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윈도우11 어떰?

2026-06-20 00:32:04
질문
조회 6348 · 좋아요 0

제곧내

이게 나이를 먹어가서 그런가 되게 보수적으로 변하는듯 마소가 윈도우11을 적극 미는거 같은데
온갖곳에서 윈도우11 이 ㅄ 같다는 이야기때문에 아직도 윈도우10을 쓰고 있는데 윈도우11 사람들은 어떰?
윈11이 더 좋아질때까지 걍 윈10 써야할까?

0
댓글 29개
댓글 쓰기
윈10에 있던 기능들이 좀 사라져서 적응할 때까진 불편할거임 적응되면 음 이 개같은거 하면서 쓰게 됨
어 이거 완전 윈7 쓰다가 윈10 넘어올때 딱 그 루트인데 ㅋㅋㅋㅋㅋ
어짜피 가야할꺼면 하루라도 빨리가서 익숙해지는게 좋지않을까함 ㅄ라도 윈11은 미래가 있는 ㅂㅅ고 윈10은 이미 지원끝나서 미래가 없음
극 초기 보다는 나아졌겠지..? 일단 함 써봐야겠다 고맙어!
06.20
11로 30만원 주고 정품사서 인증했는데 오류 ㅈㄴ떠서 7일만에 어둠의 경로로10빽함 ㅅㅂ
윈도우Me 맞먹네 ㅋㅋㅋㅋ 아 PTSD
저런,,, 그냥 제품키만 사지... 5천원 만원인데..
적응이고 자시고 뭐든 굳이 선발대 자처할 필요는 없음 적응 그거 얼마나 걸린다고, 7년쓰던 매크로패드배열 바껴도 일주일이면 적응하는게 사람임
자료 백업하고 옮기고 드라이버 깔고 뭐하고 이런 일련의 작업들이 귀찮아서 안넘어가는중인데 윈도우11를 많이들 쓰길래
06.20
마우스 우클릭 메뉴 나오는거 2단계로 바뀌어서 개짜증남, 파일검색하려면 자꾸 웹검색해대서 더 짜증남, 호환성문제는 그렇게 느껴본적은 없음. 10에서 자잘하게 세팅해줘야 할 부분들(연결,파일연동같은것) 은 자동으로 처리해줘서 좋음. 쓰다보면 상위버전인건 확실히 느껴지고, 성능 더 좋다는건 체감 됨. 문제는 익숙해져있던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해서 나오는 메뉴 구성... 이거는 아직도 적응 안되고 짜증남.
06.20 (06.20)
그거 구글에 찾아보면 우클릭 바로 나오게 하는법 있음 엄청 간단함
06.20
이게 지금은 윈10 문제가 없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호환성,보안성 문제가 드러나기 시작할건데, 나중에 뭐 안되고, 뭐 꼬이고, 괜히 트러블 나고 해서 검색해보면 업데이트가 안되서 시대를 못따라가는 문제인게 많음. 지금이야 윈10이 무난히 좋겠지만, 나중에는 갈아타야할 부분일거고 윈 11이 그렇다고 해서 쓰레기인건 절대 아님. 오히려 윈10보다 성능 더 좋은 부분들도 많음. 단지 익숙해진것에서 벗어나려다보니 극도의 짜증과 안좋은 부분들이 보일뿐.
06.20
그냥 윈11 올리고 익스플로러패쳐인가 하는프로그램이랑 우클릭레지 바꾸기랑 뭐랑 이거저거 다 인터넷에서 꿀팁들 다 모아서 윈10처럼 꾸며놓고 그냥 쓰는중이긴함
26년 5월 기사를 보면 전세계 유저들의 71.69%는 윈도우 11을 쓰고 윈 10은 26.36%로 낮아지고 있음. 스팀 통계에서는 윈11은 67.74%고, 윈10은 25.63%임. 나는 2년동안 쓰면서 오류같은거 경험 해본적 없음. 인터넷은 항상 잘 쓰는 사람은 침묵하고 오류 있는 사람만 확성기를 들어서 부정적 여론이 크게 보이는 것 같음.
06.20
ui 하고 호환성 차이인듯
06.20
병신같아도 써야됨..선택권이없음
06.20 (06.20)
지금 내 pc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이후 계속 충돌나서 탐색기 고장남. 지금 포맷하는 중 솔직히 쓰레기임. 11로 바꾸면서 지금까지 5번 정도 오류나 충돌로 포맷했는데 지금은 원드라이브 충돌로 추정 중. 씨발 어찌 된게 정품인증 안하는게 더 오류가 안남
06.20
난 윈10에서 11로 몇년전 무료업굴해서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 쓰고 있어
06.20
가끔 이유없는 버벅임과 크래쉬나면 윈도우11 아니면 엔비디아 드라이버가 범인이던데
버틸수 있으면 윈10에서 버티는게 조음 일단 쓰잘때기 없이 리소스를 잡아먹어서 윈10에서 안 버벅이던거 버벅이고 일부 프로그램은 크러시남 ㅅㅂ 특히 리소스 많이 잡아먹는 작업하는 유저면 절대로 넘어가지 마라
06.20
윈10에서 존버하는데 뭔가 업데이트 오류 파일을 받았는지 설정 다 바꿔놔도 켤 때마다 '업데이트 중'+'업데이트 실패'로 30분씩 까먹어서 윈11 갈아탐.
06.20
윈10때 시작버튼에 아이콘별로 프로그램 정리 잘했던거 같은데 11올라와서 뭔가 정리하기 더 어려워진느낌
06.20 (06.20)
씹좆고전 야겜돌릴때 가끔 안 돌아가는경우 있는거 빼면 큰 차이없으
윈도우11에서 게임이 실행 안된다면 가상데스크톱 사용했음 게임 파일에 문제가 생긴다해도 문제가 없어짐 미연시등등 가상 데스크톱 엄청 쓰기 좋음
리본아일랜드 한명만 nts 시키면 어캐됨?
질문
Cbyiiree
06.19 6442 0
내 비참한 인생 이 야겜 물건인데 의외로 언급이 없네
후기 및 공략
익명
06.19 14882 6
게임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 버그걸려서 팍 식네
일반
Neko_Aqua
06.19 6492 0
망가 하나 찾습니다
질문
ppngd-f341
06.19 5820 0
언홀리 메이든 Seed of Profanity part 4 (땜질 버전)
번역
cirial
06.19 232299 232
복구요청) VENUS 써클 모음 복구요청 부탁드립니다!
요청
dabang4
06.19 8143 2
'시골에는 오락이 이 정도 밖에 없다' ova로 나올 예정 ㄷㄷ
일반
octusyoke
06.19 8935 8
[Karube Guri/노모] 짜증나는 소꿉친구+사촌동생 보지의 성욕 처리로 혹사 당하는 이야기.
동인
ㅇㅇ
06.19 171257 254
(복구) RJ01502464 숲의 보호자 릴리아 ~남자들에게 유린되는 엘프~/RJ01392988 여자 기사 벤라·if ~남자 모두 유린되는 여자 기사~
영상
kzo11
06.19 120635 104
[음문을 새기는 방] 개발 현황 드디어 0.4버전쯤 완성
창작
0어이쿠0
06.19 29030 112
『CIRCLEMATE 서클 메이트』성우 결정
정보
라임무르
06.19 27118 19
오늘도 ntr에 내상 입었다
일반
mapo-tofu
06.19 7991 2
스포) 니토 -오염격리구에 떨어진 토끼- (ニト -穢染隔離区の墜兎-) 후기 주저리
후기 및 공략
ciciro
06.19 16522 10
힐스대모험, 왜 회상 전 개방 버튼이 엔딩까지 전부 언락해 주지 않는 거임
후기 및 공략
32113254135
06.19 17463 5
[번역]성노예 적성 테스트 -견뎌낸 뒤에 기다리는 지옥-
동인
마법우엉
06.19 145552 105
taffy tale 이거 스팀판 중간에 끊김?
질문
0917985473214551
06.19 5918 0
요즘 AI 번역 진짜 잘하네, 놀라울 정도다
일반
astart
06.19 6096 1
힐스 대모험 즈언통 rpg인줄 알았는데 아녔네
후기 및 공략
sor17
06.19 15344 1
상해반점 우사미쟝 2.0 라이브2d 및 신규 일러스트 3점 업데이트 예정
정보
돈이조아
06.19 18880 8
손으로 접는 꽃에 트로이메라이 질문좀
질문
blyth12
06.19 8664 0
야겜입문 하려합니다
질문
lamp
06.19 7067 0
(청아) [AI번역, 세이브/공략 포함] 조카소녀 Mei Shoujo (姪少女) たぬきそふと GC 1173544
번역
ilillilllilil
06.19 247677 196
서양 게임을 찾아요
질문
이모죽이고시팓
06.19 5934 0
서양 게임을 찾아요
요청
이모죽이고시팓
06.19 6152 -1
언홀메 모드 신규버전 나왔네
일반
aowijd123
06.19 6295 0
[복구요청] 봉과 후 윤간 중독 v1.02 (RJ189924)
요청
테테
06.19 8670 0
진짜 찾고싶다
질문
dfer21
06.19 5861 0
농)이짤 되게 귀엽게 잘나온거같음
야짤
412343
06.19 38401 22
스팀 지역락 걸린건 vpn 써서 사야하나
질문
krised
06.19 7664 0
[구매보급]【☆마법소녀의 항문을 타락시켜라☆】 마법소녀 항학 계획 시리즈 1~5편
소리
이름뭐하지
06.19 58552 64
1 3031323334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