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똥겜

Killing Antidote (치명해약) 2장까지 후기(한탄)

2026-05-10 17:27:22
📝
조회 1241 · 좋아요 1

1장 = 오 시발 섹스한 게임인데?


2장 = 여캐 감상할 틈도없이 좆같음의 모먼트가 몰려온다ㅏㅏㅏㅏ


누드모드? 그런게 눈에 들어올 틈이 없음 시발거 ㅋㅋㅋㅋ 1장때는 누드모드 감상할 여유라도 있었는데 어휴 시발


1장 클리어 했을때만 해도 3회차 했거든 재밌어서? 근데 2장은 클리어하고나니까 이걸 2회차할 생각이 안든다


2장 보스가 3페까지 있는 미쳐버린 새끼인데, 레퀴엠 네메시스 보스전마냥 좁아터진 장애물맵에서 돌진기믹을 달고나옴 ㅋㅋㅋㅋㅋ 2페가면 쫄소환까지 얹어가지고 답도 없고. 쫄 소환도 기본좀비만 나오는게 아니라 기본좀비+강화좀비 섞어서 던지고, 던지는 쫄에 맞으면 피격판정도 있음. 이걸 2장 돌입하고 초반부에 만나야 하는게 진짜 호러임.


1장 3회차 돌리면서 탄약을 한 천 발 정도 창고에 쑤셔넣어놨는데 이거 쪽 빨리더라. 하드도 아니고 노말에서. 이거 하드나 익스로 하는 애들은 진짜 인간 아니다...


이제 이 좆같은 보스를 넘어가고 나면 보스전이 없음ㅋㅋㅋㅋ 근데 엘리트급 애들이 그냥 수시로 튀어나옴. 서양쪽 후기에 다들 bullet sponge 좀 작작 쳐집어넣으라고 다들 쌍욕박던데 맞음. 진짜 시도때도 없이 두 세 마리씩 섞여서 나옴. 이속도 걷기와 달리기의 중간정도인데 피통도 헤드를 정타로 15발씩 박아넣어야 뒤지는 수준이라 얘 하나 잡으면 탄창 갈아야하고, 그러면 이제 회피타이밍 꼬여서 쳐 맞기 시작하고. 잡몹애들도 보통 헤드가 2방이라 우르르 몰려나오는거 뚫다보면 꼬일때 있는데 아오


거기에 진행하다보면 기믹몹들이 생기는데, 대가리에 크리스탈 하나 박아넣었다고 총알면역임 ㅋㅋㅋㅋㅋ 무조건 근접으로 조져야 하는데 크리스탈박힌 잡몹과 크리스탈 안박힌 엘리트가 같이 등장함ㅋㅋㅋㅋㅋ 거기에 조명도 없어서 손전등으로 버텨야하는 구간이야 설정상. 걍 하나하나 개씹조트에요 2장은ㅋㅋㅋㅋ


어둠맵 지나면 가스맵인데 여긴 또 시발 가스탄 아니면 딜이 안들어가네? 가스탄 그거 상점에서 구매 안해놨으면? 심지어 엘리트 새끼는 가스탄에 한방이 아니라 가스탄 박고 기믹해제된 상태일 때 일반탄으로 딜을 박아야해 ㅋㅋㅋ 그 와중에 가스는 방독면 없으면 도트대미지도 주는데 안개마냥 시야도 가려요 시부럴거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마지막 전투가 진짜 난이도가 말이 안됨. 갑자기 사무실 천장에 구멍 두 개 뚫더니 애들을 존나 집어넣음 ㅋㅋㅋㅋ 한두마리도 아니고 진짜 한 3분동안 계속 집어넣음. 1장 마지막 전투가 터렛 이빠이 박고 창문에 판자 덧대고 문에 판자 덧대고 버티기 디펜스인데, 이 때의 좋은 기억이 한 방에 날아감 ㅋㅋㅋㅋ 시작 컷신도 없고 그냥 사무실 진입하면 갑자기 천장터지면서 엘리트 드랍됨ㅋㅋㅋㅋㅋ 피할공간도 없고 하다못해 지뢰 뿌릴 시간조차 안 줌. 그냥 문 열면 즉발임. 그리고 분명 나는 안전지대에서 진입했을텐데 왜 내가 들어온 문에서 몹이 들어오는걸 봐야 하는거지? 


1장 꽤나 잘 만들어놓고 2장을 이따구로 박아버리면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어차피 우린 1장 잘 만들어서 다 팔았다. 아쉬운 건 이걸 산 니들이겠지 인건가? 심지어 스토리상 해결된 건 아무것도 없고, 2장 시작할 때 나온 다른 생존자 새끼는 어디서 기어나온거며, 벽에 그림은 왜 그렇게 열심히 그린건지, 2막 엔딩이 2막 시작지점 메인게이트 열리면서 이 안엔 뭐가 있길래... ㅇㅈㄹ 하고 끝임. 1장 끝날 때 엘베 타면서 기다려라 박사! 내가 잡으러간다 씨발롬아 했는데 박사 ㅇㄷ? 


3막 기다리는게 맞나 싶다 지금... 2막이 이지랄이 났는데 3막은 또 신규보스에 엘리트까지 개발중일거라 더더욱 불쾌할거 같은데

1
댓글 6개
댓글 쓰기
05.11
난 예전에 하다가 이번에 올라온거보고 옛날에하던거 이어서 로드했는데 길을 잃었다 ..
맵이 좀 바뀌었음.. 그래갖고 여기가 어디여 시발 하게 되더라
05.11 (05.11)
직원들 구출해서 대피소 데려다 주지 말고 무장 시켜서 데리고 다니면서 몸빵 시키면 꽤 버팀. 돈도 벌수 있고.. 마지막 천정 웨이브도 그걸로 깼음 동료들 삿건으로 무장시켜서.. 아이템 파밍도 하고
걔들을 용병마냥 굴릴수 있는거였구나. 난 그냥 방마다 일단 짱박아두고 클리어후에 끄집어냈는데
05.11 (05.11)
차근 차근 하면 그렇게 어렵지 않음. 공략집도 있고 .. 돈노가다가 좀 짜증나긴 한데 ... 두번쨰 마지막 보스도 유탄 발사기( 유탄 활도 가능)에 탄 잔뜩 사서 2층올라가서 좀비 던질 타이밍에 갈겨 대면 못던지고 어버버버 하다가 뒤짐. 유튜브 보면 보스별 공략법 나오니 차근차근 하면 됨. 지뢰 같은거 잘쓰면 울버린 같은 애들은 총 안쏘고 잡을수도 있고..
근데 그냥 엘리트 애들이 ㅈ같음... 경험이 너무 불쾌해 ㅠㅠ
겜 사놓고하는건 친구들이랑 메랜임
자유
냐논노냔니
18분 전 66 0
코네 갑자기 일반접속이 안되네...
자유
muffets
17:27 851 0
하이리워드 후기
📝
이나경
17:11 862 2
어제랑 같은 증상인데 어케해야됨?
질문
일루와잇
16:10 1113 0
레일웨이 엠파이어 2 Railway Empire 2
🕹️
이나경
15:40 1744 3
PBA Pro Bowling 2026 v3.0.9
🕹️
핏짜허엇
15:33 1784 3
신장의 야망 13 천도 후기
📝
champloo
13:52 2030 3
비데 감전 대소동
자유
cockcola
13:28 2263 4
아저씨를 보면 무슨 핑이 생각나?
자유
cockcola
13:25 2221 2
비시즈: 더 브로큰 비욘드 Besiege: The Broken Beyond v1.90
🕹️
핏짜허엇
13:24 3143 8
계산 할 때 (아기가) 몇 개월 이에요? 라고 물음.jpg
자유
cockcola
13:15 2139 0
The Quintessential Quintuplets
🕹️
forgetmenot
12:46 4450 16
화산의 딸
🕹️
forgetmenot
12:45 4083 12
혹시 나혼자만레벨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해본사람???
자유
토이
12:40 1844 0
Restory 데모 대충 후기
📝
아룬드
10:24 3139 6
Leaf it Alone
🕹️
아룬드
08:02 6528 10
터렛 걸즈
🕹️
아룬드
07:58 7219 22
Maktala 중간후기
📝
006282955e8
04:52 4311 3
오 게임 가격이 999.99 달러
자유
socialgam
04:05 4646 3
이번 9~10월은 ㄹㅇ 피터지게 싸우겠내
자유
mimikuri
02:07 4296 0
요청합니다
자유
ㅇㅇ
00:29 3617 8
기동전대 VS Iron Saga VS v1.5.0
🕹️
핏짜허엇
06.21 10042 18
스페인 사우디 참교육 중...
자유
omena892
06.21 4962 0
R-Type Tactics I and II Cosmos
🕹️
핏짜허엇
06.21 10132 22
스컬 호드 Skull Horde v1.032
🕹️
핏짜허엇
06.21 9432 16
스팀 여름 축제 26일 시작
ℹ️
소전
06.21 4984 6
티지애스터리 THYSIASTERY v1.1.14
🕹️
핏짜허엇
06.21 8875 16
복호화 링크 공개하는건 뭔 경우임
자유
핏짜허엇
06.21 3906 4
코네 모바일 최적화 아직 덜된건가
자유
abcabcll
06.21 3834 1
동방야작식당 후기
📝
allbymydesign
06.21 5630 6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