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콘없어서 AA쓰니까 옛날느낌나서 재밌긴 하네ㅋㅋㅋ

2025-05-20 16:11:06
일반
조회 4081 · 좋아요 0

근데 콘이 더 편하긴 해






.  /\

 く   ゝ

|   |

ヽ( ´・ω・)ノ 꼬추인줄 알앗어? 오징어지롱

ノノ从从


0
댓글 4개
댓글 쓰기
오징어덮밥 먹고 싶다
25.05.20
⊂_ヽ   \\ Λ_Λ    \( ˇωˇ)     > ⌒ヽ    /   へ\    /  / \\    レ ノ   ヽ_つ   / /   / /|  ( (ヽ  | |、\  | 丿 \ ⌒)  | |  ) / `ノ )  Lノ (_/
타세요
25.05.20
.  ∧_∧ /( ˘ω˘ ) \--●--●--) ヽ   ) , ( / (~~▼~~)   > ) 丿  (_/ヽ)
쥐스틴카롤린라벤차
BAD
25.11.14 13731 2
금요일의 마코토!
BAD
25.11.14 11761 3
페르소나부터 메타포까지, 시리즈를 관통하는 내러티브의 비밀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1.13 1523 2
이게 게임이냐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1.13 3822 2
메로롱
일반
엘돌이
25.11.12 1575 4
캡슐커피를 마신지 1년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1.09 2526 2
세가야, 나 좋은 생각이 났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1.08 2065 3
팬텀 X action
OST
고기반찬
25.11.08 3534 2
팬텀 X last strike
OST
고기반찬
25.11.08 3782 2
(춘절) 팬텀 X last surprise
OST
고기반찬
25.11.08 3550 2
저장용 ost 팬텀X star shine
OST
고기반찬
25.11.08 3435 2
모든 햄부기는 나에게로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1.06 3183 2
리세치는 알가슴이 딱이야
🔞19+
하무코
25.11.06 5435 4
콜캎 마코토 엑조디아
일반
BAD
25.11.06 2007 3
지나가던 심야티비 PD입니다
🔞19+
하무코
25.11.04 7386 3
야심한 밤 비틱간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1.03 2514 2
월요일 마코토마코토
BAD
25.11.02 3157 2
P3) 장기자랑
번역
BAD
25.11.02 2410 3
카스미카스미카스미
BAD
25.11.02 4116 4
코형석 감당가능하냐?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1.01 1964 2
코네 이녀석 반성하고있어
일반
고기반찬
25.11.01 1649 2
언젠가는 볼 맴버 총집합
일반
고기반찬
25.10.30 1400 2
배신 근황
일반
고기반찬
25.10.30 2790 2
콜라보카페 가볼까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0.30 2565 2
콜라보카페 사람 개많대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10.30 1417 3
성희롱 , 된장국
번역
BAD
25.10.29 2582 3
콘도 없는 좆망커뮤
일반
엘돌이
25.10.29 1838 4
새벽비틱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0.29 1855 3
꿀꿀!
일반
서부의볼잡이
25.10.28 2197 2
19?) 弓削 작가 몇몇개
🔞19+
BAD
25.10.27 2065 2
1 6667686970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