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세가야, 나 좋은 생각이 났다.

2025-11-08 11:15:44
일반
조회 2052 · 좋아요 3
1


이번엔 또 뭡니까 페붕?

1


최근 네가 스파오랑 미쿠 콜라보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1


그래서말이다, 페르소나도 콜라보를 해보는게 어떻겠느냐?

1


하지만 한국은 한줌단..

1


아니! 한국 페붕이들의 충성심이라면 분명 성공할거다!
이번 콜라보 카페도 성황이지 않더냐!

자, 이렇게 시안도 만들어 봤다!

1
1

그리고 역시 콜라보라면 모든 시리즈를 콜라보 하면 더 좋겠구나

내가 이렇게 부탁하마 돈미새 세가야


옆동네 콜라보 한다길래 끄적여븜,,
꿈이라도,,꿔봐야지,,

1
3
댓글 6개
댓글 쓰기
그건 불가능합니다 콘 소통 절대안함 콘
미쿠는 하면서 어째서..
25.11.08
옷 이쁘당
입고 다니기는 쉽지 않음
25.11.08
미쿠다요
사신이다요
안녕? 완장아 난 새벽분탕이야
일반
엘돌이
25.05.17 4969 0
여기서 딸딸이 쳐도 됨???
일반
나는사자
25.05.17 4474 1
아직 콘이나 그런건 없는건가
일반
buzijaji
25.05.17 3790 0
ㅈㅈㅋㄷㅇㅈ
일반
문덕
25.05.17 5092 0
이제 집 박살나도 안심이네
일반
코케트
25.05.17 3422 0
와 그럼 완장은 두군데를 관리하는거임??
일반
Ghost #0196dee9
25.05.17 4995 0
이거 붕스 짝퉁 겜임?
일반
-깡-
25.05.17 4175 0
바로 낙서해버리기
일반
poiuy
25.05.17 5297 0
여긴 대피소 입니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17 3961 2
새로운 곳으로 온 곳을 환영한다.
일반
다락방쓰레기
25.05.17 3497 0
반갑다. 나는 세이셸 공화국에서 오다.
일반
싱하형
25.05.17 4240 0
여긴 이제부터 캬루가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17 49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