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님들 겜 하나 다쓰면 삭제해 아님 가꼬잇어?

2026-06-12 17:20:03
일반
조회 6493 · 좋아요 0

겜 하나 완 치면 삭제하는지 가꼬잇는지 궁금하네

이게 쌓이고 쌓이다보니 용량이 슬 압박이오는데

어카징 명작빼고 다버려야하나

왠만해서 다시 안 하긴 하는데

0
댓글 10개
댓글 쓰기
다시 압축해둠
06.12
지렷다 그런 방법이
06.12
그런 계륵 같은 것들을 외장 하드에 넣으면 방주가 되지
06.12
나도 방주 하나 꾸려야하나
06.12
예전엔 모았었는데 클리어하고나면 다신 안켜보게되더라 자리만차지하고 요새는 그냥 클리어하면 다지워버림
06.12
현명하네 난 뭔가 아까워서 못 지우겠드라ㅜ
cg가 대꼴이라 다시 꺼내서 볼정도나 게임 자체가 다회차 지원하고 재밌으면 소장 아니면 삭제
재밌으면 소장 찍먹하려는거면 삭제
06.13
나는 A, B, C로 나누고 C급은 좀 쌓이면 지움
진짜 좋아하는 게임은 가지고 있어요 해보고 그저 그러면 지움
거들떠도 안보던 3D 풋잡을 찾아보게 되네
일반
인생망함
06.12 7754 1
【한국어 자막판】애완 생활.
소리
puella
06.12 57887 66
[복구요청] ファイティングガール・ユリ (파이팅 걸 유리) 6월 6일 업뎃기준 복구 요청 드립니다.
요청
소미사랑
06.12 9914 5
미친 갓겜
일반
thisispower
06.12 9013 3
동인지 하나 찾아줄사람
질문
qwerty-jett
06.12 7549 0
야기리 할려고 드디어 ㅈ같은 0xc000머시기 오류 해결...
일반
napleon
06.12 10655 0
야기리 1/4엔딩봤다..
일반
niuuu
06.12 11040 1
복수의 야기리 여자보스들 기절시키는 조건이 머임?
질문
gunbb
06.12 10175 0
야기리도 그렇고 극도무뢰도 그렇고
일반
cceee
06.12 10166 1
아 그리고 야기리 실망한거
후기 및 공략
hektor
06.12 17585 3
NTR여관 기대도 안했는데 개맛도리네
일반
mik
06.12 13435 5
사모님은 NTR희망 엔딩 없음?
질문
수정착상페티쉬
06.12 7269 0
복수의 야기리 어려운 사람을 위한 팁
후기 및 공략
hektor
06.12 19472 6
rona rpg나 언홀리 메이든 같은 느낌
질문
grrrrraaaa
06.12 9026 0
에투왈 마리아주 맛있게 즐겼다
일반
mandolin
06.12 5909 2
야기리 무난하게 재밌네
일반
icepick
06.12 10951 0
님들 겜 하나 다쓰면 삭제해 아님 가꼬잇어?
일반
dhdhr
06.12 6493 0
RJ0117794 야기리 세이브
세이브
glaemf
06.12 33778 6
갠적으로 추천하고싶은 작품들 평점 모음집 1
후기 및 공략
newbirth
06.12 37888 4
님프 야리조 어떻게 만나?
질문
코솔
06.12 6472 0
복수의 밤안개 세이브(보스 셀렉트는 못엶)
세이브
hektor
06.12 35553 14
에스토라의 미궁 이거 개발자는 진짜 죽었나...
야짤
일알못
06.12 32056 3
극도무뢰 EX 여경 배속치트 플러그인
유틸
정상위
06.12 46444 29
오늘의 탐방결과
야짤
ㅇㅇ
06.12 42422 19
어흑 마이깟 아이 켄트 씨 애니띵
일반
ultima
06.12 7862 0
야기리 끝판까지 밀었는데
일반
hektor
06.12 8267 0
[복구요청] 감옥용사 ver1.2.0 복구 요청드립니다.
요청
sleppy1234
06.12 7644 0
[복구요청] 내려와라 아이스 피닉스 Falling with Ice Phoenix ST2685500
요청
spacejeong25
06.12 7424 0
키오 Invalidstateerror 이거 무슨 에러임?
질문
생_선
06.12 5699 0
[복구요청] 소리 - RJ01453705 마조를 쏟아내는 젖꼭지 비난 오나사포 심문
요청
troko
06.12 10833 3
1 9091929394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