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부관리자를 더 뽑아야 되려나..

2025-11-14 19:56:04
일반
조회 2719 · 좋아요 0
1
0
댓글 17개
댓글 쓰기
25.11.14
운영탭은 아직도 안되나?
아직도 없음..
그리고 코네 메인에 추가될 항목 리스트가 사라졌음
그리고 운영 관련 권한 문의를 넣어도 요즘 답도 안 해요
25.11.14
팩트는 진짜로 둠스데이 터져서 ㅈㄹ나는거 아니면 다시 글리젠 적어진다는거임
이게 몇 번째인지 모르겠음...
진짜 아예 통째로 터지는거 아닌이상 굳이...?
25.11.14 (25.11.14)
나도 그랬으면 좋겠음..
25.11.14 (25.11.14)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직까지는 시기상조같긴한데 잘 모르겠네... 정말 접근불가 여기까지 아니면 큰 영향은 없을것같긴한데 새벽에 이게 뭔일이야
갑자기 날벼락이..
25.11.14
나도 메이플코네만들어놓고 대기중인데 모르겠음, 콘도 없고 운영관리시스템이 아직 미완이야
25.11.14 (25.11.14)
게다가 이메일 인증도 몇 달째 복구 안 해서 문제가 많은 거 같더라...
일단 미리 대피해서 왔는데
일반
ㅇㅇ
25.11.15 684 0
브루아카이부
일반
잘자
25.11.15 1840 0
이런데도 있네
일반
rakonto
25.11.15 450 0
일단 블아글을써
일반
cloudfield
25.11.15 532 0
하지메마시떼
일반
졔비
25.11.15 464 0
소문듣고 왔습니다 여기가 그..
일반
1thdivision
25.11.15 732 5
이몸등장
일반
alsowm
25.11.15 422 0
모오닝 미카 찌찌
일반
미모링
25.11.15 463 0
블부이 도망쳐왔어
일반
ASUNA
25.11.15 10032 0
아 카 십 새 끼 들
일반
p-a-r-t-y
25.11.14 11753 0
그래서 앞으론 여기서
일반
하네카와 하스미
25.11.14 669 0
사실 정보글 같은거 관리해보려던 계획은 옛날에 있었지만
일반
유우카
25.11.14 704 1
여기가 새집 후보인가
일반
Ghost
25.11.14 607 0
챈에서 오신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공!지
유우카
25.11.14 20650 13
이런곳이 있었구나
일반
에린
25.11.14 1578 0
잘자콘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1292 0
코네 기능 및 정보 기타정보 탭에도 있으니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1256 0
새벽부터 이게 뭔일이래
일반
vk97dpf
25.11.14 3125 0
콘 쓰고 싶으신 분 (수정됨)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4844 0
안은 생각보다 싱그러운마?
일반
무우웅
25.11.14 4820 0
12월-1월 기점으로 주요 업데이트가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2695 0
여기가 대피소인가
일반
미합중국
25.11.14 2753 0
자고 일어나면 여기가
일반
후와 렌게
25.11.14 4761 0
부관리자를 더 뽑아야 되려나..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2719 0
안은 생각보다 깨끗한데
일반
플라잉
25.11.14 2767 0
근데 여기 보안 괜찮은 거 맞음?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829 0
코네 서버 늘리고 콘 내놓으면
일반
세리나
25.11.14 606 0
일단 여기가 새집 후보긴한데 또 모르겠다
일반
cloudfield
25.11.14 484 0
시대는 새로운 방주를 찾는다
일반
appleplanet
25.11.14 523 0
입주
일반
Arcain
25.11.14 392 0
1 1213141516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