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콘없어서 AA쓰니까 옛날느낌나서 재밌긴 하네ㅋㅋㅋ

2025-05-20 16:11:06
일반
조회 4072 · 좋아요 0

근데 콘이 더 편하긴 해






.  /\

 く   ゝ

|   |

ヽ( ´・ω・)ノ 꼬추인줄 알앗어? 오징어지롱

ノノ从从


0
댓글 4개
댓글 쓰기
오징어덮밥 먹고 싶다
25.05.20
⊂_ヽ   \\ Λ_Λ    \( ˇωˇ)     > ⌒ヽ    /   へ\    /  / \\    レ ノ   ヽ_つ   / /   / /|  ( (ヽ  | |、\  | 丿 \ ⌒)  | |  ) / `ノ )  Lノ (_/
타세요
25.05.20
.  ∧_∧ /( ˘ω˘ ) \--●--●--) ヽ   ) , ( / (~~▼~~)   > ) 丿  (_/ヽ)
안녕? 완장아 난 새벽분탕이야
일반
엘돌이
25.05.17 4971 0
여기서 딸딸이 쳐도 됨???
일반
나는사자
25.05.17 4475 1
아직 콘이나 그런건 없는건가
일반
buzijaji
25.05.17 3792 0
ㅈㅈㅋㄷㅇㅈ
일반
문덕
25.05.17 5098 0
이제 집 박살나도 안심이네
일반
코케트
25.05.17 3424 0
와 그럼 완장은 두군데를 관리하는거임??
일반
Ghost #0196dee9
25.05.17 5000 0
이거 붕스 짝퉁 겜임?
일반
-깡-
25.05.17 4178 0
바로 낙서해버리기
일반
poiuy
25.05.17 5302 0
여긴 대피소 입니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17 3965 2
새로운 곳으로 온 곳을 환영한다.
일반
다락방쓰레기
25.05.17 3498 0
반갑다. 나는 세이셸 공화국에서 오다.
일반
싱하형
25.05.17 4241 0
여긴 이제부터 캬루가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17 49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