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질문] 이게 왜 실행이 안될까요...

2026-06-22 09:24:23
질문
조회 4310 · 좋아요 0
1

일단 모바일 유저입니다…

https://kone.gg/s/somisoft/bM-LNSKCtAM9H69iLCxz0b?q=%ED%8C%A8%EB%9F%AC%EB%8F%85%EC%8A%A4

^ 윗 링크에서 받은 몬스터 퀘스트 패러독스를 압축해제하고, VX ace길래 조이플로 실행하려 했는데 이게 뜨네요..

압축해제는 RAR로 진행했고, ‘missing Game.ini?’ 라는 메시지를 따라서 몇시간 동안 AI에게도 물어보고, 인터넷이나 소미소프트에도 찾아봐서 수정을 하는 등 계속 시도해도 검은 화면이 뜨고 조이플이 강제 종료되거나… 그냥 실행이 안되는 경우 밖에 없으니 정말 미칠 것 같습니다 허허허허헣ㅎ..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질문을 올려봅니다. 아무래도 잘 모르다보니 뭐가 필요한지 몰라서, 도움을 주시는데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불쌍한 뉴?비를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0
댓글 3개
댓글 쓰기
09:45
Game ini파일이 없다는건데?
09:54 (09:54)
Game.ini 파일이 있지만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찾아봐서 코드를 수정해보거나 했는데도 안되서.. 허허허헣...
12:18 (12:20)
이거 전에 있았던 비타퀘랑 비슷한 오류 맥락같은데 game ini 파일을 컴으로 가져가서 메모장으로 열고 다시 내보내기 해서 인코딩을 딴걸로 하고 내보내고 모바일로 다시 가져오면 적용될수도
[복구요청]후타나리×펨보이Futa Fucks Femboys 복구 부탁드립니다!
요청
burtsbees
39분 전 972 0
한여름의 추억 후기
후기 및 공략
Neko_Aqua
42분 전 1231 1
딸깍 AI 번역 배워놓으니까 겁나 든든하네
일반
루파
47분 전 1033 0
힐스 엔딩보는법 질문좀
질문
atri
51분 전 930 0
어떻게 같은 타이밍에 번통이 또 났지
일반
Neko_Aqua
51분 전 921 0
[AI + 손] RJ01650032 - 한여름의 추억 한글
번역
fbeurb1290
53분 전 3302 16
군청의 마녀 질문좀용
질문
thermody
19:50 996 0
미궁거리 그레이스 드디어 처녀따였네
일반
ddaljang
19:44 1059 1
비월선행록 형월친척
질문
hangcho
19:42 847 0
상극의 알테르 릴리벨 H씬장면 끝나고 검은화면
질문
abyss223
19:42 875 0
작가 아시는분
질문
exactly
19:34 1334 0
옛날에 본듯한 야애니 찾아주세요
질문
어흥흥
19:32 1200 0
[AI 번역] 여자 수집가 (Gals Collector) v1.07
번역
northwood
19:29 5183 11
대마인 무라사키 참수짤이 어떤건지 감이 안 오네
일반
İstiklâl Marşı
19:25 1471 0
[번역 업데이트 알림] RJ01043402 King Exit v.2.0.1 공식 한국어 버전 보완판
번역
kkekk
19:23 5462 5
님들 로리몸에 존나 큰물건넣는 애니 없음?
질문
사체소
19:11 1887 0
타잔이 몽정하면 꿈에 누가 나왔을까?
일반
ㅇㅇ
19:00 2351 3
[요청복구][AI 번역 1차v2] RJ305687 RJ411830 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ver1.09w3
복구
이상성애
18:56 5259 9
ai번역)[sirosoil]섹스를 하지 않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방에 갇힌 BB짱들의 만화
동인
1234xlehl
18:40 8047 8
접속이 ㅈㄴ 느린게 코네 문제가 맞았구나
일반
havertz
18:39 3017 0
[번역검수자료] 현실이 보였기에 소녀를 사랑하는걸 그만뒀습니다
작업현황
ilillilllilil
18:38 2395 1
아니 뭐 전혀 다른 사람 계정으로 자동로그인이 되어있어 깜짝 놀람
일반
슈퍼메가잭팟
18:37 2413 0
힐스 하고 있었는데 로갓되서 놀랬네
일반
LAPCON
18:37 1822 0
트로이메라이 플탐 얼마정도되나요?
질문
tmwtmw
18:10 2919 0
지금코네 이상한거맞지
일반
여긴뭐임?
18:07 4132 2
던브 이것저것 나와도 새회차 하기 꺼려지는 이유
일반
_wtf_
18:05 2632 0
언홀메 술은 어디서 구함?
질문
handler23
18:01 2498 0
[복구요청] RJ01051963 딸 납치하고 최면순애
요청
runman
18:00 2876 0
한글파일 덮어쓰기 질문좀
질문
namganghyeonsu
17:56 2291 0
그래도 완전히 죽진 않았네요
일반
q1w2e3r4t5y6u
17:51 2907 2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