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똥겜

옛날 오락실 게임팩같은거 수집하는 사람 있음?

2026-04-18 05:45:40
자유
조회 1001 · 좋아요 1

돌아다니다 네오지오 aes+? 옛날겜 돌리는 게임기 예판글을 봤는데


가격이 300만이더라고?  게임팩 별도인데 킹오파02나 메탈슬러그 같은거 개당 10만정도 함


에뮬로도 다 돌릴수 있고 조이스틱 연결해서 하면 될텐데 왜 저런걸 사지 생각했는데


댓글 반응보니까 ㅈㄴ 좋던데 왜 우호적인지 심리가 궁금해짐


내 기준으로는 옛날 팬티엄1 컴퓨터 복각해서 몇백에 파는 걸로밖에 안보여서

1
댓글 11개
댓글 쓰기
아 미안하다 게임기 0 하나 더 붙임 30만
30만 정도면 옛날에 비싸서 못했다는 할배들 한 풀려고 지를만한듯
04.18
30이면 수집으로 납득할만한 정도 아닐지?
300으로 봐서 이상했는데 30이면 인정 팩 가격도 그돈씨 같은데 오리지널 중고는 훨씬 비싸다 하니 걍 그렇구나 함
당시 게임팩 보존상태 A급을 파는게 아니면 난 안살텐데 10만원도 고민하겠지만
오리지널 게임팩은 단품이 몇백 몇천 한다함 ㅋㅋ 10만원인데도 지갑 여는게 저래서인가 싶음
04.18
오락실 게임기 팩 엄청 크고 무거운데 그거 둘 공간이 없어..
ㄹㅇ 플스 스위치 타이틀만 모으는데도 공간없어서 만화책 줄이는중
네오지오 출시 당시 가격을 생각하면 반대로 저렴해지긴 함 ㅋㅋㅋ
04.19
보통 그런거 구매층이 40대이상 아재들임 돈있는 사람들이 추억사는 개념
겜 사놓고하는건 친구들이랑 메랜임
자유
냐논노냔니
49초 전 4 0
코네 갑자기 일반접속이 안되네...
자유
muffets
17:27 805 0
하이리워드 후기
📝
이나경
17:11 807 2
어제랑 같은 증상인데 어케해야됨?
질문
일루와잇
16:10 1074 0
레일웨이 엠파이어 2 Railway Empire 2
🕹️
이나경
15:40 1688 3
PBA Pro Bowling 2026 v3.0.9
🕹️
핏짜허엇
15:33 1734 3
신장의 야망 13 천도 후기
📝
champloo
13:52 2004 3
비데 감전 대소동
자유
cockcola
13:28 2240 4
아저씨를 보면 무슨 핑이 생각나?
자유
cockcola
13:25 2199 2
비시즈: 더 브로큰 비욘드 Besiege: The Broken Beyond v1.90
🕹️
핏짜허엇
13:24 3109 8
계산 할 때 (아기가) 몇 개월 이에요? 라고 물음.jpg
자유
cockcola
13:15 2115 0
The Quintessential Quintuplets
🕹️
forgetmenot
12:46 4393 16
화산의 딸
🕹️
forgetmenot
12:45 4029 12
혹시 나혼자만레벨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해본사람???
자유
토이
12:40 1824 0
Restory 데모 대충 후기
📝
아룬드
10:24 3120 6
Leaf it Alone
🕹️
아룬드
08:02 6494 10
터렛 걸즈
🕹️
아룬드
07:58 7184 22
Maktala 중간후기
📝
006282955e8
04:52 4293 3
오 게임 가격이 999.99 달러
자유
socialgam
04:05 4621 3
이번 9~10월은 ㄹㅇ 피터지게 싸우겠내
자유
mimikuri
02:07 4279 0
요청합니다
자유
ㅇㅇ
00:29 3604 8
기동전대 VS Iron Saga VS v1.5.0
🕹️
핏짜허엇
06.21 10013 18
스페인 사우디 참교육 중...
자유
omena892
06.21 4948 0
R-Type Tactics I and II Cosmos
🕹️
핏짜허엇
06.21 10106 22
스컬 호드 Skull Horde v1.032
🕹️
핏짜허엇
06.21 9406 16
스팀 여름 축제 26일 시작
ℹ️
소전
06.21 4975 6
티지애스터리 THYSIASTERY v1.1.14
🕹️
핏짜허엇
06.21 8847 16
복호화 링크 공개하는건 뭔 경우임
자유
핏짜허엇
06.21 3895 4
코네 모바일 최적화 아직 덜된건가
자유
abcabcll
06.21 3823 1
동방야작식당 후기
📝
allbymydesign
06.21 5621 6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