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똥겜

아ㅋㅋㅋ 딱대ㅋㅋㅋㅋㅋ

2026-06-05 09:49:15
자유
조회 6368 · 좋아요 0
1

야겜 잠시 내려놓고

모든 나라를 정ㅋ벜ㅋ 하러 간다

1

0
댓글 14개
댓글 쓰기
06.05
06.05
06.05
06.05
06.05
06.05
아니근데 브금개좋음 ㄹㅇ ;
06.05
모나크는 페르소나류 게임인 모나크 밖에 몰라!
06.05
06.05
이건 첨보네
06.05
모바일로 그냥 싱글플레이 겜처럼 나왔어도 재밌었을텐데 넘모 아쉽고
06.05
세상에 어르신 이게 뭐에요 UI부터 고-전 냄새가 솔솔 나는데ㅋㅋ
06.05
TOHOTOPIA 짧은 후기
📝
yipeee
06.02 9361 5
뭔가 살짝 불편하게 바뀐것 같아요
자유
silver120
06.02 11960 6
우린 전소미랑 서브 성격이 달라
자유
이나경
06.02 15768 12
갑자기 ui 바꿧네
자유
1d13r134f1
06.02 11223 1
담배 있느냐?
자유
이나경
06.02 13087 12
부랴부랴 서브노티카2 했는데 역시 초반이 고비네
자유
Ghost #019c991b
06.02 12616 0
근들갑 일수도 있는듯? 현재 바뀐 코네 상황에 대해서 써봄
자유
kbyxw79376
06.01 19928 23
스타워즈 구 공화국의 기사단 유저 한글패치
ℹ️
sarie03
06.01 11991 4
farthest frontier 중간난이도 성공 후기
📝
dark glint
06.01 11502 3
똥겜 << 이거 똥중독 ㅈ됨...
자유
m485k
06.01 10666 1
후기쓸려고 열심히 똥퍼먹었는데 글쎄 집이 날아갈거래?
자유
dark glint
06.01 8749 0
유통기한 임박 자료부터 퍼먹으셈
자유
핏짜허엇
06.01 11754 10
겜이나 하러 가야겠구만
자유
핏짜허엇
06.01 10848 4
글쓰기는 잘 안하고, 추천도 잘 안하는 편인데..
자유
바람따라TM
06.01 9813 -23
대충 보니까 어쨌든 방빼라고 하면 빼야한다는 소리네
자유
UZQueen
06.01 9887 1
리모델링이구나
자유
zeratul138
06.01 8490 0
...? 이게 뭐야?
자유
muffets
06.01 8677 1
1년은 못 갔구나
자유
이나경
06.01 9791 8
여기 탭에 임티 달려있던거 날아갔네
자유
이본
06.01 7875 0
좋게바뀐건가 나쁘게 바뀐건가
자유
kasil
06.01 8785 1
이번 패치 중에 좋은점
자유
아룬드
06.01 9611 4
의견 있으면 일로 가보셈
자유
아룬드
06.01 10198 4
무슨 판단이냐, 돈을 시궁창에 버릴 셈이냐
자유
reiko
06.01 8877 0
진짜네
자유
핏짜허엇
06.01 10342 5
버벅거리는 사람 캐시 비워라
자유
핏짜허엇
06.01 7887 1
여기 소미소프트 서브임?
자유
ArIso
06.01 10732 0
뭐냐 이 쓰레기 같은 ui는
자유
아룬드
06.01 6309 6
너무 어색한데 ㅋㅋㅋㅋㅋ
자유
asdzxc3wfq
06.01 4440 0
여러가지 바꼈네
자유
가리랑
06.01 3842 0
눈깔 아파
자유
핏짜허엇
06.01 5145 2
1 1516171819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