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마법소녀 루나와 나나미 후기 (임보출 GOAT인듯)

2026-06-22 13:42:17
후기 및 공략
조회 7758 · 좋아요 7
1

1
1

일단 여주가 이쁘다 .

스탠딩 일러가 가만히 있어도 그냥 개꼴림 ㅋㅋㅋ

시츄가 고봉밥임 (돌려막기가 좀 있고 , 그림작가가 여럿이라 작화가 오락가락 하긴하는데 걘적으론 합격점이었음 )

각 챕터마다 필드 잡몹패배 돌림빵 임보출+탈출 → 보스패배 임보출후 스토리진행 // 4막부터 여주물 걸레파트

이라서 체감상 다른 여주물보다 떡신볼륨이 2~3배는 되는 느낌임 .

챕터별로 고블린/최면학원/촉수/ 뭐암튼 맛있는건 다모아놨음 침줄줄 흐름 ,,

배틀퍽 당하다가 임신게이지가 가득차면 잡혀가서 윤간당하고 임신출산으로 이어지는데 이게 개꼴림 미침..

중반부터는 박힐때마다 레벨오르는데 ㅋㅋㅋ 좀 참신하더라

보스패배도 무조건 임보출이고,, 서클이 임보출에 미친 장인들이란게 느껴짐 ㅋㅋㅋ

신음이 없긴한데 떡 효과음과 시츄가 개꼴려서 맛있음 ㅇㅇ

촉수물 싫어하는데도 이집촉수는 맛있더라 (촉수한테박혀서 출산한 아들촉수한테 모성애를 느끼면서 박히는건 진짜 GOAT 였다 ㅋㅋㅋ)

엄마아빠랑 사이좋게 떡치고 손?자? 낳는게 해피엔딩인것도 어질어질했음 ㅋㅋㅋ 어질어질한데 어차피 내가족아니니 시원하게 재낌

암튼 여주가 이쁘고 임신이 맛있어요 추천

7
댓글 2개
댓글 쓰기
13:58
14:03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382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78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70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56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55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48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62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198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560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66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275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34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38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18 0
마나카 질문
일반
sitadel
06.11 7301 0
안쪼아요
일반
yipeee
06.11 6276 -1
이거 왜 이럼 ㅋㅋㅋㅋㅋ
일반
네토라레프린세스
06.11 7650 0
(복구알림)슬레이 더 스파이어 (Slay the Spire) R18 모드 - Echidna (Ai 번역 + 손번역)
복구
고기사장님
06.11 191644 76
마조 암말 마스크 premium ~구음 미쳐버린 여자들~【사감/핥기 특화/저음 KU100】
소리
키리안
06.11 56983 57
apk 돌릴려는데 앱플 다들 뭐써?
질문
kokonenem
06.11 7705 0
루텔라리아의 봉인같은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kingntr
06.11 6927 -1
역 NTR! 그녀의 부탁으로 그녀의 친한 친구와 야릇하게 만드는 음성
소리
키리안
06.11 59101 49
가끔 코네가 이렇게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일반
schema22
06.11 10053 3
페른 & 슈타르크
영상
Bremerton
06.11 131454 133
스포주의) 비월선행록 입마루트 많이 아쉽네
일반
kimoring
06.11 11170 0
[복구요청] [한국어 자막판] RJ01511034 수상한 어플로 부른 마스크 아가씨가 "그 애"랑 너무 닮아서... 따먹으면서 과거를 물어 봤다.
요청
knightofcydonia
06.11 11665 3
척영 0.8 스탯이 뭘 하는 건지 모르겠네
질문
O O
06.11 8455 0
나한데 안대주는 걸레 나오는 망가 추천좀...
질문
zimbabu
06.11 9195 0
0.8.0.3 척영 노출술 레벨 어떻게 올림?
질문
whatthefoxsayy
06.11 9391 0
[RJ01591409]구련휘정 아르미네스&탄젤 EG 1.0.16
미번
middlebow
06.11 7028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