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나는 제2차 세계대전에서 문호가 되었다. 1~193

2026-02-18 12:40:31
[일반]
조회 2385 · 좋아요 32

aHR0cHM6Ly9raW8uYWMvYy9iRkU0M0RhNk1ZSHRIOVNRQTZDaldi


1주일


비번 - 국룰


원제 - 我在二戰當文豪


하루아침에 시간을 건너, 눈을 뜨니 1940년의 뉴욕이었다. 때는 제2차 세계대전. 피와 살점이 튀는 전쟁은 전장의 살육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이념 간의 치열한 대립이기도 했다. 그리고 세계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뉴욕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시대 가장 눈부신 사상들이 모여들고 있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아이작 아시모프, 싱클레어 루이스, 존 스타인벡, 펄 벅, 서머싯 몸, 앙드레 지드, 린위탕, F. 스콧 피츠제럴드……

멀리 유럽 대륙에서는 추축국에 맞서 싸우던 알베르 카뮈, 애거서 크리스티, 조지 오웰, 아서 C. 클라크……

이에 대해 어니는 말했다.
“여긴 하나같이 인재들뿐이야. 정말 마음에 드네!”

……세월이 흐른 뒤, 전장에 오르면 싸우고 서재에 들면 글을 쓰는 한 청년이 총을 한 손에, 펜을 한 손에 쥔 채 돌파해 나왔다.

문학의 황금기 속에서 그는 찬란히 빛나며 서서히 떠오르기 시작했다.



최신화까지 번역


표절 작가물인데 특이하게 설명도 그렇고 내용을 보면 나중에 2차 세계대전에 자원입대할 거 같음


이유는 중간에 작가 후기를 보면 나오는데 전쟁터에서 글 쓰는 뽕을 채우려고 주인공을 전쟁터로 던지려고 하는 듯....


그리고 중국인 작가가 등장은 하는데 중뽕은 별로 없는 편이고 후반에 클래식이란 소설을 쓰는데 이게 반응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급이다! 이러면서


좀 띄어주길래 이건 또 어디 소설인가 했는데 한국 영화였음


범죄도시도 초반에 쓰려다가 다른 걸 소설로 쓰고 후반에 잠깐 지나가는 식으로 범죄도시도 썼다고 하는데 나중에 한국 작품이 더 나올 수도?

32
댓글 3개
댓글 쓰기
프랑스 러시아를 이어서 이제 2차 세계대전인가 ㅋㅋ
02.19
2차 세계대전 작가물이면 얌전히 반전주의 작품을 쓸것이지 전선으로 갈 것 같다고요? ㅋㅋㅋ 잘 보겠습니다
02.19
이미 유명하고 부유한데도 2차대전 참전하면 뭔가 뽕같은게 있긴함 ㅋㅋ
각뿔 작가가 태생이 전부란 걸 증명했네
잡담
konewawhykone
23분 전 101 0
서버 살짝 괜찮아졌나.
잡담
dwoqw
52분 전 232 0
뭐가 잘못된거지?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9:02 316 0
와 코네 왜 이리 렉걸리냐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16:47 1161 1
선협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trueroom
16:47 760 0
중뽕요소 나오면 자체 수정해서 읽음
잡담
dudnthsus
16:19 819 -1
중국 애들 왤케 잘생긴 주인공 좋아하지
잡담
dlatldyd123
16:05 975 1
[붕괴3] 나의 망상 속 여자친구 엘리시아 1-174 / 다중 내청춘 확찢 스크림 팬픽 1-52 갱신
[패러디]
naxlamas
16:03 1159 6
진짜 왜 인기 많음??
잡담
야돈
15:51 1255 2
중국은 그래도 로리콘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
잡담
sjw7whch8
15:39 1043 0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작부터 사륜안 각성 후기
후기
dlatldyd123
15:35 889 3
명일방주 팬픽 무더기 갱신. 손검수/미검수 전부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5:24 1315 10
베트남 추출 돌리는데 왜 이러지
잡담
basileus31
15:19 863 0
병약한 드라코 이거 다 좋은데 싹 다 로리라서
잡담
zabala
14:59 1087 0
근데 팬이 손번역한 소설 = 높은 확률로 개꿀잼
잡담
asfwq3qwcx
14:52 1155 4
학원도시의 온도제어 재밌는거보고 또다시 느낀것
잡담
chtop21f
14:47 1166 4
오늘 갱신된 뱅술회전,동물 마이고에 나오는 노래들
잡담
hyun6871
14:37 1099 2
현대물에서도 나루토 밈 써먹네
잡담
sjw7whch8
14:14 1553 3
최근 읽은 볼만한 패러디들
후기
flatgirl
14:08 1603 5
현귀수선,농사부터 시작한다 1-186
[선협]
야돈
14:07 1817 20
봉선 1-85
[선협]
야돈
14:06 1596 14
[해리포터] 호그와트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시작 1-379
[패러디]
야돈
14:06 1859 27
[해리포터]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1-315
[패러디]
야돈
14:05 1675 25
[학사신공] 황풍곡의 환생자,나에겐 장비창이 있다! 1-312
[패러디]
야돈
14:05 1572 22
[학사신공] 500년 전부터 시작하다 1-324
[패러디]
야돈
14:04 1520 18
[학사신공] 나는 마도조사다 1-573
[패러디]
야돈
14:04 1632 23
[워해머] 아이언 워리어로 살아남기 1-182
[패러디]
야돈
14:03 1611 21
[나루토] 안개마을 탈출,일단 스승님의 등을 찌른다 1-126
[패러디]
야돈
14:02 1633 21
만화 표절물이 아쉬운건 연재기간을 말도 안되게 잡는게
잡담
327373
13:41 1370 2
블리치가 용어집 적용 안되어있으면 엄청 스트레스받음
잡담
74839
13:35 1294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