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솔직히 중국 패러디 작가 중 제일 웃긴 부류가 얘네들인듯.

2026-05-30 03:39:46
잡담
조회 4646 · 좋아요 21

일본 배경 패러디 쓰면서, 일본인, 일본문화 욕하면서 중국 올려치기.


국뽕이야 만국공통이니까 음식 국뽕 정도는 그런갑다 하고 넘어간다고 쳐도.


판타지든, 마블세계든, 일본 패러디든 꼭 중국 자기 짱깨이름 고수하는 작가들이 꽤 있음.



그런 작가들은 항상 일본 배경, 일본 작품을 무단으로 패러디 써서 돈 벌어먹는 주제에 작품에 이래서 일본 놈들은 안된다느니, 일본인은 잔인해서 침략 전쟁을 한다느니


이래서 일본은 별로고, 저래서 일본은 별로고


그러면서 중국은 어쩌고 하면서 올려치기 하고, 원작 히로인들이 에헤 짱깨 스게- 이러면서 감탄하고


진짜 보면서도 국뽕보다 더 구역질 난다고 생각함...



방금 타입문 작품 읽다가 타입문 패러디로 수백만자씩 써놓은 작가가, 작품 안에서 2차 세계대전 시기 일본쪽 가면서


일본은 잔인한 국가라 침략을 벌이며 학살을 일으킬테니 내가 몸서서 막아 역사를 바꿔야겠다~


이럼.


여기까지는 ㅇㅋ


근데 방금 전까지 러시아 제정국을 무너뜨리고 빨갱이들의 국가로 빨갱이든 올려치는 것도 이건 뭔씹 수준이긴 했지만 그냥저냥 넘겼는데.


밑에 마오쩌둥이 수억명 명령으로 죽이는 거나 홍위병으로 사람 뒤져나가는 건 좆도 신경 안쓰면서 일본 쪽에 중국 전쟁학살만 막으러 가는거 보고 진짜 짱깨 새끼 가지가지 한다- 고 밖에 생각이 안들더라.


차라리 언급 자체를 안했으면 모를까, 중국은 흐린눈 시전하고 일본은 잔인해욧! 러시아 제정붕괴는 필연! 하지만 빨갱이들이 국가 세우는 건 지지한다!


진짜 타입문 설정 좀 깊게 파는 것 같길래 기대했는데, 에라이 짱깨 새끼야....


제목은 [타입문, 당신들은 가문 시뮬레이션이 영원히 지속될 거라고 약속했잖아요]임.


도쿄 신목처럼 아예 없는 국가 취급하고 언급 안하던가, 아르토리아 구하기처럼 다른 신화 속에서 타입문 설정만 주구장창 파던가.


이런 짱깨식 내로남불 볼 때마다 진짜 이래서 냄새가 안날 수가 없는 것 같음


외국에서도 짱깨산 패러디 볼 때마다 짜장 냄새 존나 난다고 왜 이렇게 꽌시나 가문같은 걸 강조하는지 이해 못한다고 하던데 ㄹㅇ

21
댓글 13개
댓글 쓰기
짱깨는 짱깨니까. 아무리 글을 잘 쓰고, 있어 보이는 척 해도 근본은 바뀌지 않음.
아직도 한반도 영화 패러디인가, 거기 리뷰에서 웃겼던 점이 모든 악의 흑막을 이씨 가문으로 했던데, 솔직히 가문에 대한 인식도 희미한 한국에서 뭔 개소리지? 싶은 생각밖에 안들더라. 모든걸 짱깨식으로 해석함.
소설 보다 빡쳐서 써봤음. 좀 괜찮은 글들도 그놈의 중뽕이랑 다른 나라 내려치기가 빠지지 않음. 차라리 흑인혐오는 그러려니 하게 되는데, 도대체 자국민 수억명 학살한 독재자는 빨면서 미국이나 일본을 욕하는 이유가…? 이래서 차라리 드래곤볼이나 유희왕, 원피스, 나루토 같은 패러디가 더 좋음. 현대 기반은 그 특유의 냄새가 빠지질 않으니까. 드래곤볼이나 유희왕, 타입문, 나루토, 주술회전 패러디가 떨어진김에. 혹시 토리코나 죠죠 혹은 페어리 테일이나 블랙 클로버는 어떰. 하렘 할만하고 장편들이라 꽤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유희왕은 원하지만 잘 쓰는 작가가 없으니 ㅜㅜ 여튼 보던 작품들 패러디가 안남아있으니 윗 작품들도 꽤 볼만하지 않나 생각함.
05.30
일본 고등학생들도 체면을 따지는 신비로운 짱깨 패러디 세계
사실 패러디 쓰는 작가면 어느정도 일본문화에 호감가진 사람이라고 봐야할텐데 그럼에도 저런 내용이 나오는건 기묘하지
05.30
놀랍게도 한국에도 그런부류가 꽤나 있음 특히 좀 나이든 오타쿠들에서
05.30
필부의 망상에 브레이크가 없었을 뿐이죠 알아서 잘 거를 수 밖에 없음
05.30
우리가 중국소설을 보니까 중국만 보이지 미국 일본 독일 어느 나라든 사상 이념에 잠식되면 기본적으로 자기객관화가 안됨
05.31
남의 작품에 기생하면서 내려치기...
불법으로 번역한거 보면서 그 작품 욕하는게 내로남불GOAT라 그정도야 뭐
06.01
그거 임기첫날작가도 그랬는데
중국 욕하면 잡아가서 장기 다 뜯어내고 재산도 다 강도질하니깐.
게붕이 빙의물은 신박하네 ㅋㅋ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29 1944 0
천운얼해 후기
후기
bulu999
05.29 2048 3
[패러디]이 우치하 녀석, 좀 과한데 후기
후기
74839
05.29 3031 2
(복구)던만추, 내 던전은 왜 소울류 게임이 된 거지 1〜265
[복구]
hyun6871
05.29 5219 16
(복구) [봇치더락]시각장애인의 봇치더락 (완결)
[복구]
hyun6871
05.29 6496 17
[봇치더락]시각장애인의 봇치더락失明人士的孤独摇滚 (완결)
복구 요청
yajwa
05.29 3486 2
워해머 스케이븐 패러디 이거 좀 재밌는데?
잡담
Djdidkd
05.29 2621 8
던만추, 내 던전은 왜 소울류 게임이 된 거지 1~265 복구좀 부탁 드립니다
복구 요청
zabala
05.29 2241 1
복구? 영원의 선도 내가 키운 영수들이 너무 은혜를 잘 갚음1-1084
[일반]
nagaking366
05.29 5174 46
[해리포터] 우리 할머니는 여왕님이세요 후기
후기
ddt1412
05.29 2172 3
나는 붕괴3rd를 플레이한다.이거 재밌네
잡담
Mineouner
05.29 2537 0
도그타운1-643(완)
[패러디]
kone1133
05.29 4379 51
이번에 올라온 더 롱 다크 생존물 재밌네요
잡담
oiasake
05.29 1301 3
초성마문 다 읽었음
잡담
anstksruddmltjs1
05.29 1400 3
[AI 번역]《강호주안루(江湖朱颜泪)》1-42
[야설]
greener-straper
05.29 11336 43
미국 만화 속 심리 상담사로 사는 나날들 1-4715
[패러디]
kone1133
05.29 4951 42
1860년에 고기를 삶아먹었단 건 좀 긁히네
잡담
coyixi
05.29 1303 1
테라 기상천외소국 검수중...
잡담
Ghost #019b0760
05.29 1075 1
모래마을 진짜 뭐가 없네
잡담
rkrska
05.29 1036 3
코난 역전재판 보신분
질문
talsoul
05.29 1825 1
스포) 영원의 선도 내가 키운 영수들이 너무 은혜를 잘 갚음 -후기
후기
rmarksrma
05.29 3401 10
요즘 바쁘니까 업로드를 못하겠습니다....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05.29 1114 12
[신비의제왕]어둠의 질서 687화완결
[패러디]
syuranian
05.29 4435 37
수라장 성장기 재밌네요
후기
sltelapatela
05.29 2020 7
초성마문 주인공이 모의장생로 주인공보다 나은거같음
잡담
kemomo
05.29 1210 0
중국 소설은 항상 뒷맛이 애매하다
잡담
sjw7whch8
05.29 1080 5
나의 스탠드는 스티브 이거 개재밌네
잡담
yajwa
05.29 992 0
"나는... 슈퍼 베지터다!" 2026 05 29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5.29 6115 87
중국에서 2차대전 대체역사같은 지뢰장르하려면
잡담
vango
05.29 990 1
패러디 중에 헌터헌터는 다른 거랑 다르게
잡담
cayde
05.29 1004 2
1 4546474849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