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AI번역/공략포함] 소녀교육 DL판 (ALL DLC 포함) GC 1189029

2026-06-22 14:45:37
번역
조회 35851 · 좋아요 43

1

GC 1189029

1

1

1

1

재공유자유, 수정자유, 기간한달

aHR0cHM6Ly9raW8uYWMvYy9iY2VRcUtGcEU2TDJUMzhPVmg3NTRi

한글 경로 O / 일본어 경로 X

少女教育_kor.exe 로 실행

1

기본 폰트 크기가 커서 잘릴 수 있으니 설정에서 클자크기 조정 → 가장 작게 설정할것.

게임엔진 특성상 이미지 변경이 어려워서 타이틀 화면 번역을 못했다

1

순서대로

はじめから = 처음부터

ロード = 불러오기

追加シナリオ = 추가 시나리오

鑑賞モード = 감상 모드

設定 = 설정

終了 = 종료

이니 참고

제품에 '본 작품의 등장인물은 모두 18세 이상입니다.' 이렇게 적혀있다.

아무튼 성인임 그런줄 아셈

---

교사로서 학원의 업무에 쫓기느라 만남도 없이 서른을 넘긴 주인공.

이제는 “결혼” 같은 희미한 꿈조차 꾸지 않게 되었고, 무사히 학원에서 제자들을 졸업시키는 것이 삶의 보람이 되어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저출산의 영향 때문인지 학군 재편이 이루어지고, 주인공은 새로운 학원으로의 전근 명령을 받는다.

새로운 학원에서 또다시 귀여운 제자들과 평범한 나날이 시작되겠지…… 그렇게 생각하던 주인공.

하지만 담당 학급에는 학급 명부에 실려 있지 않은 소녀가 한 명 있었다.

어느 날, 그 소녀의 장난 때문에 반의 제자에게 ○○라는 의심을 받게 되고……

그렇게 이런저런 일로 시작되는, 반에 적응하지 못하는 소녀 3명과 유령(?) 소녀가 함께하는 학원 ADV.

---

타누키 소프트 작품중에 유일하게 번역된적 없는 작품

심챈 시절에는 DLC 패치가 작동하지 않는 오류때문에 번역이 안됐고

이후로 DLC가 포함된 DL 판이 나왔는데 그 이후로 아무도 번역을 못한것에는 다 이유가 있음.

타누키 소프트 자체 파일 포맷인 .tac 를 뜯어야 번역이 가능한데

TArc1.10 버전 까지는 arc_unpacker 로 언패킹이 되는데 DL판에는 TArc1.20 로 패키징되어있어 파일 포맷이 완전히 달라졌다.

한국어/중국어/영어/일본어 로 검색해봐도 현존하는 모든 툴로 해석이 안된다.

결국 파일 바이너리를 직접 리버싱해서 언패킹 툴을 직접 만들어서 해결 했다.

자세한 내용은 글이 너무 길어질 수 있으니 시간이 되면 언젠가 유틸탭에 공유해 보겠음.

요즘 번역잡는것마다 '딸깍' 번역 안되는 개고생 지뢰가 많은데 아무래도 타고난 똥손인가보다.

소녀교육 공략 (스포일러 주의)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_공략집.md 파일에 적혀있음. 메모장이나 선호하는 텍스트뷰어로 보면 됨

먼저 알아둘 것

- 사에, 아사미, 나나는 각각 호감도 증가 선택지를 3회 이상 골라야 해당 캐릭터의 개별 루트 조건을 만족한다.

- 사에, 아사미, 나나 세 사람 모두 호감도 증가 선택지를 3회 이상 고르고 개별 고백을 모두 거절하면 하렘 루트 분기가 열린다.

- 호감도는 딱봐도 호감도가 오를만한 선택지나 조금 더 신사다운(반어법임) 선택을 하면 호감도가 오른다.

- 하나코는 별도 호감도 조건 없으면 기본적으로 갈 수 있다.

- 각 캐릭터 후반의 중요 선택에서 안에 사정한다를 고르면 임신/후일담 결과가 달라진다.

- DLC 는 엔딩을 보면 열린다. 메인 메뉴에서 追加シナリオ = 추가 시나리오 를 선택하면 볼 수 있다.

빠른 선택표

| 직전 대사 | 고를 선택 | 호감도 증가 대상 |

|---|---|---|

| 이나가키가 옷 수선을 해주는 중, “어떻게 해야……”라고 고민한다 | 포기한다 | 사에 |

| 히나다가 실수 뒤 “선생님……역시 화났어?”라고 묻는다 | 역시 히나타의 팬티가 신경 쓰인다 | 아사미 |

| 히나다가 울 것 같은 얼굴로 있고 “자,어떻게 해야 할까……”가 나온다 | 부드럽게 타이른다 | 아사미 |

| 이나가키가 양복을 고쳐주겠다고 하고, 두 번이나 학생 신세를 지는 게 신경 쓰인다 | 순순히 건넨다 | 사에 |

| 나나가 같이 자고 싶어 하고, 주인공이 “오늘 정도는 어리광을 받아줘도……”라고 망설인다 | 함께 잔다 | 나나 |

| 나나가 장난스럽게 굴고 “슬슬 따끔하게 한마디 해야 하나. 아니면……”이 나온다 | 눈감아 준다 | 나나 |

| 이나가키가 잠든 상황에서 주인공이 참을지 고민한다 | 자위한다 | 사에 |

| 히나다를 보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눈을 떼기 힘든 상황 | 눈을 뗄 수 없다 | 아사미 |

| 나나와 목욕 관련 장면에서 주인공이 “하지만 어떡하면 좋지!?”라고 당황한다 | 경을 외운다 | 나나 |

| 이나가키가 돌아간 뒤 잠이 오지 않고 “이나가키는…… 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 짓을 한 걸까?”가 나온다 | 이나가키를 생각한다 | 사에 |

| 히나다를 떠올리며 주인공이 “……어쩌지?”라고 고민한다 | 히나타를 떠올리며 자위한다 | 아사미 |

| 나나가 장난치는 장면에서 주인공이 이대로 휩쓸려도 되는지 생각한다 | 포기하고 얼굴을 묻는다 | 나나 |

43
댓글 19개
댓글 쓰기
14:49
보태배 대꼴 어흐
미쳤다!
어린이 사냥꾼 ㄷㄷ
아무튼 성인임
이거 all dlc 찾을려고 인터넷 뒤지고 다녔는데, 못 찾아서 포기했는데.... 이걸 구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번역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어떤 분이 미번 보급해주셨어요
15:48 (16:11)
그 패키지판 말씀하시는거면 현재 '나나'의 dlc는 어디론가 디지털 풍화가 됐는지 도저히 구할수가 없기에(대륙에도 없습니다) 모든 dlc를 하려면 어쩔수없이 DL판으로 해야합니다. DL판에는 모든 dlc가 포함되어있는데, 이건 그냥 널렸어요. 찾기 쉽습니다... 저는 구매했습니다(머쓱)
15:26
명작이지
미친;;;;;;이게 가능하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한글 경로 O 는 한글로 해야한다가 아니라 한글도 가능하다는거지요?
16:12 (16:15)
폴더 내 '게임_공략집.md' 라는 파일이 있는데 이건 관계 없는 거지요?
16:15 (16:15)
네 제가 검수하면서 직접 작성한겁니다 메모장으로 열면 열립니다
16:29
[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번역
미스터장
06.11 344764 141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103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7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604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76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91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7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7003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92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41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27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7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26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78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71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74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407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5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87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71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8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9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8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7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39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84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38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60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61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