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중국 패러디 작가 중 제일 웃긴 부류가 얘네들인듯.
일본 배경 패러디 쓰면서, 일본인, 일본문화 욕하면서 중국 올려치기.
국뽕이야 만국공통이니까 음식 국뽕 정도는 그런갑다 하고 넘어간다고 쳐도.
판타지든, 마블세계든, 일본 패러디든 꼭 중국 자기 짱깨이름 고수하는 작가들이 꽤 있음.
그런 작가들은 항상 일본 배경, 일본 작품을 무단으로 패러디 써서 돈 벌어먹는 주제에 작품에 이래서 일본 놈들은 안된다느니, 일본인은 잔인해서 침략 전쟁을 한다느니
이래서 일본은 별로고, 저래서 일본은 별로고
그러면서 중국은 어쩌고 하면서 올려치기 하고, 원작 히로인들이 에헤 짱깨 스게- 이러면서 감탄하고
진짜 보면서도 국뽕보다 더 구역질 난다고 생각함...
방금 타입문 작품 읽다가 타입문 패러디로 수백만자씩 써놓은 작가가, 작품 안에서 2차 세계대전 시기 일본쪽 가면서
일본은 잔인한 국가라 침략을 벌이며 학살을 일으킬테니 내가 몸서서 막아 역사를 바꿔야겠다~
이럼.
여기까지는 ㅇㅋ
근데 방금 전까지 러시아 제정국을 무너뜨리고 빨갱이들의 국가로 빨갱이든 올려치는 것도 이건 뭔씹 수준이긴 했지만 그냥저냥 넘겼는데.
밑에 마오쩌둥이 수억명 명령으로 죽이는 거나 홍위병으로 사람 뒤져나가는 건 좆도 신경 안쓰면서 일본 쪽에 중국 전쟁학살만 막으러 가는거 보고 진짜 짱깨 새끼 가지가지 한다- 고 밖에 생각이 안들더라.
차라리 언급 자체를 안했으면 모를까, 중국은 흐린눈 시전하고 일본은 잔인해욧! 러시아 제정붕괴는 필연! 하지만 빨갱이들이 국가 세우는 건 지지한다!
진짜 타입문 설정 좀 깊게 파는 것 같길래 기대했는데, 에라이 짱깨 새끼야....
제목은 [타입문, 당신들은 가문 시뮬레이션이 영원히 지속될 거라고 약속했잖아요]임.
도쿄 신목처럼 아예 없는 국가 취급하고 언급 안하던가, 아르토리아 구하기처럼 다른 신화 속에서 타입문 설정만 주구장창 파던가.
이런 짱깨식 내로남불 볼 때마다 진짜 이래서 냄새가 안날 수가 없는 것 같음
외국에서도 짱깨산 패러디 볼 때마다 짜장 냄새 존나 난다고 왜 이렇게 꽌시나 가문같은 걸 강조하는지 이해 못한다고 하던데 ㄹㅇ
s/ainovel
• 5,896명 구독중- 1. ※번역 요청 규칙※
본문에 원문 또는 후기 혹은 원문과 후기 둘 다 포함 필수. ex. [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또는 [원문/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그 외 번역 요청은 이 글이 아닌 번역 요청 공지글에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2. ※복구 요청 규칙※
원글 링크를 붙여주세요. 복구 자료는 복구 요청글의 링크를 첨부해주세요. 복구 요청은 공유할때까지 도배하지말고 기다려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3. 욕설 및 비속어 금지
욕설, 비하, 혐오, 성적인 발언, 정치적 조롱 등은 일절 금지합니다. 상대를 직접적으로 공격하거나 조롱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이 됩니다.
- 4. 분쟁 자제
의견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인신공격 없이 논리적인 대화 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지속적으로 분쟁을 유발하는 행위는 경고 또는 차단 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 5. 게시글 및 댓글 작성 기준
허위정보, 루머, 도배, 낚시성 게시물 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 관련 비판은 허용하되, 사람을 향한 비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6. 공유 링크는 base64로 암호화 필수 (즉 본문 링크는 base64로 복호화 필요)
- 7. 닉네임 언급 및 친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