 왜케 근들갑이지
자유
diver
03.20 2059 4
데스 스트랜딩 2 언어팩
⚙️
핏짜허엇
03.20 2189 7
오오카미 Ōkami HD
🕹️
Ghost
03.20 2300 15
룬팩토리 모드
⚙️
Ghost #c14ccf16
03.20 5506 29
코드 베인 Code Vein
🕹️
Ghost
03.20 3614 27
건그레이브 G.O.R.E Gungrave G.O.R.E
🕹️
Ghost
03.20 2627 18
복구 사니양 연구실 Sani Yang's Laboratory
🕹️
Ghost
03.20 3004 11
팀버본 2번째 후기
자유
dark glint
03.20 924 1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Princess Maker 2 Regeneration
🕹️
Ghost
03.20 3746 22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Princess Maker 2 Refine
🕹️
Ghost
03.20 3124 23
언노운 9 어웨이크닝 Unknown 9 Awakening
🕹️
Ghost
03.20 1655 9
프메2 리파인 만원인데 괜찮나
자유
Ghost #019b0760
03.20 816 0
데스 스트랜딩 2 DEATH STRANDING 2: ON THE BEACH
🕹️
핏짜허엇
03.20 4062 47
핏걸 하이퍼바이저 공지 올라왔네
자유
ㅇㅇ
03.20 1945 4
브레이블리디폴트 플라잉참피 이거 이번에 스팀 풀리기전에 한패가 있었나?
자유
trigger112
03.20 1008 0
8년만에 출시한 오락실 똥겜 The Coin Game
📝
reiko
03.19 1924 7
Project Castaway
🕹️
핏짜허엇
03.19 2006 7
어떻게 된게 기대하고 있던 게임이 다 똥 이하냐..
자유
seddt
03.19 1772 -1
고스트러너 2 Ghostrunner II
🕹️
Ghost
03.19 1860 13
KatanaHime
🕹️
Ghost #c14ccf16
03.19 4735 27
1 7374757677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