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사냥꾼에서 시작하는 장생을 읽고서 하차

2026-06-20 06:28:26
후기
조회 2755 · 좋아요 2

장생:큰형수 여동생을 맞이하는것부터 시작이라는 작품 패러디짭같은데

처음엔 기대하면서 봤는데 초반 흐름 문맥은 볼만은 해도

결국 스토리랑 내용이 살짝이상해지면서

결국 초중까지 봤는데 전개랑 개연성 부족한 억지 설정 컨셉아쉬움

일단 뜬금 아는형(?)이 맡기고간 이모를 거두는 애로 환생하며 시스템 가지고 시작하는데 갈수록 너무 이모랑 콜라보 순애보 찍듯 오글거리고 전개도

선협이나 현환 관한 내용은 뒷전이라 발전은 없고

어쩌다 심심하다고 포인트 200점 낭비해서 호랑이랑 대화 하는데말이 안되게 호랑이: 어흥(어떻게 알려줄건지 설명를해봐라)

사람:어흥어응: 모른다 이딴식처럼 어흥 어흥어흥 둘이 사람처럼 대화함 지능생긴 화형요수도 아닌데 평범한 뒷산 호랑이랑 육하원칙의 대화가 이루어짐

여기부터 뭔가 이상해지더니 점점 산으로 가는듯 하여

서 괴이난신 같은거 겪는것도 어거지로 표현하고 싶었던거 같은데 진짜 쓰다가 만것처럼 말안맞음.

산속 무슨 산장에서 뜬금 귀신인지 뭔지에 부상당한 묘사나 이유도 모르겠교 이후 쌩까고 걍대충넘김 호랑이글도 쓰다 귀찮아졌는지 산속으로 보내서 이후 제끼고

서 더 안봐도 억지 극소중이남 페미니스트 빙의해서

각종 여자들이랑 십선비 오글 대화가 주체인(사이비 현환은 겉드리기) 여러 막장화 심해질거 예상하고 700페이지 정도에서 후딱 나옴..

진짜 다읽어서 볼거 없을때나 마지막에 보길추천드립니다. 진짜 글안쓰는데 그 누님이란(같이사는) 단어만 300번은 나와요 그냥 초반엔 자기만족용 순애 핥개 컨셉글 쓰는거 같음

2
댓글 5개
댓글 쓰기
06.20
그부분 좀 짜치긴 하는데 넘기기만 하면 그럭저럭 볼만해지던데
아하.그런가여? 초반볼만은 했었는데 설정이 저랑 안맞는거같아서ㅠ 같이 받은거도 많아서 그게더 재밌는듯
06.20
이거 초반에 재밌던것 같은데? 다른건가?
06.20 (06.20)
초반엔 저도 괜찮케 봤는데 누나보이 같은설정 좀 과해져서 잘안읽히네요 ㅠ
표절물 원픽은 마마마인가
잡담
sjw7whch8
06.20 2678 1
일주일동안 삽질했네요.(콜로모 번역기)
잡담
sankhara
06.20 2646 2
[4개] 도루의 호흡 1형 패러디일섬!
[패러디]
rlawjrwnd
06.20 5962 55
AI와 함께 개조,경량화 한 누더기 프롬프트
유틸
gjakwl
06.20 3750 5
페이트 인 브리튼 ai 수정
[패러디]
rebluewine
06.20 4655 33
공간을 얻고 홍안이 많으니, 장생을 수련하리라 복구 부탁드려요
복구 요청
sana4
06.20 2437 0
리제로 재밌나?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2515 2
'봇치 내 야생 생존' 베트남 사이트에 달린 응우옌들의 댓글
잡담
hyun6871
06.20 2581 3
혹시 나루토 패러디중에 조직만들어서 깽판이나 흑막짓 하는 소설 잇나요??
잡담
dlsxod1
06.20 2104 0
준 사천왕급 포켓몬정도는 이젠 신경도 안쓰이네
잡담
캔따거
06.20 2598 0
카이지 다시봐도 꽤 재밌네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2942 0
나한테 워해머는 안 맞나봄
잡담
diamond51
06.20 2884 0
도로롱, 나뭇잎을 탈주하다! 2026 06 20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20 7105 82
종합 만화 채팅방 파파카츠는 유키노의 신고로 시작 1-1007
[패러디]
zeta21
06.20 5272 34
나는 미국 만화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다 중간 후기
후기
ny1215
06.20 3929 4
[종합] 에리리부터 시작하는 윤회 낙원 115-129
[패러디]
gjakwl
06.20 5634 25
패러디 작가들이 되게 좋아하는거
잡담
74839
06.20 2862 2
뭔 작품이길레 인기 목록에 있는걸까?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3874 2
사냥꾼에서 시작하는 장생을 읽고서 하차
후기
dkdydlt12
06.20 2755 2
오 워해머인가?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2979 0
차지비터가 뭐야?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0 3912 0
어? 내 사양으로 젬마4 번역 안될줄 알았는데
잡담
asfwq3qwcx
06.20 2745 0
번역을 갓 시작하다 보니 원문이 참 구하기 어렵네요
잡담
nineto1783
06.20 2866 0
wtr lab
유틸
56594dkdkd
06.20 2879 6
이제 제미니보다는 Gemma 4 이런걸로 갈아타야하나?
질문
crari13
06.20 3794 0
완결나지 않았는데 제목에 完 이라고 왜 적어둔거냐...
잡담
bebee
06.20 3645 1
우마무스메, 입문에서 지하실까지 (1-168, 원문 있음)
[패러디]
nineto1783
06.20 4822 23
빚쟁이 마술사의 일기 재밌다
잡담
ghrjdzk
06.19 3457 2
활재만명 읽어보신분 연중임?
질문
nayo5821
06.19 2806 0
[신제X용족] 신비, 용족에 강림하다 534장 완결
[패러디]
syuranian
06.19 5229 38
1 56789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