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드래곤 콩키스타 이거 완전 명작이다

2026-06-20 07:22:51
후기 및 공략
조회 14693 · 좋아요 2

와 9시간 55분만에 첫 회차 플레이로 완결까지 다 봤다

진짜 완성도가 좋다 이 게임은

블랙소울, 용병의 모험에 꿀리지 않는 S급이다.

셋이 특색이 조금 다른 느낌인데,

이건 스토리에 좀 더 치중한 느낌인데, npc들 대사 디테일이 좋음

전투는 블랙소울이 좀 더 좋긴 한데, 여기 전투 시스템도 좀 독특하고

게임 편의성이 좋은듯

그냥 전체적으로 게임이 깔끔하고 재밌음 복선 회수도 좋고

충간, 보배태 등 싫어하는 요소가 있긴 한데 뭐 다 회피 가능이라

한 가지 아쉬운건 전작 주인공이 나오는데 난 분명 전작 주인공도 처녀플을 했지만 그딴건 반영이 안된다는거

본인 여주물, 능욕, 폭유 안 좋아하는데 남주물인 블소랑 용병의 모험이랑 비빈다는건

그만큼 명작이라고 생각함.

물론 당연히 첫트 처녀플을 했기 때문에 능욕은 별로 안 봤지만

1

1

성희롱은 좀 당했어도 안 따였으면 처녀임

1

아 그리고 메르메이아가 처녀인게 의외임

2
댓글 3개
댓글 쓰기
06.20
나도 재미있게했어. 많은이들이 칭찬하고 좋아하는 작품이지.
06.20
goat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피리소리의 의미가 달라지는게 재미있었음
힐스 퀘스트 하는 순서에 따라 텍스트도 바뀌던데
후기 및 공략
hektor
06.20 11712 1
마법소녀 코노하 질문
질문
Tasd
06.20 5412 1
드래곤 콩키스타 메르메이아
후기 및 공략
뭐람
06.20 8981 1
예전에 봤던 동인지 질문
질문
슈슈마르슈
06.20 3743 0
의술사 1회차 다 깼는데 회차 넘어가야되나
질문
hanatatata12
06.20 4896 0
부계에 잠든 왕녀의 아바돈 전체화면 어떻게 하나요??
질문
1q2w3e4r123456
06.20 3782 0
힐스 갓겜임??
질문
febusde74
06.20 6778 0
피아의 모험 이거 뭔지 아시는분?
질문
앰생이
06.20 6252 1
근데 힐스 이거 h씬 회수하는거 어려움?
질문
루파조아
06.20 6675 0
드래곤 콩키스타 스킬 연계법 질문
질문
뭐람
06.20 4565 0
최근에 해본 겜 몇개 후기
후기 및 공략
hood0
06.20 13824 2
주노 (오버워치)
영상
Bremerton
06.20 108818 124
프로미아 (ZZZ)
영상
Bremerton
06.20 93380 78
이드하리 (ZZZ)
영상
Bremerton
06.20 87963 99
[청아,고봉밥,미번]이집트 갈색 로리 합동
동인
jinys9810
06.20 116513 35
번역할 때 신음이랑 의성어가 가장 큰 벽이구나
일반
gurumi
06.20 6203 0
orgy dice 뭐 새버전 뜬거 있나?
질문
sdfjkl99
06.20 5443 0
두번다신 ai 프레임보간을 하지 않겠다.
일반
nansex
06.20 6236 0
[복구 요청] Br@n)벽람항로 하우덴 리우 + 통합편집
요청
arkhmmhmm
06.20 6945 0
의술사 게임이 인기 많은 이유
일반
웃흥
06.20 7958 -12
[복구요청] 실비김치 4.0.6 apk버전
요청
pes1693
06.20 8090 5
자알 놀다 갑니다
일반
겜믈리에
06.20 7960 3
윈도우11 어떰?
질문
배나온음란아저씨
06.20 6362 0
쯔꾸르 게임 텍스트가 □□로 뜨면 폰트가 없는거지?
질문
arcadia1702
06.20 6123 0
소붕이 아침부터 선행햇어
일반
앨리스
06.20 18431 32
RJ146914 천재마도사 아루루 회상방 없나요 ?
질문
imbackagain
06.20 6481 0
데몬즈루츠 클리어하고왔다
일반
AL
06.19 7074 2
밑에 윈도우 11업데이트 이후 느려진다는 사람보세요
일반
마왕쨩
06.19 7078 2
[green TEA。] 내 제자는 성처리 메이드
동인
ㅇㅇ
06.19 140367 186
유혹의 온천여행 후기
후기 및 공략
tlfvlem
06.19 18057 6
1 2728293031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