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나뭇잎 고위층 탓이고 어쩌고 해도
‘민간인 학살’ 은 진짜 답이없음.
우치하 학살 때 외부임무 중이었던 생존자 주인공 입장에서 쓰는 소설 읽고있는데
동네 꽃집 부인, 식당 할아버지, 서점 막내아들 등 아무 죄도 없는 민간인 죄다 잡아다 썰어버린게 ㄹㅇ 싸패 그자체임.
대충 이런거임
이타치 : 쿠테타는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일족이 마을보다 약하기 때문에 무조건 실패한다. 실패하면 일족 대다수가 죽고, 남은 일족들은 증오에 휩싸여 다시 마을과 불화를 일으킬 것이다.
> 내가 사랑하는 나뭇잎마을을 망칠 수 없다. 고로 쿠테타가 일어나기 전에 일족을 전원 직접 몰살한다. 내 동생 하나는 안전하게 마을에서 행복할 것이다.
이게 씨발 말이야 방구야?
이건 마치
이완용 : 독립운동은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조선은 일제보다 약하기 때문에 무조건 실패한다. 실패하면 독립운동가들은 전부 죽고, 남은 조선인들은 증오에 휩싸여 다시 일제에게 저항할 것이다.
> 내가 사랑하는 일본제국을 망칠 수 없다. 고로 독립전쟁이 일어나기 전에 조선인을 전원 직접 몰살한다. 내 동생 하나는 일제 귀족이 되어 행복할 것이다.
진짜 희대의 쓰레기 매국노 이타치.
이렇게 생각하다 보니까 이타치가 미화되거나 아니면 ‘이해할 만 하다’ 정도로 작중에서 평가받는 소설들 보면 구역질이 치밀음…
그러다보니 더 나아가서 모든 마을 중심 캐릭터들은 물론이고 히루젠, 카카시, 츠나데 등 나뭇잎 대표 선역?들도 죄다 전체주의 미화하는 역할로 보여서 역겨움…
이젠 나루토 자체가 전체주의 미화하는 만화로 보인다.
차라리 핵무력에 의한 핵평화를 추구한 핵만능주의자
The Pain 나가토
얘가 젤 사람답게 느껴짐.
s/ainovel
• 5,896명 구독중- 1. ※번역 요청 규칙※
본문에 원문 또는 후기 혹은 원문과 후기 둘 다 포함 필수. ex. [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또는 [원문/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그 외 번역 요청은 이 글이 아닌 번역 요청 공지글에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2. ※복구 요청 규칙※
원글 링크를 붙여주세요. 복구 자료는 복구 요청글의 링크를 첨부해주세요. 복구 요청은 공유할때까지 도배하지말고 기다려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3. 욕설 및 비속어 금지
욕설, 비하, 혐오, 성적인 발언, 정치적 조롱 등은 일절 금지합니다. 상대를 직접적으로 공격하거나 조롱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이 됩니다.
- 4. 분쟁 자제
의견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인신공격 없이 논리적인 대화 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지속적으로 분쟁을 유발하는 행위는 경고 또는 차단 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 5. 게시글 및 댓글 작성 기준
허위정보, 루머, 도배, 낚시성 게시물 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 관련 비판은 허용하되, 사람을 향한 비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6. 공유 링크는 base64로 암호화 필수 (즉 본문 링크는 base64로 복호화 필요)
- 7. 닉네임 언급 및 친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