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예전에 설문조사에서 1,2도 나왔던거 보면

2025-12-24 11:31:17
일반
조회 1119 · 좋아요 1

리메이크각 보고 있다는 소린데

언제 나오냐가 관건일듯


1
1
댓글 4개
댓글 쓰기
25.12.24
팬텀이 정말 올스타즈를 한다면 리메이크 가능성 높다고 나는 생각한다!
5년이상 서비스 한다면 될 거 같은데
안녕? 완장아 난 새벽분탕이야
일반
엘돌이
25.05.17 4970 0
여기서 딸딸이 쳐도 됨???
일반
나는사자
25.05.17 4475 1
아직 콘이나 그런건 없는건가
일반
buzijaji
25.05.17 3791 0
ㅈㅈㅋㄷㅇㅈ
일반
문덕
25.05.17 5093 0
이제 집 박살나도 안심이네
일반
코케트
25.05.17 3423 0
와 그럼 완장은 두군데를 관리하는거임??
일반
Ghost #0196dee9
25.05.17 4996 0
이거 붕스 짝퉁 겜임?
일반
-깡-
25.05.17 4176 0
바로 낙서해버리기
일반
poiuy
25.05.17 5298 0
여긴 대피소 입니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17 3963 2
새로운 곳으로 온 곳을 환영한다.
일반
다락방쓰레기
25.05.17 3498 0
반갑다. 나는 세이셸 공화국에서 오다.
일반
싱하형
25.05.17 4241 0
여긴 이제부터 캬루가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17 49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