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t Tycoon 후기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165310/Loot_Tycoon/
한줄요약: 메피런 하는거마냥 몹 잡고 템 먹고 상점에서 팔아서 돈버는 게임.
아직 얼엑이라 나중에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 당장은 꽤 재밌다.
줍는건 처음부터 자동이고, 파는건 조금 지나서 상인을 구매해야 자동화가 가능. 그래도 과정 자체가 번거롭지 않고, 등급따라서 빠르게 가능하다.
던전을 고르고 뭐 이런 복잡다단한 과정을 그냥 1단계부터 ???단계까지로 압축시켜놨다. 자동반복, 자동진행 둘 다 가능한데, 패배하면 재도전이 안된다는건 좀 아쉬운 단점이다.
엔드컨텐츠(?)로 일단 보스러시? 가 있다. 클리어 한 레벨의 보스를 잡고 보스템 딱 하나만 먹는건데, 여기서 원하는 템이 나올때 까지 리롤을 돌릴 수 있다는건 큰 장점. 공짜는 아니라 일반전투로 돈 벌어서 돌려야 한다.
최적화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편. 근데 모델링에 뭘 가져다 썼는지는 몰라도 용량이 15기가다 15기가. 150메가면 떡을 칠 거 같은 게임성인데 용량이 이상하다. 누가 토론탭에 "이거 시발 채굴기라도 달아놨냐?" 라고 물어볼정도 ㅋㅋㅋㅋㅋ
본판 7천에 서포터팩 2600, 합해서 만 원. 서포터팩이 있으면 초반진행이 정말 편하다. 어차피 1렙템이라서 좀 지나면 갈아끼워야 하지만, 초반의 느려터진 성장구간을 스킵할 수 있다는것만해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10,000층 이후 아이템 가격이 지나치게 높아질 경우 가격이 1골드로 표시되던 버그 수정, 이전 버전에서 발생한 버그 장비 가격도 업데이트 후 정상 복구 가능
그리고 버그수정 내용에 1만층이 보이는거보니 누군가는 1만층까지 갔다는건데... 미친놈이신가? 어떻게 간거지
s/shittygames
• 12,132명 구독중- 1. 재업로드 요청조건미달 & 댓글로 재업 요청
게시글 & 댓글 삭제 + 7일 차단
- 2. 재업로드 요청글 양식 미준수
참조 게시글 링크 미기입 → 게시글 삭제 + 1일 차단
- 3. 재업요청이 아닌 새 자료 요청
30일 차단
- 4. 탭 위반
게시물 삭제 + 1일 차단
- 5. 분탕
공지 미독, 좆목, 시비, 어그로, 핑프, 뇌절, 차단먹고 부계정 사용 → 7일 or 30일 차단
- 6. 업로드 가이드라인 위반
자세한 사항은 공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