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세가야, 나 좋은 생각이 났다.

2025-11-08 11:15:44
일반
조회 2056 · 좋아요 3
1


이번엔 또 뭡니까 페붕?

1


최근 네가 스파오랑 미쿠 콜라보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1


그래서말이다, 페르소나도 콜라보를 해보는게 어떻겠느냐?

1


하지만 한국은 한줌단..

1


아니! 한국 페붕이들의 충성심이라면 분명 성공할거다!
이번 콜라보 카페도 성황이지 않더냐!

자, 이렇게 시안도 만들어 봤다!

1
1

그리고 역시 콜라보라면 모든 시리즈를 콜라보 하면 더 좋겠구나

내가 이렇게 부탁하마 돈미새 세가야


옆동네 콜라보 한다길래 끄적여븜,,
꿈이라도,,꿔봐야지,,

1
3
댓글 6개
댓글 쓰기
그건 불가능합니다 콘 소통 절대안함 콘
미쿠는 하면서 어째서..
25.11.08
옷 이쁘당
입고 다니기는 쉽지 않음
25.11.08
미쿠다요
사신이다요
분탕칠거니까 미리 갱차 Plz
일반
하무코
25.08.14 2743 1
근데 여기 만들어놓은지 꽤 된 거 같은데
일반
ㅇㅇ
25.08.14 2211 1
아케치 고로 서브입니다
일반
BAD
25.08.14 3296 3
분탕 드간다!!!!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8.14 3252 3
방갑다!
일반
고기반찬
25.08.14 3196 2
중섭) 4.2.1 버전 피드백
오피셜
메로페
25.07.24 3110 2
이게 다 완장이 부덕한 탓이다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7.12 3750 2
그립읍니다 킹 프로스트님
일반
메로페
25.07.10 3227 0
에휴 콘도 없는 망커뮤
일반
엘돌이
25.06.29 4657 0
완장없냐? 비틱달린다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6.19 3499 2
완다 디폴트 네임
일반
메로페
25.06.17 4306 1
검열을 피하는 몸부림
일반
엘돌이
25.06.17 4428 1
뭐? 아카 이미지가 열화된다고?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6.16 3704 0
버~터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6.16 3491 0
Persona 5: The Phantom X - OST Vol 2 백업
OST
나는사자
25.06.14 4707 2
Persona 5: The Phantom X - OST Vol 1 백업
OST
나는사자
25.06.14 4174 2
쵼장님!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6.13 3443 1
도모, 빠다데스
일반
엘돌이
25.06.11 3638 1
대피소는 이게 맞긴해ㅋㅋㅋㅋ
일반
ㅇㅇ
25.06.08 3750 0
오늘도 죽어버린 대피소
🔞19+
하무코
25.06.05 4782 0
완장 없냐?
일반
하무코
25.06.04 3417 3
'코가 긴 사람' 노래
번역
메로페
25.06.03 3981 3
Pesona 5 The Phantom X_vol0 백업
OST
나는사자
25.06.02 4004 2
2일이나 글 안올라오는 망섭이네...
일반
하무코
25.06.02 2935 0
딸딸로스 8회차 클리어함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31 3258 0
어라? 여기가 어디지?
일반
0mon00
25.05.31 4048 0
프로필 사진 안바뀌네
일반
Determined
25.05.31 3474 0
잠시 쉬었다 가시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31 3266 0
오래 터질 삘이네
일반
Determined
25.05.31 3378 0
서버 상태가 왜 점점 더 나빠지냐
일반
메로페
25.05.31 43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