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프레이야의 포션상점... 후기

2026-06-21 09:59:16
후기 및 공략
조회 14971 · 좋아요 9
1

일단 나는 현대엘프 신작 발표할때 그전에 빙주의 기사 키아라 를 먼저 시작해서 JK메이의 H일상 를 해봤고

NTR기사 를 맛깔나게 즐겼으며 프레이야 신작 발표를 기다리며 체험판을 짧게 기대했으나…

제품판은 좀 아쉬웠음

1
1

여기 서클 게임 자체는 어렵지 않음 현대엘프가 JK메이 이랑 비슷하고 빙주키아라 랑 NTR기사 랑 다를게 없음

나는 일단 H씬 밀거 밀면서 몹은 일부러 뒤지면서 볼거보면서 하는데

일단 게임 자체는 전작들이랑 다를거 없고

작화도 전작들이랑 다를거 없고 이번에도 캐릭터도 잘 뽑았는데 아쉬운건 좀 있음…

  1. 전작들 옷차림은 괜찮았는데 프레이야는 마녀복장 보단 창녀복장..

  2. 상황적 부조리로 주는 꼴림 이 부족함… 예)현대엘프 는 청초한 엘프가 주인공 친구 옆집사람 등 에게 성추행을 당하면서 점점 타락하고

NTR기사 또 한 주인공 동료 등 에게 성추행 부터 약점잡힘 으로 점점 타락하게 되는 스토리 이고 키아라 는 속거나 강ㄱ당하거나 자진몸대주거나 등 타락

정도 인데

여기서 프레이야 는 포션판매하면서 한 손님이 뒷옵션으로 신체부위공개 해주다 소문타다 몸대주게 절반이며

성추행은 술집 목욕탕 메이드 등 인데 일단 짧고 목욕탕1 목욕탕2 등 복붙>다음장편 복붙>다음장면 식

  1. 은 사운드가 진자 줜나 작다… 음성은 큰게 떡칠때의 효과음이 넘 작음 나는 BGM 5퍼 BGS 60퍼 ME 5퍼 SE 60퍼 로 쯔꾸르 하는편인데

이건 사운드가 너무 작아서 5퍼 80퍼 25퍼 80퍼 해도 잘 안들림… 시각적 즐거움은 있는데 청각적 즐거움이 없네…

정도 일까나…?

프레이야 하면서 제일 꼴렸던 장면

1

하면서 꼴리는건 몇개 있었는데 이게 제일 꼴릿하드라~

근데 키아라 하면서 이야 개꼴린다 하다가 현대엘프: 와 작화 개꼴린다 씹.. 근데 부분 움떡 있네???

했다가 NTR기사: 인제 전부 움떡이라고? 개꼴린다 씹 했는데ㅋㅋ 프레이야는 뭔가 없나…?

1
1

오랜만에 현대엘프 랑 NTR기사 보니까 좋다…

9
댓글 17개
댓글 쓰기
06.21
선생님.. 1페 보스에서 못넘어가고 있어요. 그 돼지 고블린.. 어떻게 클리어 하셨죠? 그리고 저기 특수? 꽃이랑 고블린 있는거는 어떻게 여셨는지 궁금합니당
06.21 (06.21)
저 패배씬만 다 보고 애디터로 렙 공 체 9999 올려서 해서 빠르게 넘어갔어요 특수 꽃 은 방어 하면서 버티면 됬던거 같은데 고블린은 안되길레 포기하고 전개방세잎 넣습니다.
이미 공략했겠지만, 대체로 해당 맵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화염석, 물석, 번개석 등등이 보스몹 약점이라. 해당 포션 던지면서 싸우면 되더라고요.
현대엘프 cg체급 ㅈ되네 ㄷㄷ
엘프 작화 지금보면 영끌고점작임ㅋㅋ
현프랑 기사때문에 기대감이ㅈㄴ컸는대
ㄹㅇ근데 프레이야가 기대감에 못미침 마녀보단 창녀복에 자진창녀화 시작이라 타락이랑 거리가 멈
06.21
이 제작자 작품 퀄은 항상 좋은데 퀄만 좋지 스토리나 개연성은 개 줫이나 줘버려서 스토리만으론 꼴리질 않음
여기 서클은 스토리는 보단 작화로 입문하는게 맞긴함
06.21
캐디력은 ntr기사도 진짜 한따까리 했고 현대엘프는 작화가 극고점시절이었고 키이라는 걍 순수체급으로 개처씹골리는 시츄들 뽑아냈는데 이번건 뭔가 어깨에 힘 너무 많이 빼고 만든게 아닌가 싶음
ㅇㅈ프레이야는 힘 많이 빠지고 좀 시간촉박하게 만든느낌
06.21
현대엘프 cg 꽁려서 잡았었는데 게임 시스템이 ntr 씬을 보려면 플레이어(여주)가 ntr남들한테 선물사다 바쳐야하는거에서 몰입 확 깨져서 접었음..
NTR때부터 스토리 놓고 만든거라 H신만 빨리 보려고 대충 넘겨가면서 함
06.21
난 개인적으로 메이 키아라 때가 더 좋았던거 같음 뭔가 움직이는게 옛날 종이인형 움직임 보는거 같아서 노꼴임
메이는 너무 오래 전에 했어서 기억이 좀 가물한데 키아라 는 순수꼴맛 엘프는 극고점 작화 꼴맛 ntr기사는 전체움떡에 준수한 작화에 꼴맛이였는데 프레이야는 너무 힘빼고 만들어서 그런지 스토리는 이 서클은 뭐 다 ㅎㅌㅊ인데 작화도 전작에 보다 질이 떨어짐
06.21
전작들을 보면 하나하나 아쉬운점이 있긴하지만 대신 그만큼 장점도 강한 게임들이여서 기대를 많이했습니다. 이번작품에 가장큰 단점은 이작품만의 장점이 없다인거 같습니다...
마즘 프레이야는 키아라 처럼 순수하게 꼴리는게 없고 그렇다고 엘프처럼 작화가 잘뽑힌거도 아니면 ntr기사 처럼 다양하게 끌리는게 없음...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090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6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603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68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90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5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7001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91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40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25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6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25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74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70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73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405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4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86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69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7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8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7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5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33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82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31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58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56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29 0
마나카 질문
일반
sitadel
06.11 73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