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에뮬에서 이지트랜스가 되긴 되네

2026-06-22 17:05:20
일반
조회 1955 · 좋아요 0
1
1

이지트랜스는 뭐 깔고 그래야되길래 당연히 에뮬에서는 안되겠지 + 귀찮아서 그냥 구글이나 파파고로 바꾸고 했는데

이번에 한번 해봤는데 되긴하네.. 꿀도르 Ehnd 아네모네 다 따라서 깔긴했는데 얘네는 적용된건지는 모르겠다

진작좀 해볼걸 그랬네 번역퀄이 훨 좋다

0
댓글 0개
댓글 쓰기
[번역검수자료] 현실이 보였기에 소녀를 사랑하는걸 그만뒀습니다
작업현황
ilillilllilil
46초 전 14 0
아니 뭐 전혀 다른 사람 계정으로 자동로그인이 되어있어 깜짝 놀람
일반
슈퍼메가잭팟
1분 전 141 0
힐스 하고 있었는데 로갓되서 놀랬네
일반
LAPCON
2분 전 155 0
트로이메라이 플탐 얼마정도되나요?
질문
tmwtmw
28분 전 1429 0
지금코네 이상한거맞지
일반
여긴뭐임?
32분 전 2402 1
던브 이것저것 나와도 새회차 하기 꺼려지는 이유
일반
_wtf_
33분 전 1360 0
언홀메 술은 어디서 구함?
질문
handler23
38분 전 1234 0
[복구요청] RJ01051963 딸 납치하고 최면순애
요청
runman
38분 전 1293 0
한글파일 덮어쓰기 질문좀
질문
namganghyeonsu
42분 전 1083 0
그래도 완전히 죽진 않았네요
일반
q1w2e3r4t5y6u
47분 전 1516 2
챔버게임 겁나 재밌네
일반
sellpp
54분 전 1580 0
오랜만에 보고싶은 작품을 샀다
야짤
감정아이
17:19 2560 -1
코네 상태가 좀 그러네
일반
auo-cast-off
17:11 3371 1
왜 잠깐 안들어와졌었지
일반
dfasdfa
17:11 2079 0
미번,보태)i'm molalist신작 JK 퇴마사 vs 음계 학급
동인
쩝냡
17:05 4723 4
에뮬에서 이지트랜스가 되긴 되네
일반
o_o
17:05 1955 0
황폐마법소녀T 미번역버전 버전업함
일반
1q2w3e4r
17:04 1431 0
그 망가중에 여직원이 베게영업 뛰는거 있었는데 뭔지 아는 사람
질문
dpeps
16:59 1457 0
[복구요청] GIRLS NIGHT OUT
요청
alanghyu
16:43 2433 0
청아,사지없) 캐리어
야짤
쩝냡
16:40 3232 0
야겜좀 찾아주세요
질문
쓰다남은 휴지
16:33 2172 0
부유마법도시의 레이 질문 있습니다
질문
jc1206
16:19 2734 0
세븐 데이즈 짧은 후기
후기 및 공략
jushh
16:19 2807 2
이제 Ntr장르에 푹 빠졌다고 생각했는데
일반
그르릉
16:12 3270 0
[버전업,자체한글] 힐스 대모험 ver.1.0.6 (26.06.22)
번역
미스터장
16:08 13468 23
예전에 본 vr챗 작품인데 작가 아시는분?
질문
yakka
16:00 3924 0
[복구] [AI번역]무치 무지 착각속의 생활 + 신생 무치 무치 시골 생활
복구
going9090
15:53 9271 6
드래곤 블러드 한패 퀘스트 수주창 오류
피드백
돔마
15:45 3854 1
매드아일랜드 같은 게임은 잘없나요?
질문
mingming23
15:42 3642 0
트랜스크랩 개발자가 트위터에 올린 DLC 신규 정보
일반
날개 로봇
15:42 4202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