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와 드디어 봤다 카린 해피엔딩

2026-05-26 15:49:15
후기 및 공략
조회 18626 · 좋아요 32


1




와 어떻게 된 게 처녀플 기준 황후보다 해피엔딩이 더 보기가 힘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난이도 보통으로 보려다가 이건 사람 새끼가 할 짓이 아니다 싶어서 바로 게임오버 당한 다음 쉬움 난이도로 바꿨는데


그래도 미친듯이 오래 걸렸네. 처녀플이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전투카린으로 가게 됐는데 후반 가니까


패시브 파밍 때문에 줄건 줘 마인드로 최소한의 야스 스킬은 배우게 되더라.


황후 때는 그냥 닥치고 무조건 처녀플 해 라는 생각으로 이 악물고 하면 오히려 쉬운데,


처녀플 - 해피엔딩은 황후보다 생각해야 될 게 너무 많아서 진짜 죽는 줄 알았다.




1
1




전체적인 스펙은 이런 느낌. 매력 레벨이 왜 저렇게 바닥을 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저것들로 어떻게든 했음.


게임 내내 평균 질서는 90 내외였던 것 같음.


질서 낮춰야 지원금 많이 들어오는 건 공략 검색해봐서 아는데 처녀플 하는 김에 질서도 최대한 높게 유지해보자 싶어서 개인적으로 도전해봤음.


와 근데 역시 질서가 높으니까 지원금이 적어서 후반 가니까 빌드를 못 찍겠더라.



1
1
1
1



빌드는 이렇게 갔음. 게임 하는 내내 빌드 공략 최소화 시켜놓고 알탭 눌러가면서 최대한 머리 굴렸다. ㄹㅇ 전투보다 빌드가 더 머리 아팠음.


컨 미스 나서 처녀, 첫키스, 애널 처녀 뺏기면 그냥 바로 죄송합니다 대가리 박고 좆잡고 아래로 눈물 흘리면서 현자타임으로 들어간 다음 리트 조졌다.


덕분에 하루 5딸 처음 해보네 ㄹㅇ.


아니 근데 얼척 없는게, 왜 5단계보다 최종 보스가 더 ㅈ밥임? 5단계는 2트 한 거 같은데, 최종 보스는 원트로 클리어 함. 최종보스 때려잡고 허탈했음 ㄹㅇ.


그래도 어쨌든 떡씬 꼴리고, 일러스트 취향인 사람 기준 나쁘지 않은 듯.


일러스트가 호불호 많이 탄다고 그러던데, 나는 아무거나 주워먹는 입장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볼만 했음.


야겜하면서 전략에 이렇게 머리 쓴 거 블랙 소울 이후로 오랜만이네. 해피엔딩 보고,


프리 모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 멘트 보니까 그제서야 대가리에 스팀 슬슬 올라오더라. 아까 오후 1시쯤에 한 거 같은데 벌써 자정 넘었노...


아무튼 나보다도 휴지끈 존나 긴 챈럼들이 더 잘 알겠지만, 카린의 형무소 존나 꿀잼이다. 꼭 해봐라. 겜 하는 내내 대가리 아픈 것만 빼면 해볼만 함 ㄹㅇ

32
댓글 27개
댓글 쓰기
고생했다
개힘들었다 ㄹㅇ
05.26
아 콘 사놓은게 없네
05.26
첫키스 폐하한테 바친다음 바로 죄수한테 키갈하는거 뭐야ㅋㅋㅋ
어쨌든 첫키스는 줬잖아
애널처녀는 노카운트 아니었나...흠...어쨌든 올방어했으니 개추
모든 구멍 처녀 칭호 존나 귀하잖아
이제 타천도 해야지
타천은 하다가 ㄹㅇ 대가리 터질거 같아서 손 대기가 무섭더라
이제 타천도 해야지
최종보스는 사실상 보너스 느낌이긴 하지 4층이 ㄹㅇ 최종보스임 재밌게 즐겼으니 이제 고난이도도 즐겨봐라 쫀득한 맛이 죽여준다
05.26 (05.26)
ㄹㅇ 황후 때도 느끼긴 했는데, 황후 때는 패시브가 적어서 쉽구나 생각했더만 그냥 걔 자체가 약한거더라
아 이제 보니까 4층이 아니라 5층이네ㅋㅋ 캡틴인가 하는 놈.
뭐지 내가 본 게 해피엔딩이 아니었나? 황후됐던거같긴한데 그거랑 해피랑은 또 다름? 해피했던거같은디
교도소에서 결혼 = 해피 황궁 식장에서 결혼 = 엠프레스(황후)
05.26
처녀플-해피엔딩이면 빡셌겠네 ㅋㅋ 약간 꼼순데 쉬움이면 어느정도 돈 모일때까지 1층에서 질서맞춰놓고 잠만 자서 돈 복사해놓고 시작하면 쉽긴하지 해피엔딩 기준에 빗치레벨 어느정도 필요할텐데 S랑 M이 렙당 보정이 빡세게 들어가서 저거SM만 높아도 쉽게 달성되긴함 전투카린이면 S올릴수있는거 많이 갈수있어서 난 그렇게 했음 ㅇㅇ
05.26 (05.26)
ㄹㅇ 힘들어 디지는 줄. 전투카린 S 패시브 잘 붙는 거 아니었으면 진짜 하루 안에 안 끝났을 지도?
05.26
05.26
저거 일탈모드로 처녀, 애널처녀 지키면서해도 되는
05.27
배드엔딩 보면 난이도 고르는 입구앞에 왠 고양이NPC가 새로 등장하는데 거기서 큼지막한 힌트 2개 던져줌 1. 질서를 너무 높이면 결국엔 돈때문에 허덕이게 된다 2. 과연 스탯을 골고루 올리는게 정답일까? -> 요점만 추려말하면 본인이 운영할 빌드에서 주력으로 쓸 스탯 1~2개에 몰빵하는게 훨씬 효율적이다는 것
겜 하기 전에 공략 봐서 이미 진작에 알고 있는 내용임. 글에도 써놨지만 질서는 개인적으로 어차피 처녀플 할 거 높게 유지 해보자 마인드로 강행. 스탯은 민첩 손재주 위주로 올려놨음.
매력은 보통 상대방 사정시킬때 올라가는데 필자는 상대 ㅈ나 패죽여서 성장이 더딘거 ㅋㅋㅋㅋ
[복구요청]후타나리×펨보이Futa Fucks Femboys 복구 부탁드립니다!
요청
burtsbees
1분 전 42 0
한여름의 추억 후기
후기 및 공략
Neko_Aqua
5분 전 204 0
딸깍 AI 번역 배워놓으니까 겁나 든든하네
일반
루파
10분 전 308 0
힐스 엔딩보는법 질문좀
질문
atri
13분 전 333 0
어떻게 같은 타이밍에 번통이 또 났지
일반
Neko_Aqua
14분 전 358 0
[AI + 손] RJ01650032 - 한여름의 추억 한글
번역
fbeurb1290
16분 전 1155 7
군청의 마녀 질문좀용
질문
thermody
23분 전 545 0
미궁거리 그레이스 드디어 처녀따였네
일반
ddaljang
29분 전 654 1
비월선행록 형월친척
질문
hangcho
31분 전 566 0
상극의 알테르 릴리벨 H씬장면 끝나고 검은화면
질문
abyss223
32분 전 532 0
작가 아시는분
질문
exactly
39분 전 972 -1
옛날에 본듯한 야애니 찾아주세요
질문
어흥흥
41분 전 839 0
[AI 번역] 여자 수집가 (Gals Collector) v1.07
번역
northwood
44분 전 3230 9
대마인 무라사키 참수짤이 어떤건지 감이 안 오네
일반
İstiklâl Marşı
49분 전 1084 0
[번역 업데이트 알림] RJ01043402 King Exit v.2.0.1 공식 한국어 버전 1차 보완판
번역
kkekk
50분 전 3705 4
님들 로리몸에 존나 큰물건넣는 애니 없음?
질문
사체소
19:11 1555 0
타잔이 몽정하면 꿈에 누가 나왔을까?
일반
ㅇㅇ
19:00 2026 3
[요청복구][AI 번역 1차v2] RJ305687 RJ411830 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ver1.09w3
복구
이상성애
18:56 4213 7
ai번역)[sirosoil]섹스를 하지 않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방에 갇힌 BB짱들의 만화
동인
1234xlehl
18:40 6662 7
접속이 ㅈㄴ 느린게 코네 문제가 맞았구나
일반
havertz
18:39 2747 0
[번역검수자료] 현실이 보였기에 소녀를 사랑하는걸 그만뒀습니다
작업현황
ilillilllilil
18:38 2121 1
아니 뭐 전혀 다른 사람 계정으로 자동로그인이 되어있어 깜짝 놀람
일반
슈퍼메가잭팟
18:37 2175 0
힐스 하고 있었는데 로갓되서 놀랬네
일반
LAPCON
18:37 1613 0
트로이메라이 플탐 얼마정도되나요?
질문
tmwtmw
18:10 2710 0
지금코네 이상한거맞지
일반
여긴뭐임?
18:07 3909 2
던브 이것저것 나와도 새회차 하기 꺼려지는 이유
일반
_wtf_
18:05 2441 0
언홀메 술은 어디서 구함?
질문
handler23
18:01 2280 0
[복구요청] RJ01051963 딸 납치하고 최면순애
요청
runman
18:00 2611 0
한글파일 덮어쓰기 질문좀
질문
namganghyeonsu
17:56 2067 0
그래도 완전히 죽진 않았네요
일반
q1w2e3r4t5y6u
17:51 2671 2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