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가히리 나의 필살 참백도 후기
블리치 + 가히리 + 번 더 위치
작가가 쿠보 타이토 팬이라서 출하작인 좀비 파우더 세계관 인물도 지나가듯이 나옴.
기본 베이스는 가히리 + 쿠보 월드 주인공은 필살염도 쓰고 봉고레 수호자들 전설의 무기도 쓰고 밀피오레 수라게갑도 가능함.
가히리를 아는 사람 자체가 드물어 이해 못하는 사람도 많을 테니 간단히 말해 주인공 만해는 존나 쌔고 사기 능력까지 달고 있는 14개 형태가 있다고 생각하면 편함.
주인공은 폴브링 + 호로 + 사신의 힘을 다가지고 있음. 파벨은 원작 이치고 정도로 강력함.
간단히 생각하면 모든 정보를 다 알고 있는 이치고 같은 주인공임 당연히 아이젠은 상대가 안 됨.
근데 사람들이 주인공이 자기 만해 능력이나 미래를 알고 있는 것에 대해서 의문이나 딱히 경악 혹은 의심을 하는 장면이 없음.
이는 밑에 다른 분의 후기에서 언급한 것처럼 주인공에 대한 후빨이 심한 부작용임. 다들 ‘주인공 스게에에에에!!’하면서 넘어가는 느낌임. 특히 요류이치하고 우라하라한테 퀸시 제국 설명 할 때 그게 심했는데. 주인공이 말한 퀸시 제국이 사실이면 우라하라는 당장 아이젠하고 휴전해서 유하비하를 토벌할 생각을 해야지. 주인공 스게에에 할 때가 아니잖아 미친놈들아.
하지만 이런 단점에도 전투씬은 훌륭하다. 봉고레 전설 무기랑 수라게갑의 능력을 십분 활용해서 싸우는 장면은 흥미로웠다. 특히 원작에서는 등장 안한 인물들의 만해도 작가의 상상력으로 그럴 듯하게 만들어서 상당히 전투씬이 흥미진진했다.
무려 개쓰레기 참백도 1, 2위를 다투는 단풍하고 싸웠을 때도 전투가 흥미진진했다.
이렇게 먼치킨인데 유하비하 올마이티에는 질 것 같다. 쿠보 선생 적당히 했어야지.
총평
전투씬 재미있음 스토리는 2회차… 아니 3회차 이치고 느낌이라 긴장감이 떨어짐.
가히리 좋아했던 입장으로는 읽을 때마다 추억이 새록새록 올라오는 장면이 많아 좋았음. 가히리 패러디 많았으면.
이제 중반인데 슬슬 주인공 스게에에 원패턴도 질려서 설렁설렁 넘기고 유하비하 어캐 잡는지만 봐야겠음. 솔직히 원작이랑 똑같이 갈 것 같기는 함. 환영으로 속이려고 해봤자. 올마이티로 ‘그것 예상했다.’ 하면 끝이라.
여러므로 블리치 패러디가 왜 많이 없는지 알겠음. 스놈하고 영왕와 땜에 원작 비틀기가 힘들고 결정적으로 올마이티 대체가 각성하기 전에 조진다 or 원작 따라하기 밖에 없서.
s/ainovel
• 5,896명 구독중- 1. ※번역 요청 규칙※
본문에 원문 또는 후기 혹은 원문과 후기 둘 다 포함 필수. ex. [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또는 [원문/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그 외 번역 요청은 이 글이 아닌 번역 요청 공지글에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2. ※복구 요청 규칙※
원글 링크를 붙여주세요. 복구 자료는 복구 요청글의 링크를 첨부해주세요. 복구 요청은 공유할때까지 도배하지말고 기다려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3. 욕설 및 비속어 금지
욕설, 비하, 혐오, 성적인 발언, 정치적 조롱 등은 일절 금지합니다. 상대를 직접적으로 공격하거나 조롱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이 됩니다.
- 4. 분쟁 자제
의견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인신공격 없이 논리적인 대화 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지속적으로 분쟁을 유발하는 행위는 경고 또는 차단 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 5. 게시글 및 댓글 작성 기준
허위정보, 루머, 도배, 낚시성 게시물 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 관련 비판은 허용하되, 사람을 향한 비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6. 공유 링크는 base64로 암호화 필수 (즉 본문 링크는 base64로 복호화 필요)
- 7. 닉네임 언급 및 친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