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Manno] 눌러앉은 갸루가 보지 쓰게 해주는 이야기 1~5

2026-01-30 21:29:35
동인
조회 71414 · 좋아요 302
#1(노모)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2(노모)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3(노모)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4(노모)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4.5(노모)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5(신작)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오류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302
댓글 72개
댓글 쓰기
와 드디어 5?????????
01.30
01.30
이야 페라리라니
01.30
와 페라리...
01.30
이야 페라리라니
01.30
이번화는 슬프네
01.30 (06.01)

삭제된 댓글입니다.

01.30
이야 많이 팔리긴 했구나
01.30
잘나가다가 결말 부근에서 점점 꼴아박는게 아직도 유행인가?
이정도면 일부러 반응 볼려고 저렇게 그리는듯;
01.31
작가 페라리 샀다는거보면 걍 돈벌러교 계속 끄는듯;
금뚝년도 목적이 있었구만 ㅋㅋ 재밌는데
01.31
와 페라리 ㄷㄷ
5가 마지막 아니였어?
01.31
일진남이 개인 재떨이 같은거 들고다니는게 개호감임 ,,
01.31
처음엔 진지하게 애니 추천도 받음 ㅋㅋ
작가가 준법정신이 뛰어나서 아무리 길빵중이라도 일본이라면 개인 재떨이 챙겨야한다고 생각했나봄 ㅋㅋ
01.31
시벌 떡인지 팔아서 페라리 샀네 ㅋㅋㅋㅋㅋㅋㅋ
01.31
ㅇ...아니 5편 내용 에반데...와......
01.31
5편에서 고백하고 적당히 이어지고 -완- 이 아니네 작가는 아직 배고픈가보다
01.31
여주랑은 다음편에 하나
떡으로 빚은 페라리 ㄷㄷㄷ
미친 떡인지로 산 페라리 ㄷㄷ
01.31
사진 수로 45번째꺼 2편에 중간 대사 영어로 된거있음
01.31
난 아직도 모르겠다 작품은 작가의 것이라 맘대로 결말 꼬라박아도 다는지 작품은 독자들이 사랑해줬기에 존재할수 있는거라 마지막 정도는 독자들이 좋아하는 결말로 내줘야하는지
93번 Invalid Image
01.31
근데 작화가 가면 갈수록 왜 이럼? 돈 많이 벌더니 변했나? 이번 5화 좀 너무 심한데;
01.31
감사합니다 5화는 좀 뭔가 뭔가 싶네
눌갸보는 ㅇㅈ이지 ㅋㅋ
01.31
이게 그 전설의 페라리
01.31
6편완이면 히카리랑 마무리 짓는다는건데 리아를 실연한걸로 6편에서 따먹고 7편 완도 아니고 6편 완이라니 리아 실연 서사가 붕 뜨잖어 히카리랑 이어지고 리아는 실연극뽁하고 레오랑 이어졌어요 도르로 할려고하나
제발 7편까지 내줬으면....ㅠㅠ 리아 스토리도 좀 풀고 히카리도 결국 해피엔딩이었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
예전에 하던 게임 1년 지났는데 어떻게 할까
일반
farin
06.14 4407 1
그림체 진짜 개꼴리는겜인데 3.7이네
일반
d5d2d3d
06.14 5046 0
이래서 후원겜들은 1달러씩 후원을 해야 됨
일반
양겜퍼먹러
06.14 4552 1
아 응원하던 팀이 떨어지니까 내상이 크네...
일반
녹차초콜렛7075
06.14 4323 -8
[복구요청] 하치나 괴이담
요청
fir20082008
06.14 6085 0
진짜 무슨생각으로 그린건지
야짤
aktmxj3333
06.14 26966 10
이세계 NTR 이거는 원래 못사는거?
질문
auo-cast-off
06.14 8982 0
사로잡힌 리리 노아 성수 ( 그거 맞음 ) 씬 보는 법
야짤
인생망함
06.14 28979 7
[직번] [sirotategosha] 해변에서 반디랑 야외 H
동인
flak36
06.14 163776 74
[FHD] 하트마크 많이 1, 2
영상
배달부
06.14 133757 137
미끼 치한 수사관 리나 스팀 노모판 ver.1.18c 세이브파일or치트파일 부탁드립니다
요청
joonil0621
06.14 12558 0
sao 2 하고있는데 폰트 관련 질문좀 드려요
질문
powertamoto
06.14 6816 0
[Ai/번역]renbocloud/섹스아카이브 반격:이오리편
동인
Ghost #b0a4d46e
06.14 159663 91
[복구요청] 핸디맨 판타지 (iOS전용)
요청
yalt0927
06.14 6900 0
뇌신 7 버그 관련
질문
s990303
06.14 5068 0
디와보와 회상씬이 다 안 채워지는데 뭐가 부족한지 모르겠음
질문
igniss
06.14 5093 0
Ai) 최면상태로 등교중 최면에서 풀리는 과정
야짤
ocw0519
06.14 27621 13
[복구요청] RJ01456652 완전 치○ - 내성적인 J○가 타락할 때까지 요청드립니다!
요청
acbd3002
06.14 6026 0
야기리 한 줄 평
일반
atlas1357
06.14 6070 2
복구요청) VENUS 써클 모음 복구요청 부탁드립니다!
요청
dabang4
06.14 5951 4
케모노 대체 없나요
질문
richrichgood
06.14 8617 1
RJ01600694 Crynaria Tears In The Abyss 1.0.6 일단 AI번역 완료
작업현황
iwwdi
06.14 18416 13
오늘자 halcon 파마의 무녀3 그림방송
야짤
koya
06.14 28558 8
소붕이들 나스 뭐 써?
일반
twintaleismyhandle
06.14 5396 -2
츠마미구이3 복구요청
요청
ijoong123
06.14 5701 0
리리 회복 없음?
질문
74839
06.14 6306 -1
역몽의 메나스피어 스팀판 발매와 DLC 소식
정보
ashesone
06.14 23638 13
여주물 많이하다보면 뭔가 에겐이 많이 생기는느낌이다
일반
skymin7304
06.14 6313 0
방주 모으는 속도가 1개월에 약 200gb쯤 되는듯
일반
아로나
06.14 7336 3
DL보는데
일반
futajomusa
06.14 5663 -5
1 7374757677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