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토, 시스이, 이타치.
우치하 일족 천재들 거의 전부 다 또라이들인데.
오비토 - 자기한테 관심 없는 일방적인 짝사랑녀 하나 죽었다고 세계 멸망 결심.
시스이 - 대체 뭘 믿었는지 몰라도 난 사실 개쩌는 사상개변 최면 어플이 있어요! 라고 당당하게 밝힘.
장담컨데 하시라마쯤 되는 사람 아니면 누구라도 저 말 듣는 순간 눈 뽑았음. 솔직히 단조라서 죽는 걸로 끝났지
비열님었으면 죽인 다음에 예토전생 시켜서 영원히 별천신 셔틀로 부려 먹었을 듯.
이타치 - 극악무도한 나뭇잎 사랑꾼.
우치하 일족 전부가 강경파나 반란에 가담한 것도 아닌데 어린 아이 할 것 없이 다 몰살.
이유가 전쟁을 막기 위해서인데 나중에 모래 마을이 나뭇잎 부수기 한 거 생각하면 글쎄?
전쟁이고 나발이고 그냥 우치하가 나뭇잎에 해가 될 것 같으니 몰살 시킨 게 맞음.
우치하를 생각했으면 아버지한테 반란 일으키지 말고 다른 마을도 튀죠? 라고 건의라도 했겠지.
이유조차 납득이 안 가고 심지어 그 소중하다는 동생도 수틀리면 별천신으로 조종하려고 했음.
나뭇잎의 애국보수 그 자체. 사랑하는 대상만 바뀌었지 본질적으로 오비토랑 비슷한 사고관인 듯.
문제는 평범한 세상이라면 저런 미친 놈들은 자연히 도태가 되지만 우치하는 이런 상식 밖의 미친 놈들 일수록 강해진다는 큰 문제점이 있음.
이러면 미친 놈들이 도태가 되기는 커녕 우치하 일족 내부의 중심으로 성장하고 점점 미친 사람의 유전자를 퍼트리다가.
언젠가는 오비토를 뛰어넘는 극악무도한 우치하
망상 자위를 하다가 상상 속 나루토에게 최애를 NTR다는 이유로 만화경을 각성해서.
세상을 멸망시키는 놈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으니 역시 멸족이 맞았던 것 같다.
s/ainovel
• 5,896명 구독중- 1. ※번역 요청 규칙※
본문에 원문 또는 후기 혹은 원문과 후기 둘 다 포함 필수. ex. [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또는 [원문/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그 외 번역 요청은 이 글이 아닌 번역 요청 공지글에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2. ※복구 요청 규칙※
원글 링크를 붙여주세요. 복구 자료는 복구 요청글의 링크를 첨부해주세요. 복구 요청은 공유할때까지 도배하지말고 기다려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3. 욕설 및 비속어 금지
욕설, 비하, 혐오, 성적인 발언, 정치적 조롱 등은 일절 금지합니다. 상대를 직접적으로 공격하거나 조롱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이 됩니다.
- 4. 분쟁 자제
의견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인신공격 없이 논리적인 대화 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지속적으로 분쟁을 유발하는 행위는 경고 또는 차단 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 5. 게시글 및 댓글 작성 기준
허위정보, 루머, 도배, 낚시성 게시물 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 관련 비판은 허용하되, 사람을 향한 비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6. 공유 링크는 base64로 암호화 필수 (즉 본문 링크는 base64로 복호화 필요)
- 7. 닉네임 언급 및 친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