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나히아 패러디 땡기는데 재밌는거 없나

2026-05-20 05:53:42
잡담
조회 1023 · 좋아요 0

AI번역 패러디 올라온 것도 거의 못 본 것 같네

중국애들 취향이 아닌가

0
댓글 7개
댓글 쓰기
중국은 나히아 별로 안좋아하는가 해적사이트에도 올라온걸 못본듯
05.20
히로아카 rta가 나히아 패러디중에 제일 좋았는데 근데 이거 좀 피폐함
05.20
원펀맨이랑 비슷한거같아요 현대 히어로물+세계관 허술해서 특별히 파고들만한 설정 없다보니 주인공 대체하고 원작 따라가거나 빌런짓하면서 기타 현대판타지랑 비슷하게 전개되거나(이러면 팬픽카테고리로 내려오면 오히려 손해고)
05.20
나히아는 예전 다루코 사건으로 중국에서 방영 금지될 정도라 중국에선 패러디도 잘 없더라구요. 나히아 패러디는 일본 위주로 하멜른 사이트에 재밌는게 많습니다
05.20
하멜른 가야 하는구나.. 감사
05.20
저도 보고 싶은데 진짜 안보임
05.21 (05.21)
조아라에 오버홀 빙의하는 패러디 꽤 재밌었던걸로 기억함
스포) 이세계 호텔 하차 후기
후기
ftjjj
05.20 2358 0
차이나타운 가보면 정말 중국 사람들 용 좋아하는거 알 수 있음.
잡담
얀데레좋은듯
05.20 2703 6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520
[일반]
tassdar
05.20 8136 188
나루토 영왕달성 재밌는데 ㄹㅇ 뜬금없이 혐한
잡담
locos-abcd
05.20 1441 4
다운 받을 때 개추 한번만…
잡담
야돈
05.20 3202 324
[영쉘든] 조지로 다시 환생하다 1-139
[패러디]
야돈
05.20 2473 63
[모던 패밀리] 모던 패밀리 x 할리우드 1-56
[패러디]
야돈
05.20 2250 45
[모던 패밀리] New Life 1-280
[패러디]
야돈
05.20 2813 64
[죠죠] JOJO,하지만 스탠드 스타 화이트스펌 1-142
[패러디]
야돈
05.20 2489 55
[죠죠] 조금 다른 키라 요시카게 1-308
[패러디]
야돈
05.20 2790 62
소설보다 궁금한게 있는데
잡담
mcnong
05.20 2710 0
제미나이 3.1>3.5 변경 요약
잡담
시라카미 후부키
05.20 1492 5
곰교단의 아스타테스주인공 언제까지 둔기쓰나요 ?
잡담
gracchus12
05.20 950 0
대적섴문 보신 분 있으신가요
잡담
arjioooo
05.20 2429 0
버전 지나갈수록 자꾸 소요 시간 늘어나네
잡담
야돈
05.20 1164 4
Gemini 3.5 Flash Vs Gemini 2.5 Pro
잡담
ghldnjsrkdlq-0000
05.20 1612 4
콜로모에서 쓸수있는 AI모델 버전들이 뭐가 있나요?
질문
tjgidskan
05.20 2048 0
flash 3.5 생겨서 그런가 api 녹아내리네
잡담
rlawjrwnd
05.20 1207 0
스토리 달달 외우는 게 왜 이렇게 꼴보기 싫지
잡담
eratohofu
05.20 1377 4
아스타르테스는 너무 늘린다고 해야하나
잡담
ddt1412
05.20 1160 0
현실 프로그래밍 협회 ~130 후기
후기
riria59
05.20 2108 7
선협물 제목 물어볼려구요
질문
dytc9934025
05.20 1761 0
형들 이거 안읽어보면 안된다 싶은 소설 있음?
질문
wsnp
05.20 2129 0
중국은 정식연재해도
잡담
sankhara
05.20 879 1
나히아 패러디 땡기는데 재밌는거 없나
잡담
basileus31
05.20 1023 0
잼삼플로 번역하고 있었는데 잼삼오 뭐임?
잡담
greener-straper
05.20 755 0
데릴사위부터 시작하는.... 올만에 끝까지 본 작품이네요.
잡담
개꿀페페
05.20 1372 1
[헌헌] 헌터x헌터 세계에서 전설적인 넨 사용자가 되어 보세요
후기
srkone
05.20 2795 3
노벨피아 야설은 날이 갈수록 쇼츠화 되던데
잡담
oko1220
05.20 1821 1
3.5 플래시 장단점
잡담
cjsdls12
05.20 1024 1
1 5960616263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