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나는 제2차 세계대전에서 문호가 되었다. 1~193

2026-02-18 12:40:31
[일반]
조회 2387 · 좋아요 32

aHR0cHM6Ly9raW8uYWMvYy9iRkU0M0RhNk1ZSHRIOVNRQTZDaldi


1주일


비번 - 국룰


원제 - 我在二戰當文豪


하루아침에 시간을 건너, 눈을 뜨니 1940년의 뉴욕이었다. 때는 제2차 세계대전. 피와 살점이 튀는 전쟁은 전장의 살육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이념 간의 치열한 대립이기도 했다. 그리고 세계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뉴욕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시대 가장 눈부신 사상들이 모여들고 있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아이작 아시모프, 싱클레어 루이스, 존 스타인벡, 펄 벅, 서머싯 몸, 앙드레 지드, 린위탕, F. 스콧 피츠제럴드……

멀리 유럽 대륙에서는 추축국에 맞서 싸우던 알베르 카뮈, 애거서 크리스티, 조지 오웰, 아서 C. 클라크……

이에 대해 어니는 말했다.
“여긴 하나같이 인재들뿐이야. 정말 마음에 드네!”

……세월이 흐른 뒤, 전장에 오르면 싸우고 서재에 들면 글을 쓰는 한 청년이 총을 한 손에, 펜을 한 손에 쥔 채 돌파해 나왔다.

문학의 황금기 속에서 그는 찬란히 빛나며 서서히 떠오르기 시작했다.



최신화까지 번역


표절 작가물인데 특이하게 설명도 그렇고 내용을 보면 나중에 2차 세계대전에 자원입대할 거 같음


이유는 중간에 작가 후기를 보면 나오는데 전쟁터에서 글 쓰는 뽕을 채우려고 주인공을 전쟁터로 던지려고 하는 듯....


그리고 중국인 작가가 등장은 하는데 중뽕은 별로 없는 편이고 후반에 클래식이란 소설을 쓰는데 이게 반응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급이다! 이러면서


좀 띄어주길래 이건 또 어디 소설인가 했는데 한국 영화였음


범죄도시도 초반에 쓰려다가 다른 걸 소설로 쓰고 후반에 잠깐 지나가는 식으로 범죄도시도 썼다고 하는데 나중에 한국 작품이 더 나올 수도?

32
댓글 3개
댓글 쓰기
프랑스 러시아를 이어서 이제 2차 세계대전인가 ㅋㅋ
02.19
2차 세계대전 작가물이면 얌전히 반전주의 작품을 쓸것이지 전선으로 갈 것 같다고요? ㅋㅋㅋ 잘 보겠습니다
02.19
이미 유명하고 부유한데도 2차대전 참전하면 뭔가 뽕같은게 있긴함 ㅋㅋ
뭐야 아이언맨 토오사카 완결났구나
잡담
aabbp
09:26 1522 0
할리우드 부와 명예--화이트 써틴 작가
잡담
because777
09:23 1498 1
읽은 선협 리뷰 + 잼난 것들 추천좀..
후기
glepdytl
09:09 1829 2
리제로는 대체 무엇일까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8:26 2143 0
[요청작] 투파창궁 영혼의 보지를 통한 Pussy 1-584 완결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7:46 4011 29
사이버펑크 - 회사원들을 위한 생존 규칙
후기
ugumuon9
07:01 2961 6
이성의 신 중반부터 루즈해지네요
후기
jeong1991
06:59 2308 3
제4차 영석 금융위기 재밌었는데
잡담
ibuprofen
06:36 2270 1
옆 동네 쌀먹 요청 글은 눈치껏 달 것.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17 3890 55
아으 번역해둔거 검수하기 너무 귀찮은데 그냥 통으로 올릴까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05:26 2556 4
[복구] 나는 산속에서 땅을 딛고 신선이 된다
[복구]
金日成綜合大學
05:24 3171 20
루시우스 말포이정도면 복권된거 이해함
잡담
asfwq3qwcx
05:22 2236 6
나는 산속에서 땅을 딛고 신선이 된다 복구요청 드립니다!
복구 요청
amen3845
05:15 1945 0
사합원 시대의 숨결을 느끼다 이거
잡담
gracchus
04:54 2029 0
도쿄 신목 상당히 흥했나보네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4:28 2770 4
아니, 씨발 블리치 점프연재 복귀….?
잡담
hkrjjngndjsj1
04:27 2827 13
[수정 알림] 원래 원문 받던 사이트도 이제 못 믿겠네 ㅋㅋㅋ
잡담
rlawjrwnd
04:13 2294 0
24기가 모음집....
잡담
슈기카
03:56 2500 0
내가 배운 무공은 두전성이다 - 신조협려 팬이라면 추천
후기
13fdfaa3535
03:33 1948 1
무추 이거 재미있네요
잡담
etety
03:27 1751 0
데어라 패러디가 보고싶다
잡담
mimikuri
03:00 1878 0
단조 환생 후기 : 단조를 위한 무한 츠쿠요미
후기
eratohofu
02:30 2060 4
개인적으로 느끼는 뱅드림(마이아베) 패러디 클리셰....txt
잡담
yajwa
02:23 2064 2
[패러디3+1] 패러디는 프레셔를 발산하고 있다!
[패러디]
rlawjrwnd
02:16 4238 42
비장탄 데리고 노점상 열기 이거 왜캐 슬프냐ㅋㅋ
잡담
skdjeh1
02:11 1907 0
치트와 작가의 지능
잡담
naru00
01:43 2006 5
헥스 강화 좀 답답하긴하네
후기
naru00
01:06 2087 2
이거 요즘 번역해놓고 읽는데 확실히 좀 까다롭네
잡담
야돈
06.21 2392 4
[스타워즈x유녀전기]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소녀의 전쟁1~102
[패러디]
elidaly
06.21 4302 23
세속 수행편람 재밌네
잡담
바야가타
06.21 2690 2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