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대충 요약한 P4D 스토리끝

2026-06-02 22:29:29
스포
조회 2799 · 좋아요 3

그렇게 최종보스를 격파하고

모두 다 같이 인연 페스티벌을 즐기며 끝난다

1
1
1
1

마지막으로

대충 요약한 P3D랑 P5D 스토리

“춤이 추고 싶어졌다”

3
댓글 9개
댓글 쓰기
06.02
전부 본것이다..
신캐들 고민도 4애들이 해결하기 딱 좋게 만들었네 P4U도 그렇고 얘들은 외전도 스토리 절대 대충 안만드는구나 재밌게 잘봐씀!! 섀도될때 묶이는 연출 너무 조음..
묶이는걸 좋아하는구나
4D도 단순 리듬 게임인줄 알았는데 스토리가 있었구나, 이 정도면 해볼만 할듯 중간에 드릴 가슴이랑 속박할 때 매듭법이 크흠
4D는 ㄹㅇ 괜찮았지, 본편 후일담 컨셉 + 우주최강커여움 나나코 하고싶은거 다해 + 리세치 본업 모먼트 + 매력적인 신캐 다 챙겼는데 3이랑 5는 ㅋㅋㅋㅋ
p4d에 감동해서 무지성으로 3d,5d지른거 지금도 후회중임..
안녕? 완장아 난 새벽분탕이야
일반
엘돌이
25.05.17 4981 0
여기서 딸딸이 쳐도 됨???
일반
나는사자
25.05.17 4480 1
아직 콘이나 그런건 없는건가
일반
buzijaji
25.05.17 3801 0
ㅈㅈㅋㄷㅇㅈ
일반
문덕
25.05.17 5104 0
이제 집 박살나도 안심이네
일반
코케트
25.05.17 3428 0
와 그럼 완장은 두군데를 관리하는거임??
일반
Ghost #0196dee9
25.05.17 5007 0
이거 붕스 짝퉁 겜임?
일반
-깡-
25.05.17 4189 0
바로 낙서해버리기
일반
poiuy
25.05.17 5309 0
여긴 대피소 입니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17 3968 2
새로운 곳으로 온 곳을 환영한다.
일반
다락방쓰레기
25.05.17 3502 0
반갑다. 나는 세이셸 공화국에서 오다.
일반
싱하형
25.05.17 4249 0
여긴 이제부터 캬루가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17 49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