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블리치 애니 pv도 새로 나왔던데

2026-05-20 00:37:40
잡담
조회 1057 · 좋아요 0

쿠보가 천년혈전 애니로 설정 보강넣는 무친 짓거리를 

하는 놈이라 이번 애니로 떡밥 다풀어주고 인기도 좀 올려서

블리치 패러디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근데 이 미친새끼들 pv에다가 이치고가 유하바하한테 

덤비는 장면을 넣었던데 내 기억이 맞다면 저게

달려들었다가 참백도 부러지는 장면이었을텐데 시발ㅋㅋㅋ

사람의 마음이란게 없는거냐고


0
댓글 3개
댓글 쓰기
절망따위 얼마든지 뛰어넘어왔어! -끝이다...
05.20 (05.20)

삭제된 댓글입니다.

05.20
뎅겅
Pc는 안들가봐서 모르겠는데 모바일은 되게 디시같아졌네
잡담
olcolc
06.01 4178 1
이걸 뭐라하지 최악화? 파멸?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06.01 4177 5
데스크탑 모드로 보니까 그나마 나은듯
잡담
qja39
06.01 2860 1
여기는 광고받으려고 비워둔건가
잡담
74839
06.01 3879 1
Ui 어쩌다가 이런짓을..
잡담
qja39
06.01 3058 3
와 UI 미친 개답답함;;;;
잡담
cain99
06.01 4512 3
원래 오늘 소설 올리려고 했는데.
잡담
rlawjrwnd
06.01 3595 13
UI 보니까 진심 한숨 밖에 안나오네.
잡담
얀데레좋은듯
06.01 3920 14
UI 개편이 아니라 아주 그냥 개악을 해놨는데
잡담
karlics
06.01 3433 5
그냥 이전의 일반적인 커뮤 방식이 더 좋았던거같은데
잡담
sjw7whch8
06.01 3090 0
뭔 사이트를 븅딱같이 조져놨냐
잡담
74839
06.01 4851 6
아 ui뭐야
잡담
1atchup98fy
06.01 3737 0
드디어 열렸다
잡담
8os889s11
06.01 4370 0
나루토 비마을은 걍 한국같은거죠
잡담
djdoc12
06.01 3759 0
데릴장생 다 봤는데 이런 거 더 없나요
잡담
marvrl1020
06.01 3559 0
근데 진짜 폭포마을 + 비마을 하면 6대 마을 가겠는데
잡담
eratohofu
06.01 3610 2
[종합] 도쿄에서 마신으로 살아가기 1-300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01 12651 57
옆동네에 도쿄신목 비슷한 작품이 올라왔네요
잡담
327373
06.01 3323 0
또 타입문이 내게 찾아왔는가.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1 2811 8
코난 진짜 추리를 대충했구나.
잡담
rkrska
06.01 3022 2
아니 포인트내고 구매했더니 씨발 ㅋㅋㅋ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1 4494 10
내 여동생은 만화가 후기
후기
dd
06.01 5147 8
26년 6월 번역 요청
번역 요청
Alria
06.01 17664 5
탈주닌자 중에 가장 정상인은 카쿠즈구나
잡담
marvrl1020
06.01 2980 0
패러디에서 타 작품 기술을 주인공이 사용하면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1 2713 7
[명일방주] 누가 욕구불만이라는거야说谁X压抑呢!1-445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06.01 6701 24
환영여단이 확실히 웰메이드 빌런들이다.
잡담
rkrska
06.01 2339 4
나루토 불의의지=사축 마인드 말하는 건가
잡담
marvrl1020
06.01 2028 0
시뮬레이션 장르가 이런건가요
잡담
vhzkf
06.01 3049 0
망작, 닌자 시뮬레이터 후기 (스포 ○)
후기
eratohofu
06.01 4277 5
1 4041424344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