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이타치는 진짜 생각할수록 씹새끼네

2026-06-06 05:55:05
잡담
조회 4543 · 좋아요 6

전부 나뭇잎 고위층 탓이고 어쩌고 해도

‘민간인 학살’ 은 진짜 답이없음.

우치하 학살 때 외부임무 중이었던 생존자 주인공 입장에서 쓰는 소설 읽고있는데

동네 꽃집 부인, 식당 할아버지, 서점 막내아들 등 아무 죄도 없는 민간인 죄다 잡아다 썰어버린게 ㄹㅇ 싸패 그자체임.

대충 이런거임

이타치 : 쿠테타는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일족이 마을보다 약하기 때문에 무조건 실패한다. 실패하면 일족 대다수가 죽고, 남은 일족들은 증오에 휩싸여 다시 마을과 불화를 일으킬 것이다.

> 내가 사랑하는 나뭇잎마을을 망칠 수 없다. 고로 쿠테타가 일어나기 전에 일족을 전원 직접 몰살한다. 내 동생 하나는 안전하게 마을에서 행복할 것이다.

이게 씨발 말이야 방구야?

이건 마치

이완용 : 독립운동은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조선은 일제보다 약하기 때문에 무조건 실패한다. 실패하면 독립운동가들은 전부 죽고, 남은 조선인들은 증오에 휩싸여 다시 일제에게 저항할 것이다.

> 내가 사랑하는 일본제국을 망칠 수 없다. 고로 독립전쟁이 일어나기 전에 조선인을 전원 직접 몰살한다. 내 동생 하나는 일제 귀족이 되어 행복할 것이다.

진짜 희대의 쓰레기 매국노 이타치.

이렇게 생각하다 보니까 이타치가 미화되거나 아니면 ‘이해할 만 하다’ 정도로 작중에서 평가받는 소설들 보면 구역질이 치밀음…

그러다보니 더 나아가서 모든 마을 중심 캐릭터들은 물론이고 히루젠, 카카시, 츠나데 등 나뭇잎 대표 선역?들도 죄다 전체주의 미화하는 역할로 보여서 역겨움…

이젠 나루토 자체가 전체주의 미화하는 만화로 보인다.

차라리 핵무력에 의한 핵평화를 추구한 핵만능주의자

The Pain 나가토

얘가 젤 사람답게 느껴짐.

6
댓글 11개
댓글 쓰기
06.06
하지만 멋지니까 욘서~
06.06
눈가주름만 없었으면 외모1타
매국노는 자기 재산이라도 챙겼지 이타치는 오직 텐노헤이카를 위해..ㅋㅋㅋㅋ
일제 시대랑 비교하면 그렇게 되는데, 그런 식의 비유는 부적절한 듯. 우치하 일족이 강제로 합병 당한 것도 아니니.
이타치는 어거지로 선역으로 바꾸려고 한 캐릭터라는 느낌이 강하긴함. 그러다보니 너무 억지 즙 짜는 신파 연출 + 사실은 어쩔 수 없었따... + 사스케 오열 연출 몇번 짠 = 비극적인 브라더순애
초반 심플한 역의 최종빌런을 억지로 세탁하려다보니 앞뒤가 안 맞게 되어버렸지. 자칭 최강의 3대 호카게랑 비슷한 맥락. 뭐 4살때부터 전장에 끌려가 사람 죽는거 보느라 마음이 병들어서 그랬다 치고 넘기는 수밖에
06.06
예전에 가정집에서 저놈이 학살하던 일러 하나가 여론 바꾼 거 개웃겼는데 ㅋㅋ
06.06
까놓고 말해서 지 동생 하나 나뭇잎에서 살게 하려고 나머지 일족 싹 다 죽인 거 아닌가..
06.06
그냥 세탁 다 치우고 오히려 사스케 눈파밍하려고 했다고 악당으로 못박았으면 차라리 나았을거같음. 아니면 이상한 호카게의 시야 이런거 집어치우고 미치광이 형제애로 사스케를 마다라 이상으로 만들어보고 싶었다던가. 어줍잖게 세탁하려 하니 이상해짐
일제는 약간 안맞는게 나뭇잎이랑 우치하가 별개세력은 아니잖아. 굳이 비유하자면 국가 - 그 안의 한 도시 이정도가 적절함
06.21 (06.21)
ㅇㅇ 그거 하나만으로 대의는 개소리인데 거기다 사스케는 살림... 걍 개임
[다중]크로스오버 세계의 일상 1-393 (완)
[패러디]
hyun6871
06.06 9437 41
초범도시 2035 이거 ntr물임?
잡담
hyh1122
06.06 7737 0
24기가 방주 정리 진행도) 11.8/13.5GB | 2516/2808
잡담
시라카미 후부키
06.06 8175 45
닌계의 삶 구매자 후기 (망작)
잡담
eratohofu
06.06 4958 4
오늘 올라온 나루토 이천재는 좀 평범하네
잡담
brlosnb2744
06.06 4982 0
얘네는 포켓몬 소설쓰면서 왜 자꾸 동황지방 ㅇㅈㄹ하냐
잡담
sjw7whch8
06.06 4404 3
신제 패러디 열람자부터 시작 번역 상태
잡담
Jinglebell12
06.06 4373 0
소설 다운받는데..
잡담
sankhara
06.06 4463 0
나 우치하 일심수선 보는 중
잡담
mcnong
06.06 4288 1
헌터 x 헌터를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정점으로 이끌다 1 - 285
[패러디]
kiorls
06.06 9442 28
닌자 슬레이어는 대체 왜 약소 IP일까...
잡담
cain99
06.06 3661 2
진문장생 490화 정도봤는데 좀 슴슴하네요
잡담
marvrl1020
06.06 4183 0
다섯번쨰 지피티 업로드 고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시라카미 후부키
06.06 4317 1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606
[일반]
tassdar
06.06 13738 109
요즘 본의 아니게 하렘물 읽는데 거의 전부 드랍하게 됨
잡담
Chieftain
06.06 3983 0
아이젠이랑 이타치는
잡담
quer99
06.06 3886 4
나루토 호카게가 되고 싶은 친척이 많아 후기
후기
dd
06.06 5454 5
포켓몬은 일상파트가 맛있거든요.
잡담
vango
06.06 3716 1
머야 안그래도 착한마녀 읽는중이었는데 분량이 늘어났네???
잡담
aaaaaa1234
06.06 3853 1
씁 크로스오버물은 평점 높은것도 지뢰작이 많네
잡담
ny1215
06.06 3858 0
제목좀 알려주세요. 지청이 사냥하는 소설인데
질문
sankhara
06.06 5533 0
20년간 조용히 살다 시스템 각성 후 세상을 놀라게 하다(低调二十年,觉醒系统后一鸣惊人) 추천 및 후기(스포있음)
후기
starlightprism
06.06 5946 5
" "를 비웃지마!!!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6 4905 0
세탁은 대체로 돈때문임
잡담
74839
06.06 5025 0
나 이런 일상물 감상 좋아해!
잡담
hyun6871
06.06 6254 9
원래 순수 100% 빌런이었을 이타치의 모습.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6 4584 4
억지 세탁의 이질감.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6 6397 11
(후기 포함)아재수선세계개농장(我在修仙世界開農場) 번역 요청드립니다.
번역 요청
aadghwdf
06.06 5444 3
이타치는 진짜 생각할수록 씹새끼네
잡담
vhzkf
06.06 4543 6
블아에서 살아남기 이건 개그센스가 좋네
잡담
asfwq3qwcx
06.06 5142 0
1 313233343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