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바일 유저입니다…
https://kone.gg/s/somisoft/bM-LNSKCtAM9H69iLCxz0b?q=%ED%8C%A8%EB%9F%AC%EB%8F%85%EC%8A%A4
^ 윗 링크에서 받은 몬스터 퀘스트 패러독스를 압축해제하고, VX ace길래 조이플로 실행하려 했는데 이게 뜨네요..
압축해제는 RAR로 진행했고, ‘missing Game.ini?’ 라는 메시지를 따라서 몇시간 동안 AI에게도 물어보고, 인터넷이나 소미소프트에도 찾아봐서 수정을 하는 등 계속 시도해도 검은 화면이 뜨고 조이플이 강제 종료되거나… 그냥 실행이 안되는 경우 밖에 없으니 정말 미칠 것 같습니다 허허허허헣ㅎ..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질문을 올려봅니다. 아무래도 잘 모르다보니 뭐가 필요한지 몰라서, 도움을 주시는데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불쌍한 뉴?비를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s/somisoft
• 150,627명 구독중- 1. 게시물 규정 양식
업로드 시 링크 암호화 & 필수 정보를 기입할 것
- 2. 질문
국룰, 암호화 링크 등 기본사항 질문 금지, 탭 미준수시 차단 및 삭제
- 3. 요청
요청 기준 및 양식 미준수 & 댓글로만 자료 복구 요청 시 차단
- 4. 미성년자 / 근첩 / 페미 / 다중계정
조금이라도 의심되면 선 차단, 후 해명
- 5. 좆목 / 네임드화
닉언, 네임드화 등 친목질 금지
- 6. 분탕 및 어그로 / 혐짤 / 낚시 / 뇌절
해당 카테고리의 차단 기간 및 가중처벌은 처리자 재량으로 판단
- 7. 홍보 / 판촉 / 거래
허용되지 않은 모든 형태의 홍보, 거래, 교환, 조건부 공유 시 차단
- 8. 쌀먹 / 바이러스
조건부 공유 & 수익성 링크 & 고의적인 바이러스 유포 시 갱신차단
- 9. 자료 분류 / AI
미검수 시 표기 필수, 생성형 AI를 사용한 자료의 제목에 AI 미기입 시 차단
- 10. 실사 / 토들러
업로드시 갱신 차단
- 11. 기타 세부 규정은 서브 공지사항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