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카구야가 깡스펙은 ㅈㄴ 높긴한데

2026-05-24 12:36:58
잡담
조회 1412 · 좋아요 3

실전 경험이 없어서 ㅈㄴ 못싸운다는 느낌으로 퉁 치는듯.


그 사기적인 스펙으로 패배한게 진짜 미스터리하다.


근데 그런 카구야한테 아무리 기습이라도 패배하고 1000년간 존버탄 잇시키는 대체?


이렇게보니 진짜 설정 이상하네.


즉사기 (공살회골)

시공간 이동 기술 

불로불사 (안죽어서 기어코 봉인해야했음)

보지 (무려 암컷임)


장점이 4개;

강력하다.




3
댓글 22개
댓글 쓰기
보루토 시점에서도 팽창구도옥보다 쌘거 안나올 느낌 최종보스랍시고 혼자 드래곤볼급 스케일임
05.24
애초에 잇시키도 카구야에 비하면 스펙은 딸리는 느낌...
05.24
겨우 시동 안꺼투리는 사람한테 f1 레이싱카 준다고 다룰수없는 느낌?
05.24
마다라 잡아먹는 최종보스니까 그냥 넣을거 다 넣은 느낌. 그런데 쟈쟌 끝이 아니었습니다
잇시키는 제츠한테 가슴뚫린 마다라마냥 중요한 순간에 훅 하고 기습당했다고 봐야할듯? 열매 먹기 전 카구야는 스펙상으로도 잇시키한테 안 될거 같은데
05.24
스펙은 높은데 싸움을 못함 마다라는 스펙은 낮은데 싸움을 잘하는 인간이었는데 스펙 끌어올려서 질 것 같지가 않았는데, 카구야는 마다라에 비해서 허접하다고 느낌...
잇시키는 체술타입에 가까운데다 동술상 전혀 생각지못한 기습에 약한거같기도함 그 기습을 한게 즉사기 들고있는 카구야이기도했고
05.24
그냥 나루토 세계관 자체가 닌자들은 공격력은 높은데 방어력은 쓰레기인 유리대포라서 기습으로 선빵 맞으면 거의 무조건 진다고봐야함 육도 마다라를 뒤치기로 심장 찔러 이겼다해서 흑제츠가 육도급 보다 센건 아니거든
05.24
도네 최강일찐이 찐따 데리고 옥상에서 가오잡고있는데 찐따가 밀었
마다라 상대로 못이길거 같으니까 카구야로 너프시킨거임
에휴 하고로모가 합스합스해서 어머니에게 아들이자 손자이자 남동생을 만들어줬으면 닌계는 평화로웠을텐데
나루토 닌계 과학승리 진짜 얼탱이네요
후기
marvrl1020
05.25 3339 2
스포) 현환 시스템 환급 승급 이거 미친 전개네 ㅋㅋㅋㅋㅋ
후기
DDAT
05.25 2814 6
헌터 x 헌터 : 붉은 눈의 조르딕, 붉은 손과 파란 손으로 시작한 자[복구요청합니다!]
복구 요청
latee1
05.25 2328 0
[유희왕] 유희왕 A5: SR(스피드 로이드) 테마로 시작! 1-89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5.25 2905 19
테라기상천외소국 후기
잡담
Ghost #019b0760
05.24 1024 0
유희왕은 낭만이 있다.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24 1268 1
임신 빌런들중이 가장 기억에 남았던 건
잡담
시라카미 후부키
05.24 2701 2
[디지몬] 디지몬 - 오더 1-1227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5.24 4454 69
디지몬 소설인데 검열 오류가 뜨다니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24 1215 0
중국인들 멘헤라 멘헤라네
잡담
eratohofu
05.24 1582 0
DnD류 추천부탁드립니다.
잡담
vango
05.24 1622 1
내가 제대로 된 모험가가 아니라고 누가 그래 하차후기
후기
darksun
05.24 2571 4
고진인(蛊真人) 1-2335 (AI 재번역판 손검수) 복구 요청 부탁드립니다
복구 요청
glagayayg
05.24 3398 3
쌀 학급 서바이벌:설산으로 전이했더니 내가 인간 핫팩이 되었다1~91
[일반]
nagaking366
05.24 3787 29
대체역사물 대문호 후기
후기
qqq2we123123
05.24 1729 5
ㅎ 접속이 안되는데요
잡담
cncjs2222
05.24 1268 -5
사스케가 나뭇잎을 탈주한 이유 2026 05 24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5.24 4320 49
혹시 중국에서 mygo가 굉장히 인기있는 이유좀 알려주싈분
잡담
ny1215
05.24 1141 0
헌터 붉은 눈의 조르딕, 붉은 손과 파란 손으로 시작한 자 - 지금까지 읽은 헌터 소설 중 최고
후기
tls10
05.24 3314 9
[AI 번역]『여문공단원들의 마지막 행방』(女文工团员最后的下落)
[야설]
greener-straper
05.24 10110 42
ㅎㄷㄷ... 임신 빌런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24 3152 4
찾았다! 주력의 핵심을!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24 1366 8
[워해머] 밤의 주인 1-139
[패러디]
야돈
05.24 3961 38
[엘든링] 빛바랜 자는 가장 완벽한 엔딩을 원한다 1-603 (완)
[패러디]
야돈
05.24 3165 54
[엘든링] 재앙의 고리 1-558
[패러디]
야돈
05.24 3020 42
[엘든링] 틈새의 땅에서 왕이 되는 방법 1-223
[패러디]
야돈
05.24 3006 38
카구야가 깡스펙은 ㅈㄴ 높긴한데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24 1412 3
[페어리 테일] 나의 마법은 유희왕 무토 유우기 덱1~495 요청합니다
복구 요청
qoshw46
05.24 3326 2
카구야 최종전에서 너무 호구 같아서 몰랐는데.
잡담
rkrska
05.24 1839 2
우리 반 지하철 생존기 남자는 나 혼자다 꼭 읽어보세요
후기
yertt60
05.24 3279 1
1 525354555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