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똥겜

TOHOTOPIA 짧은 후기

2026-06-02 14:00:25
📝
조회 9360 · 좋아요 5
1

폴리토피아 먹던 그맛 100% 똑같고 폴리토피아 몇번 하다 접었던 이유를 다시금 깨닫게 해줬음

가볍게 시작했는데 5시간을 해버림 ㅋㅋ

문명 즐기려면 인생 갈아야겠는데

5
댓글 1개
댓글 쓰기
TOHOTOPIA 짧은 후기
📝
yipeee
06.02 9360 5
뭔가 살짝 불편하게 바뀐것 같아요
자유
silver120
06.02 11960 6
우린 전소미랑 서브 성격이 달라
자유
이나경
06.02 15768 12
갑자기 ui 바꿧네
자유
1d13r134f1
06.02 11223 1
담배 있느냐?
자유
이나경
06.02 13087 12
부랴부랴 서브노티카2 했는데 역시 초반이 고비네
자유
Ghost #019c991b
06.02 12616 0
근들갑 일수도 있는듯? 현재 바뀐 코네 상황에 대해서 써봄
자유
kbyxw79376
06.01 19927 23
스타워즈 구 공화국의 기사단 유저 한글패치
ℹ️
sarie03
06.01 11991 4
farthest frontier 중간난이도 성공 후기
📝
dark glint
06.01 11501 3
똥겜 << 이거 똥중독 ㅈ됨...
자유
m485k
06.01 10666 1
후기쓸려고 열심히 똥퍼먹었는데 글쎄 집이 날아갈거래?
자유
dark glint
06.01 8749 0
유통기한 임박 자료부터 퍼먹으셈
자유
핏짜허엇
06.01 11754 10
겜이나 하러 가야겠구만
자유
핏짜허엇
06.01 10848 4
글쓰기는 잘 안하고, 추천도 잘 안하는 편인데..
자유
바람따라TM
06.01 9813 -23
대충 보니까 어쨌든 방빼라고 하면 빼야한다는 소리네
자유
UZQueen
06.01 9887 1
리모델링이구나
자유
zeratul138
06.01 8490 0
...? 이게 뭐야?
자유
muffets
06.01 8676 1
1년은 못 갔구나
자유
이나경
06.01 9791 8
여기 탭에 임티 달려있던거 날아갔네
자유
이본
06.01 7875 0
좋게바뀐건가 나쁘게 바뀐건가
자유
kasil
06.01 8785 1
이번 패치 중에 좋은점
자유
아룬드
06.01 9611 4
의견 있으면 일로 가보셈
자유
아룬드
06.01 10198 4
무슨 판단이냐, 돈을 시궁창에 버릴 셈이냐
자유
reiko
06.01 8877 0
진짜네
자유
핏짜허엇
06.01 10341 5
버벅거리는 사람 캐시 비워라
자유
핏짜허엇
06.01 7887 1
여기 소미소프트 서브임?
자유
ArIso
06.01 10732 0
뭐냐 이 쓰레기 같은 ui는
자유
아룬드
06.01 6309 6
너무 어색한데 ㅋㅋㅋㅋㅋ
자유
asdzxc3wfq
06.01 4440 0
여러가지 바꼈네
자유
가리랑
06.01 3842 0
눈깔 아파
자유
핏짜허엇
06.01 5145 2
1 1516171819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