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차지비터가 뭐야?

2026-06-20 04:54:34
잡담
조회 3911 · 좋아요 0
1
1

차지비터!

인류를 지배하려는 무시무시한 AI의 이름이다.

0
댓글 13개
댓글 쓰기
06.20
왠지 드래곤볼에 나올것같은 이름 ㅋㅋ
06.20
차지비터 입에 착착붙긴 하네
06.20
버저비터 같기도 하고 ㅋㅋ
06.20
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했더니 아나
06.20
이거 전에 올라온 챗지비티 가지고 시작한다랑 동일 자료 아닌가요? 제목이 너무 비슷한데...
누가 제목만 저렇게 바꿔서 중복으로 올림 ㅋㅋ 댓글로 지적 받는 장면도 포함.
아 ㅋㅋㅋㅋㅋ차지비터가 챗지피티였네
표절물 원픽은 마마마인가
잡담
sjw7whch8
06.20 2678 1
일주일동안 삽질했네요.(콜로모 번역기)
잡담
sankhara
06.20 2646 2
[4개] 도루의 호흡 1형 패러디일섬!
[패러디]
rlawjrwnd
06.20 5962 55
AI와 함께 개조,경량화 한 누더기 프롬프트
유틸
gjakwl
06.20 3750 5
페이트 인 브리튼 ai 수정
[패러디]
rebluewine
06.20 4655 33
공간을 얻고 홍안이 많으니, 장생을 수련하리라 복구 부탁드려요
복구 요청
sana4
06.20 2437 0
리제로 재밌나?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2515 2
'봇치 내 야생 생존' 베트남 사이트에 달린 응우옌들의 댓글
잡담
hyun6871
06.20 2581 3
혹시 나루토 패러디중에 조직만들어서 깽판이나 흑막짓 하는 소설 잇나요??
잡담
dlsxod1
06.20 2103 0
준 사천왕급 포켓몬정도는 이젠 신경도 안쓰이네
잡담
캔따거
06.20 2598 0
카이지 다시봐도 꽤 재밌네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2942 0
나한테 워해머는 안 맞나봄
잡담
diamond51
06.20 2884 0
도로롱, 나뭇잎을 탈주하다! 2026 06 20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20 7104 82
종합 만화 채팅방 파파카츠는 유키노의 신고로 시작 1-1007
[패러디]
zeta21
06.20 5272 34
나는 미국 만화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다 중간 후기
후기
ny1215
06.20 3929 4
[종합] 에리리부터 시작하는 윤회 낙원 115-129
[패러디]
gjakwl
06.20 5634 25
패러디 작가들이 되게 좋아하는거
잡담
74839
06.20 2862 2
뭔 작품이길레 인기 목록에 있는걸까?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3873 2
사냥꾼에서 시작하는 장생을 읽고서 하차
후기
dkdydlt12
06.20 2755 2
오 워해머인가?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2979 0
차지비터가 뭐야?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3911 0
어? 내 사양으로 젬마4 번역 안될줄 알았는데
잡담
asfwq3qwcx
06.20 2745 0
번역을 갓 시작하다 보니 원문이 참 구하기 어렵네요
잡담
nineto1783
06.20 2866 0
wtr lab
유틸
56594dkdkd
06.20 2879 6
이제 제미니보다는 Gemma 4 이런걸로 갈아타야하나?
질문
crari13
06.20 3794 0
완결나지 않았는데 제목에 完 이라고 왜 적어둔거냐...
잡담
bebee
06.20 3644 1
우마무스메, 입문에서 지하실까지 (1-168, 원문 있음)
[패러디]
nineto1783
06.20 4822 23
빚쟁이 마술사의 일기 재밌다
잡담
ghrjdzk
06.19 3457 2
활재만명 읽어보신분 연중임?
질문
nayo5821
06.19 2806 0
[신제X용족] 신비, 용족에 강림하다 534장 완결
[패러디]
syuranian
06.19 5229 38
1 56789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