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이번에도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패러디읽은 누렁이입니다
사펑물중에서 후기가 괜찮아서 읽어봤는데 후회없는 시간이었습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릉 말하자몀 주인공은 겜하다가 사이버펑크세계에 빙의사 되면서 시작됩니다.
빙의가된 인물은 아라사카연구소에서 루시와 함께 실험체였다가 다같이 탈출 하면서 나이트시티에서 행복하기 살기위해 아웅다웅 하면서 겪은 일들을 다룬 소설이라보면됩니다
탈출과정도 볼만하고 엣지러너 애니메이션에 나온 모든 인물들과도 잘어울려서 팬심도 만족했습니다.
도그타운에서 자신의 안위를 지키기위해 일어나는 일들이 메인 스토리줄기입니다. 그와중에 소가지로는 키위의 과거,메인의 문제,도리오의 고민, 레베카와 연애, 필라의 생존, v와 티걱태걱, 루시와 밀당 이런점들이 엮여 무겁다가도 가스를 빼주는 적절한 배치를 해놔 가볍게 읽기도 좋습니다.
주인공은 블랙월을 접하면서 약간 먼치킨에 가까워지나 오리지널 먼치킨 주인공물이 되는것이 아니라 주변인들을 믿으며 서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마무리는 뭔가 대충 행복해졌지? 급완결! 낸 느낌입니다.
약간 똥싸고 시원하게 닦는 마무리가 아닌듯한 느낌이라 이런 엔딩 싫어하시면 살짝 추천드리기 어려울거 같지만 사펑패러디물이 얼마 없는 지라 사이버펑크엣지러너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읽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갑자기 무리한 해피엔딩 노선이 아니라 뭔가 2막 마무리되고 3막에 행복하게 잘사는거 보여줘야할거같은데 끝내는거라 억지 마무리는 아닙니다. 볼만해요 ㅇㅇ
s/ainovel
• 5,896명 구독중- 1. ※번역 요청 규칙※
본문에 원문 또는 후기 혹은 원문과 후기 둘 다 포함 필수. ex. [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또는 [원문/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그 외 번역 요청은 이 글이 아닌 번역 요청 공지글에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2. ※복구 요청 규칙※
원글 링크를 붙여주세요. 복구 자료는 복구 요청글의 링크를 첨부해주세요. 복구 요청은 공유할때까지 도배하지말고 기다려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3. 욕설 및 비속어 금지
욕설, 비하, 혐오, 성적인 발언, 정치적 조롱 등은 일절 금지합니다. 상대를 직접적으로 공격하거나 조롱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이 됩니다.
- 4. 분쟁 자제
의견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인신공격 없이 논리적인 대화 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지속적으로 분쟁을 유발하는 행위는 경고 또는 차단 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 5. 게시글 및 댓글 작성 기준
허위정보, 루머, 도배, 낚시성 게시물 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 관련 비판은 허용하되, 사람을 향한 비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6. 공유 링크는 base64로 암호화 필수 (즉 본문 링크는 base64로 복호화 필요)
- 7. 닉네임 언급 및 친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