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이타치는 진짜 생각할수록 씹새끼네

2026-06-06 05:55:05
잡담
조회 4545 · 좋아요 6

전부 나뭇잎 고위층 탓이고 어쩌고 해도

‘민간인 학살’ 은 진짜 답이없음.

우치하 학살 때 외부임무 중이었던 생존자 주인공 입장에서 쓰는 소설 읽고있는데

동네 꽃집 부인, 식당 할아버지, 서점 막내아들 등 아무 죄도 없는 민간인 죄다 잡아다 썰어버린게 ㄹㅇ 싸패 그자체임.

대충 이런거임

이타치 : 쿠테타는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일족이 마을보다 약하기 때문에 무조건 실패한다. 실패하면 일족 대다수가 죽고, 남은 일족들은 증오에 휩싸여 다시 마을과 불화를 일으킬 것이다.

> 내가 사랑하는 나뭇잎마을을 망칠 수 없다. 고로 쿠테타가 일어나기 전에 일족을 전원 직접 몰살한다. 내 동생 하나는 안전하게 마을에서 행복할 것이다.

이게 씨발 말이야 방구야?

이건 마치

이완용 : 독립운동은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조선은 일제보다 약하기 때문에 무조건 실패한다. 실패하면 독립운동가들은 전부 죽고, 남은 조선인들은 증오에 휩싸여 다시 일제에게 저항할 것이다.

> 내가 사랑하는 일본제국을 망칠 수 없다. 고로 독립전쟁이 일어나기 전에 조선인을 전원 직접 몰살한다. 내 동생 하나는 일제 귀족이 되어 행복할 것이다.

진짜 희대의 쓰레기 매국노 이타치.

이렇게 생각하다 보니까 이타치가 미화되거나 아니면 ‘이해할 만 하다’ 정도로 작중에서 평가받는 소설들 보면 구역질이 치밀음…

그러다보니 더 나아가서 모든 마을 중심 캐릭터들은 물론이고 히루젠, 카카시, 츠나데 등 나뭇잎 대표 선역?들도 죄다 전체주의 미화하는 역할로 보여서 역겨움…

이젠 나루토 자체가 전체주의 미화하는 만화로 보인다.

차라리 핵무력에 의한 핵평화를 추구한 핵만능주의자

The Pain 나가토

얘가 젤 사람답게 느껴짐.

6
댓글 11개
댓글 쓰기
06.06
하지만 멋지니까 욘서~
06.06
눈가주름만 없었으면 외모1타
매국노는 자기 재산이라도 챙겼지 이타치는 오직 텐노헤이카를 위해..ㅋㅋㅋㅋ
일제 시대랑 비교하면 그렇게 되는데, 그런 식의 비유는 부적절한 듯. 우치하 일족이 강제로 합병 당한 것도 아니니.
이타치는 어거지로 선역으로 바꾸려고 한 캐릭터라는 느낌이 강하긴함. 그러다보니 너무 억지 즙 짜는 신파 연출 + 사실은 어쩔 수 없었따... + 사스케 오열 연출 몇번 짠 = 비극적인 브라더순애
초반 심플한 역의 최종빌런을 억지로 세탁하려다보니 앞뒤가 안 맞게 되어버렸지. 자칭 최강의 3대 호카게랑 비슷한 맥락. 뭐 4살때부터 전장에 끌려가 사람 죽는거 보느라 마음이 병들어서 그랬다 치고 넘기는 수밖에
06.06
예전에 가정집에서 저놈이 학살하던 일러 하나가 여론 바꾼 거 개웃겼는데 ㅋㅋ
06.06
까놓고 말해서 지 동생 하나 나뭇잎에서 살게 하려고 나머지 일족 싹 다 죽인 거 아닌가..
06.06
그냥 세탁 다 치우고 오히려 사스케 눈파밍하려고 했다고 악당으로 못박았으면 차라리 나았을거같음. 아니면 이상한 호카게의 시야 이런거 집어치우고 미치광이 형제애로 사스케를 마다라 이상으로 만들어보고 싶었다던가. 어줍잖게 세탁하려 하니 이상해짐
일제는 약간 안맞는게 나뭇잎이랑 우치하가 별개세력은 아니잖아. 굳이 비유하자면 국가 - 그 안의 한 도시 이정도가 적절함
06.21 (06.21)
ㅇㅇ 그거 하나만으로 대의는 개소리인데 거기다 사스케는 살림... 걍 개임
(후기 포함)아재수선세계개농장(我在修仙世界開農場) 번역 요청드립니다.
번역 요청
aadghwdf
06.06 5446 3
이타치는 진짜 생각할수록 씹새끼네
잡담
vhzkf
06.06 4545 6
블아에서 살아남기 이건 개그센스가 좋네
잡담
asfwq3qwcx
06.06 5144 0
장생 천부 약탈 좀 읽어봤는데 ㄹㅇ 문장 줄 바꿈 극악이네
잡담
ajkkwuj2099
06.06 3954 2
소개문부터 도파민 풀악셀 밟네 ㅁㅊㅋㅋㅋ
잡담
sjw7whch8
06.06 4636 5
오버로드 주인공이 강한 이유.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6 5014 7
뭐냐 이 똥게이 냄새는!!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6 4589 3
뭐 흔한 나루토 패러디구만.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6 3900 3
'나루토 - 전지전능' 후기.
후기
金日成綜合大學
06.06 7277 4
중식 이야기 니오는건 좋은데
잡담
mcnong
06.06 3754 1
데스노트 단순하게 심장마비 싸개가 아니었나?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6 3925 5
ㅋㅋㅋ 도로롱도 소설에 넣더니 이젠 얘도 나오네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6 4275 4
[패러디 잡탕] 뭐? 제사 음식이 남았어? 한번 스까봐라!
[패러디]
rlawjrwnd
06.06 9085 62
융합 소환은 가장 고귀한 소환법이다 이거 히로인 이씀?
질문
hkrjjngndjsj1
06.06 4085 0
내 채팅방에는 전문가들이 가득합니다 我的學習群裡全是真大佬
후기
kkokkoa
06.06 5069 4
중국이나 우리나 '단말마'같은 단어 제대로 못쓰는건 똑같네..
잡담
vango
06.06 3411 0
다중 세계에 사랑의 빚을 졌다(人在综漫, 但是有模拟器) <- 읽지 마셈. 농담아님...
후기
hkrjjngndjsj1
06.06 6012 9
3.0플이랑 3.5플 번역결과물 비교하니까 각각 장단점이 있네요.
잡담
cjsdls12
06.06 3229 1
나씨 가문 데릴사위 진작 하차하길 잘한듯...
잡담
hkrjjngndjsj1
06.06 5065 2
이번주 갱신받으러 왔는데 어디까지 받았는지 모르겠음
잡담
시라카미 후부키
06.06 3194 0
AISTUDIO에서는 이제 무료 크레딧이 사용 불가능합니다
잡담
karlics
06.06 4215 2
게와 간장은 중국쪽에서도 유명한가보네
잡담
74839
06.06 3512 3
워해머 토탈워즈음 시대배경은 중국에서 별로 인기 없나
잡담
abaskj123
06.06 2991 0
개인적으로 중식 좋아함
잡담
mcnong
06.06 3329 0
데릴사위부터 시작하는 장생가문 보니 주인공 자식들
잡담
Jinglebell12
06.06 3214 1
배치 웹 번역기 epub 번역후 완료된 작업 자동으로 삭제 안됨?
질문
ㅁㄴㅇㄹㅂㅈㄷㄱ
06.06 4998 0
왠지 어느순간 갱신이 안 되지만 재미있는 작품들 추천
잡담
guny30408
06.05 4459 9
햇반 2026 06 06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05 11441 102
눈자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잡담
tassdar
06.05 4208 4
워해머 판타지 강철과 화약 원문이 뭔지 아시나요
잡담
shdgml
06.05 4442 0
1 323334353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