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똥겜

크고 우람한 게 있었던 게임들 (이미지 8장)

2026-06-04 13:56:13
📝
조회 6799 · 좋아요 6

  1. Sin Spire / 한글 X

    1

한줄 설명 : 소개한 것 중 가장 선정적인 게임. 귀신이랑 괴물을 잡아서 이짓 저짓 한 후 폐지 줍는 게임.

실제 행위 O

초반에는 공포물에 가까운데 이후는 폐지 줍는 게임입니다.

게임 진행 속도가 느린편이고 함정, 몬스터, 보스몹, 맵은 넓어서 폐지 줍는 게임 중 너무 스트레스 받는 형태같았습니다.

1

근데 꼴려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진행했었습니다. 귀신이랑 괴물들 보면 이상 성욕 채워주기 좋아서 흥미롭게 진행했습니다. 이거 없었으면 중도 포기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1. Moros Protocol / 한글 O [간혹 오역, 오타가 있음]

    1

한줄 설명 : 소개한 것 중 가장 완성도가 떨어진 게임. 하자 많은 둠

실제 행위 X

스팀 게임 꾸러미에서 같이 산 게임입니다. 게임 진행은 B-에서 C 사이인 둠이며, 보스도 재탕하고, 챌린지라는 미니게임이 있는데 굉장히 고된 경험이 있었습니다.

1

하지만 보스 중 "조카스테"는 보스가 매우 크고 우람합니다. 근데 행위는 특별히 없습니다. 그래도 시각적인 욕망을 채워주긴 합니다. 사실상 보스 만나려고 하는 게임이었습니다.

  1. Blood West / 유저 한글 O

    1

한줄 설명 : 소개한 것 중 가장 고어한 게임. 복고풍 웨스턴 FPS, 이건 절대 화려한 액션게임이 아니라 철저한 암살 게임.

실제 행위 X

둠 같은 액션 게임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여서 당황했습니다. 그럼에도 굉장히 재미있게 진행했었습니다.

RPG적인 요소가 많습니다. 맵에 숨겨진 아티펙트, 무기가 많아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분위기가 매우 고어하고 몬스터 또한 징그럽거나 잔인한 외형이 많습니다.

1

몬스터 중 서부지역의 마담, 유령 인디언의 외형이 꼴림의 미학이 담겨있습니다. 서부의 마담은 치마 사이에는 아찔한 분위기가 있고 유령 인디언은 대놓고 보여줍니다.

  1. MOTORSLICE / 한글 O

    1

한줄 설명 : 소개한 것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게임. 체인소를 든 소녀 완다와 거상

실제 행위 X

게임 플레이와 게임성은 단순합니다. 하지만 분위기가 분위기가 엄청났습니다. 모래와 콘크리트 냄새가 많이 났고 디스토피아적인 배경이 좋았습니다. 게임 도중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많고 주변을 구경하는 맛이 일품입니다.

1

주인공이 매력이 넘칩니다. 귀엽고 점박이라 개발자의 취향 냄새가 코 끝까지 올라옵니다. 캐릭터가 부끄러워하고 대화 할수록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상호작용이 많아서 주인공 반응도 찰떡처럼 맛있게 반응해줍니다.

6
댓글 3개
댓글 쓰기
06.05
모터슬라이스 베타랑 인스타광고떄부터 눈여겨봤는데 꽤잘팔렸더라. 인스타광고가 의외로 효과좋나봄
대충 더가져와 콘
TOHOTOPIA 짧은 후기
📝
yipeee
06.02 9361 5
뭔가 살짝 불편하게 바뀐것 같아요
자유
silver120
06.02 11960 6
우린 전소미랑 서브 성격이 달라
자유
이나경
06.02 15768 12
갑자기 ui 바꿧네
자유
1d13r134f1
06.02 11223 1
담배 있느냐?
자유
이나경
06.02 13087 12
부랴부랴 서브노티카2 했는데 역시 초반이 고비네
자유
Ghost #019c991b
06.02 12616 0
근들갑 일수도 있는듯? 현재 바뀐 코네 상황에 대해서 써봄
자유
kbyxw79376
06.01 19927 23
스타워즈 구 공화국의 기사단 유저 한글패치
ℹ️
sarie03
06.01 11991 4
farthest frontier 중간난이도 성공 후기
📝
dark glint
06.01 11501 3
똥겜 << 이거 똥중독 ㅈ됨...
자유
m485k
06.01 10666 1
후기쓸려고 열심히 똥퍼먹었는데 글쎄 집이 날아갈거래?
자유
dark glint
06.01 8749 0
유통기한 임박 자료부터 퍼먹으셈
자유
핏짜허엇
06.01 11754 10
겜이나 하러 가야겠구만
자유
핏짜허엇
06.01 10848 4
글쓰기는 잘 안하고, 추천도 잘 안하는 편인데..
자유
바람따라TM
06.01 9813 -23
대충 보니까 어쨌든 방빼라고 하면 빼야한다는 소리네
자유
UZQueen
06.01 9887 1
리모델링이구나
자유
zeratul138
06.01 8490 0
...? 이게 뭐야?
자유
muffets
06.01 8676 1
1년은 못 갔구나
자유
이나경
06.01 9791 8
여기 탭에 임티 달려있던거 날아갔네
자유
이본
06.01 7875 0
좋게바뀐건가 나쁘게 바뀐건가
자유
kasil
06.01 8785 1
이번 패치 중에 좋은점
자유
아룬드
06.01 9611 4
의견 있으면 일로 가보셈
자유
아룬드
06.01 10198 4
무슨 판단이냐, 돈을 시궁창에 버릴 셈이냐
자유
reiko
06.01 8877 0
진짜네
자유
핏짜허엇
06.01 10341 5
버벅거리는 사람 캐시 비워라
자유
핏짜허엇
06.01 7887 1
여기 소미소프트 서브임?
자유
ArIso
06.01 10732 0
뭐냐 이 쓰레기 같은 ui는
자유
아룬드
06.01 6309 6
너무 어색한데 ㅋㅋㅋㅋㅋ
자유
asdzxc3wfq
06.01 4440 0
여러가지 바꼈네
자유
가리랑
06.01 3842 0
눈깔 아파
자유
핏짜허엇
06.01 5145 2
1 1516171819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