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마블 오딘부부랑 에이션트원 얼마나 쎈거임?

2026-05-19 01:07:45
잡담
조회 2565 · 좋아요 2

마블 던파 분해기 보고 있음

마블패러디 볼때마다 얘들은 단순 지도자급 넘어서 거의 모든걸 알고있고 가능한 세계관 최강자 라인으로 묘사되는거 같은데 얘네들이 원래 어느급임?

그리고 마블 던파분해기 이거 하렘임? 보니까 oc 블랙위도 헬라 셋이랑 썸인데 중간까지 봐도 oc만 받아들여서

2
댓글 16개
댓글 쓰기
영화 버전으로는 오딘이 미치게 쎈거 맞는데 에이션트 원도 그급인지는...? 에이션트 원도 ㅈㄴ게 쎄긴한데 오딘보다는 급 딸릴걸요..?
영화버전 오딘은 수명 되서 죽은 늙은이고 에이션트 원은 컨텐츠 즐길대로 즐겨서 뉴비 키우고 접은 느낌이라 에이션트 원이 더 셀듯
05.19
에이션트원은 타노스랑 좋은 승부 가능 지구 최강자 정도 오딘은 은하계 지배자 은하계 파괴 가능
05.19
추가로 작중 내 사건들이 오딘이 죽고 나서 일어난것들이 많아서 빌런들이나 그런 놈들이 오딘이 죽기를 기다렸다가 행동했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오딘은 강함
05.19
05.19 (05.19)

삭제된 댓글입니다.

05.19 (05.19)
오딘은 세계관 최상위라봐도 무방함 에인션트원은 마블 마법사 설정상 다른멀티버스의 힘을 쓰거나 고위존재의 힘을 빌려는 쪽인데 상성에 맞게 대처도 가능하고 아가모토의 눈으로 미래도 볼수있어서 상당히 강함. 안써서 그렇지 아가모토의 눈 있으니 시간되돌리기도 될거고 마블 마법사는 유물이랑 다른차원의힘으로 기믹성 카운터치는쪽에 가깝다고 생각하고 에이션트원이 닥터스트레인지가 마법사중 가장 뛰어난 존재가 될거라고 말하는게 몇번 나오는봐선 에이션트원 자체는 닥터스트레인지보다 약한거같음
05.19
순수역량으로는 닥스가 더 높아도 도르마무랑 거래한 조건이면 에이션트원이 더 높은거 아님?
05.19
코믹스면 오딘은 갤럭투스랑도 싸우고 피닉스포스도 죽인다고 몇 번 나온듯
05.19
영화기준 오딘이 죽기 직전까지도 헬라가 봉인이 유지됬고 오딘이 죽고 나서 타노스가 인피니티 스톤 모으기 시작함 에이션트원은 모름 진짜 닥스 1만 나오고 따로 공개된게 별로 없어
05.19
에이션트 원 본인 능력치는 그 정돈 아닌데 마법으로 비샨티나 크탄같은 애들 힘빌리면 영화판 캐릭터들은 다 박살남
05.19
얘네 다 죽을때까지 타노스 존버탄거 보면 뭐...
05.19
오딘은 우리은하 지배자. 에인션트 원은 케바케임. 마블 마법사는 힘 빌리는 애들인데 하는 일이 그 신들 취향에 맞으면 오딘도 이기고 아니면 깡통이겠지 뭐.
라이스 투 al
[일반]
afjtj4bgjejwnf
05.19 4758 66
다중 패러디중에 평타 이상은 치는 작품 보신게 있으신가요?
질문
dwoqw
05.19 3844 4
쌓아놓은 것중에 뭐볼지 찾는 것도 일인 듯...
잡담
qqq2we123123
05.19 1568 3
[ㅅㅍ,후기] 제7반을 임시로 맡고 있는데, 벌써 육도가 되어버렸네 1-280언저리
후기
dwoqw
05.19 2436 5
누가 욕구불만이라는거야 재번역 해볼까....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05.19 1317 4
70년대에 다시 태어나다 보고있는데
잡담
ajkkwuj2099
05.19 1170 2
학사신공 치트 특징
잡담
Jinglebell12
05.19 1617 1
1990년대 일본 배경인 패러디물 특징
잡담
vhzkf
05.19 1338 1
나루토 어이없는거
잡담
quer99
05.19 2801 1
마블 오딘부부랑 에이션트원 얼마나 쎈거임?
잡담
74839
05.19 2565 2
걍 원피스 후속작은 없지 않나 생각함....
잡담
hkrjjngndjsj1
05.18 1443 2
[나루토] 제7반을 임시로 맡고 있는데, 벌써 육도가 되어버렸네 1-319 [연재중]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5.18 4402 34
[신비의 제왕] 신비 - 새로운 세계에서 620화 완결(?)
[패러디]
syuranian
05.18 3383 44
나루토 패러디 3개 후기.
후기
金日成綜合大學
05.18 3163 14
과연 이건 지뢰일까, 아니면 킬탐 정도는 해줄려나.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18 1412 2
이제 300크레딧으로 번역 못 하는건가요?
잡담
seafood12
05.18 1399 1
아니 근데 읽을책이없다 이건 일말의 로맨스도 없네요
잡담
oko1220
05.18 1467 1
[크레용 신짱] 청춘은 오색찬란하게 파도쳐야 해 1-215
[패러디]
야돈
05.18 2899 19
테라에 읽을책이 없다 처음 보고 느낀게
잡담
oko1220
05.18 1543 0
[헌터X헌터] 무한 성장 1-538
[패러디]
야돈
05.18 3050 38
[원피스] 해적의 재앙 1-971 (완)
[패러디]
야돈
05.18 4561 50
오 목신기 팬픽도 있었군요
잡담
cain99
05.18 1329 1
쌀 one
[일반]
afjtj4bgjejwnf
05.18 5729 71
[패러디]미치광이 3대 호카게, 오만한 우치하 일족 초반 하차 후기
후기
74839
05.18 2071 5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518
[일반]
tassdar
05.18 8665 102
[패러디]나뭇잎 마을에서 유키노시타를 입양하며 시작한다 후기
후기
74839
05.18 2819 2
[다중]나루토에서 단지 팔기 시작하다1-1126(완결) 후기(스포)
후기
lsh991q2w3e
05.18 2221 4
신비지겁 하차..
잡담
naru00
05.18 1167 0
중국 작가들은 왤케 표현을 우려먹지
잡담
yajwa
05.18 1557 2
대마인 미녀 하렘 재밌음
잡담
rt7777
05.18 2019 2
1 616263646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