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나루토 어이없는거

2026-05-19 01:26:46
잡담
조회 2800 · 좋아요 1

원작에서 데이다라랑 사소리가 가아라 이기고 
모래 마을에서 데려갈정도면

시스이 이타치 후가쿠 
이 3명이면 나뭇잎이랑 5대5 가능한거 아님?

3닌은 마을에서 나가고 
늙은 히루젠이랑 단조가 그나마 카게급인데

그냥 나 ㅈㄴ 쎄니까 건들지 마라 힘 보여주기만 해도
멸족 안 당했을텐데

대체 후가쿠 < 얼마나 병신이라는임?

1
댓글 17개
댓글 쓰기
05.19
히루젠이 오랜기간 '닌자의 신'이라고 마을 내 이미지 굳혀놔서 쫀게 아닐지
나루토 설정상 만화경 개안자들은 다 정신병자라던데 후가쿠,시스이,이타치,오비토는 정신병자였던거지.
05.19
이타치 진전 보면 실제로 쿠테타 일으키려고 했었음. 마다라가 구미조종한 이후 '만화경 사륜안을 드러내면 마을의 끔찍한 경계를 받는다'라는 생각으로 숨김 + 3차대전때 충격먹고 평화노선을 추구하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최종적으로 마을 고위층만 노리는 참수작전>무혈혁명을 노리고 있었는데 이타치한테 권유했다가 이미 세뇌된 이타치는 조까라하고 일족몰살. 결국 후가쿠는 자식 피보기 싫어서 얌전히 죽어줌.
애초에 후가쿠는 온건파였음.그냥 말로만 하려다 정 안데서 쿠데타 준비했었는데 이타치가 와서 죽이려고 하니까 그냥 죽어준거임
이타치가 ㅂㅅ이라
05.19 (05.19)
이론상은 맞말이지만 만화경 가진 놈들이 다 지들 속셈이 제각각이라...
가아라는 마을 지키려다가 자기 힘 100% 쓰지 못한것도 있긴 한데.. 사소리+데이다라 2:1 면 따잇당하는게 맞긴 함.. 우치하 3인도 시스이가 호카게 별천신 걸엇으면 아무 문제 없었음
스사노우! 쾅~ 하면 몰살까지는 안갔을텐데
05.19 (05.19)
내전 일어나면 100%로 나뭇잎 마을이 망하니까 지금 상황이 휴전이지 아직 전쟁이 완전히 끝난것도 아니고 오로치마루며 다른 닌자마을도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중이고 히루젠 죽으면 나뭇잎 마을 닌자들은 우치하 일족이 나뭇잎 마을을 점령하게 가만히 있지는 않으니까 복수한다고 또 우치하 일족과 싸우겠지 인망은 좋았으니까 히루젠이 그리고 나뭇잎 마을 닌자들과 주민들은 우치하 일족을 좋게 보지도 않았고 경무부대일도 그렇고 구미호 일도 그렇고 반발이 상당할테니 내전은 반드시 일어나지 그러면 나뭇잎 마을은 망하는거야
05.20
이게 맞다 싸우면 나뭇잎이랑 공멸이 가능한거지 이긴다는 보장도없고 이겨도 딴마을떄문에 다뒤지는게 보이니깐그러지
시스이가 살아있으면 이타치 만화경이 없음 물론 이타치 재능이 괴물이긴 한데 12살 정도여서 한계는 명확할듯 가이라는 핵무기가 있어서 절대로 못이김 가이 제외해도 3대, 단조, 카카시 등을 포함한 나뭇잎 닌자가 16000명임 우치하 일족 닌자 수가 100명 정도라는데 만화경 2개론는 못이길듯
후가쿠 자신만 만화경 있는 줄 앎 시스이 자신만 만화경 있는 줄 앎 이타치 자신만 만화경 있는 줄 앎 설령 서로 만화경 있는 거 알아도 시스이는 몰라도 이타치는 3대에게 보고 할 거임 게다가 이타치는 매우 오만해서 시스이 이외에 다른 일족 본인 아버지 포함해서 모두 편협하고 오만하다고 여김 정작 본인이 제일 오만한 줄은 모름 그러니 단결이 불가능함
쉽게 말하자면, 힘이 애매해서 그럼. 세명이서 단결했으면 나뭇잎 점령하고 잠시동안은 어떻게든 억누르면서 가능하긴함 근데 그렇다고 외부 적까지 막는 도중에, 내부 분탕충들까지 날뛰면 그거 막을 힘까진 없음. 카게급의 한계, 만약 후가쿠가 마다라 수준 힘이 있었으면 아마 진작에 다 때려부수고 철권통치 가능했을지도? 뭐 걔내 집안 재능에서 그런 일이 가능할리가 없지만. 사스케도 인드라 환생빨이라 강해진거지, 실제 재능은 별로 높지 않음.
05.19 (05.19)
다 때려부시자는게 아니라 핵억제력처럼 힘을 보여주자는건데 븅신들이 자꾸 지들끼리 믿지도 못하고 힘 숨기고 있으니 답답해서 뒤질거 같음
라이스 투 al
[일반]
afjtj4bgjejwnf
05.19 4756 66
다중 패러디중에 평타 이상은 치는 작품 보신게 있으신가요?
질문
dwoqw
05.19 3844 4
쌓아놓은 것중에 뭐볼지 찾는 것도 일인 듯...
잡담
qqq2we123123
05.19 1568 3
[ㅅㅍ,후기] 제7반을 임시로 맡고 있는데, 벌써 육도가 되어버렸네 1-280언저리
후기
dwoqw
05.19 2436 5
누가 욕구불만이라는거야 재번역 해볼까....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05.19 1317 4
70년대에 다시 태어나다 보고있는데
잡담
ajkkwuj2099
05.19 1170 2
학사신공 치트 특징
잡담
Jinglebell12
05.19 1616 1
1990년대 일본 배경인 패러디물 특징
잡담
vhzkf
05.19 1338 1
나루토 어이없는거
잡담
quer99
05.19 2800 1
마블 오딘부부랑 에이션트원 얼마나 쎈거임?
잡담
74839
05.19 2565 2
걍 원피스 후속작은 없지 않나 생각함....
잡담
hkrjjngndjsj1
05.18 1443 2
[나루토] 제7반을 임시로 맡고 있는데, 벌써 육도가 되어버렸네 1-319 [연재중]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5.18 4401 34
[신비의 제왕] 신비 - 새로운 세계에서 620화 완결(?)
[패러디]
syuranian
05.18 3382 44
나루토 패러디 3개 후기.
후기
金日成綜合大學
05.18 3163 14
과연 이건 지뢰일까, 아니면 킬탐 정도는 해줄려나.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18 1412 2
이제 300크레딧으로 번역 못 하는건가요?
잡담
seafood12
05.18 1399 1
아니 근데 읽을책이없다 이건 일말의 로맨스도 없네요
잡담
oko1220
05.18 1467 1
[크레용 신짱] 청춘은 오색찬란하게 파도쳐야 해 1-215
[패러디]
야돈
05.18 2899 19
테라에 읽을책이 없다 처음 보고 느낀게
잡담
oko1220
05.18 1543 0
[헌터X헌터] 무한 성장 1-538
[패러디]
야돈
05.18 3050 38
[원피스] 해적의 재앙 1-971 (완)
[패러디]
야돈
05.18 4561 50
오 목신기 팬픽도 있었군요
잡담
cain99
05.18 1329 1
쌀 one
[일반]
afjtj4bgjejwnf
05.18 5728 71
[패러디]미치광이 3대 호카게, 오만한 우치하 일족 초반 하차 후기
후기
74839
05.18 2071 5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518
[일반]
tassdar
05.18 8663 102
[패러디]나뭇잎 마을에서 유키노시타를 입양하며 시작한다 후기
후기
74839
05.18 2818 2
[다중]나루토에서 단지 팔기 시작하다1-1126(완결) 후기(스포)
후기
lsh991q2w3e
05.18 2221 4
신비지겁 하차..
잡담
naru00
05.18 1167 0
중국 작가들은 왤케 표현을 우려먹지
잡담
yajwa
05.18 1557 2
대마인 미녀 하렘 재밌음
잡담
rt7777
05.18 2019 2
1 616263646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