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스팀클라 하루동안 써본 후기

2025-07-04 16:27:25
일반
조회 2733 · 좋아요 -1

그래픽 좋음


백그라운드로 넘길 시 사운드 재생 끌 수 있음


총력전,제결전 스킬 단축키의 정상화


비율 설정에서 간편하게 바꿔서 폴드나 테블릿처럼 메모리얼 크게 볼 수 있음


제조 할 때도 앱플레이어 쓰면 오토마우스 써도 속도에 최대치가 걸려있는 느낌이었는데 pc클라 쓰면 오토마우스 딸깍에 바로 재료 꽉 채워짐


앱플레이어는 좌클을 해도 우클을 해도 그냥 일반 터치랑 같은 판정이라 번갈아가면서 누르고 그랬는데

Pc클라는 뭔가 판정이 다른가봄 우클릭으로 터치가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음

기본적으로 우클릭으로도 터치가 되게는 해둔 것 같긴 한데 뭔가 좀 애매모호함

우클릭으로 누르면 터치 이펙트도 안나옴


일단 첫날 느낀것들은 이정도

쓰다보면 단축키같은것도 손에 익으면서 일퀘같은것도 더 빨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음

-1
댓글 4개
댓글 쓰기
25.07.05
화면 커져서 눈은 편하더라
그런가
솔직히 키세팅 맘대로 못하는게 개좆임
키세팅좀 바꾸게 해주지 쩝
이번 국가적 규제로
일반
텐도 아리스
06.18 827 0
그래서 여기 뭐하는곳이죠?..
일반
노엘
06.16 830 0
콘 써지나
일반
이오치 마리
06.12 836 0
쿠로코 유륜 크기
🔞
sm6156
06.08 1813 0
또 감자서버를 만들었구나
일반
GOM
06.08 1126 0
반갑습니다
일반
ulsan-hdfc
06.07 808 0
젠장 이 감자는 뭐냔 말이다
일반
GOM
06.07 82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없이 점검은 골때리네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06.07 806 0
[AI] 프라나 1장과 후우카 2장
날개 로봇
06.06 1417 0
늘있는 갱신
일반
makian
06.05 1269 1
챈이랑 다르게 여긴 서바가 좋네
일반
우시오노아
06.04 1450 2
강철대륙 레이드 끝나니까 강제로 쉬었음 선생이 되어버림
일반
날개 로봇
06.04 1263 1
챈 망한거같아서 도망쳐옴
일반
GOM
06.02 1225 1
뭔가 많이 바뀌었다
일반
이오치 마리
06.01 1795 0
61장
이오치 마리
05.27 1095 0
서브 살리기 제 1식
🔞
truebolt
05.27 1995 2
오 여기가 신세카이인가
일반
al-bireo
05.19 1208 0
1년반 넘게 묵은 ap
일반
makian
05.16 1040 2
기대하시라
일반
makian
05.14 936 0
[AI] 건전짤 2장과 애매하게 건전한 짤 1장
날개 로봇
05.12 1399 1
뭐야 콘 생겼네
일반
쿠로다테 하루나
05.10 880 1
안녕하세요.
질❓문
qaruph
05.07 781 0
안냐세요
질❓문
bubblepung
05.06 1082 1
세번째 글은 내 거라는 거임
일반
ㅇㅇ
05.05 773 1
5월의 두번쨰 글은 내꺼임
일반
우시오노아
05.05 881 0
5월 첫 글은 내거라는 거임
일반
나카마사_이치카
05.03 988 3
ㅎㅇ
일반
gamd294
04.29 984 0
[AI/임신] 임산부 스웨터
🔞
날개 로봇
04.28 2333 2
뭣...
일반
이오치 마리
04.23 1264 0
총력전을 하도록 하렴
일반
makian
04.13 1259 2
12345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