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즐겁고 신나는 여름 야겜 계획.

2026-06-12 00:50:52
일반
조회 10367 · 좋아요 -1

음최도시 휴프노즘 CG추가 버전업 되면 회차 플레이 엔딩봐야지 하고 있고…8월전에는 나오겠지? 5월부터 슬슬 계획진행한듯하니까..

던브도 리젤 회피 및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이 여름쯤에 있다 했지만…봄업데이트도 늦춰진 만큼…이번건 더 크다 했으니 더 늦을 가능성도 있고하니..

올 겨울전에는 나올까나?? 이 때 또 한번 회치플레이 하면되겠지.

메시아 오브 로리타도 cg추가도 있다했으니 한번 회차플레이 해줘야하는데…이제 슬슬 이건 나올각이 잡히는듯하니 올 여름전에 나오겠지?

성처리 용사도 아직 DLC도 건들지도 못했는데…버전이 1.7511이네…1.4x였나 1.5x였나까지 본것 같은데..3회차 플레이 한번 들어가야하는데….

2회차 플레이가 작년인지 올초에 했던게 마지막같은데…1.5x버전 보고 dlc이야기 듣고 망설이면서 던브 통합에로모드 했었는데…1.7511은 굉장하군.

이제 슬슬 한번 건드려야 할 것 같긴한데…크응

트랜스크랩도 dlc나오면 회차 플레이 들어가야지 라고 하는데…그래도 dlc기도하니까 여름쯤에는 나올려나..아니면 역시 좀더 기다려야하려나???

의술사도 DLC나오면 회차플레이 가야지….제작속도가 느린건 아닌것 같지만 …올해 여름은 지나야겠지..이건.@@

6월말에 나온다고 했지만 그러긴 어려울 것 같다고 제작자도 말한 것 같고 사람들이 보기에도 좀 그건 힘들겄다 싶은 저주의 미로

나오길 기다리며 두근두근..여름이 끝나기 전 나오겠지…><

그 외에도 재미있는것들이 올 여름에도 나오면 좋겠다.><

ntr방어라던가 용사하렘물이라거나…회차플레이 막 3회이상 하고 싶어지는 게임들..><

흑우는 되새김질 ~ 씹고 씹어서 단물 쪽쪽 빨아야 제맛.

그러면서도 또 못 먹어본 전에 나온 야겜들도 다시한번 돌아보는 신나는 야겜생활 ~

-1
댓글 2개
댓글 쓰기
방주에 있는 갓겜들 대충 먹으면 미연시로 넘어가야겠다
06.12
맛있는거 많이 먹으라구 ~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87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15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14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2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14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59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60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62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394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1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73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66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3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1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76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02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593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72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00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39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41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21 0
마나카 질문
일반
sitadel
06.11 7306 0
안쪼아요
일반
yipeee
06.11 6281 -1
이거 왜 이럼 ㅋㅋㅋㅋㅋ
일반
네토라레프린세스
06.11 7652 0
(복구알림)슬레이 더 스파이어 (Slay the Spire) R18 모드 - Echidna (Ai 번역 + 손번역)
복구
고기사장님
06.11 191680 76
마조 암말 마스크 premium ~구음 미쳐버린 여자들~【사감/핥기 특화/저음 KU100】
소리
키리안
06.11 56999 57
apk 돌릴려는데 앱플 다들 뭐써?
질문
kokonenem
06.11 7708 0
루텔라리아의 봉인같은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kingntr
06.11 6929 -1
역 NTR! 그녀의 부탁으로 그녀의 친한 친구와 야릇하게 만드는 음성
소리
키리안
06.11 59109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