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flash 3.5 생겨서 그런가 api 녹아내리네

2026-05-20 08:17:58
잡담
조회 1206 · 좋아요 0


녹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새로고침 한 다음에 다시 돌렸더니 지금은 괜찮은 거 같긴 한데.

상태 좀 지켜보긴 해야 할 듯.


c3RhdHVzLmNsb3VkLmdvb2dsZS5jb20=



1



구글 이상은 아닌 거 같긴 한데 새로운 버전 추가될 때마다 에러가 나긴 하는 듯?


혹시 3.5가 3.1보다 얼마나 먹는지 아는 사람?


0
댓글 4개
댓글 쓰기
3.5 되면서 토큰 제공값이 떡락해서 그렇습니다. 프로가 무료 대비 원래 33배 제공했는데, 4배로 감소했구요. 플러스는 무료 대비 10배였는데 2배로 감소했습니다. api 토큰 가격도 3배 상승했습니다. 한도도 기존의 1/3으로 감소했습니다.(프로는 1/5)
ㅇㅎ 번역할 게 산더미인데 큰일났군요
스포) 이세계 호텔 하차 후기
후기
ftjjj
05.20 2358 0
차이나타운 가보면 정말 중국 사람들 용 좋아하는거 알 수 있음.
잡담
얀데레좋은듯
05.20 2703 6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520
[일반]
tassdar
05.20 8136 188
나루토 영왕달성 재밌는데 ㄹㅇ 뜬금없이 혐한
잡담
locos-abcd
05.20 1441 4
다운 받을 때 개추 한번만…
잡담
야돈
05.20 3202 324
[영쉘든] 조지로 다시 환생하다 1-139
[패러디]
야돈
05.20 2473 63
[모던 패밀리] 모던 패밀리 x 할리우드 1-56
[패러디]
야돈
05.20 2250 45
[모던 패밀리] New Life 1-280
[패러디]
야돈
05.20 2813 64
[죠죠] JOJO,하지만 스탠드 스타 화이트스펌 1-142
[패러디]
야돈
05.20 2489 55
[죠죠] 조금 다른 키라 요시카게 1-308
[패러디]
야돈
05.20 2790 62
소설보다 궁금한게 있는데
잡담
mcnong
05.20 2710 0
제미나이 3.1>3.5 변경 요약
잡담
시라카미 후부키
05.20 1492 5
곰교단의 아스타테스주인공 언제까지 둔기쓰나요 ?
잡담
gracchus12
05.20 950 0
대적섴문 보신 분 있으신가요
잡담
arjioooo
05.20 2429 0
버전 지나갈수록 자꾸 소요 시간 늘어나네
잡담
야돈
05.20 1164 4
Gemini 3.5 Flash Vs Gemini 2.5 Pro
잡담
ghldnjsrkdlq-0000
05.20 1611 4
콜로모에서 쓸수있는 AI모델 버전들이 뭐가 있나요?
질문
tjgidskan
05.20 2048 0
flash 3.5 생겨서 그런가 api 녹아내리네
잡담
rlawjrwnd
05.20 1206 0
스토리 달달 외우는 게 왜 이렇게 꼴보기 싫지
잡담
eratohofu
05.20 1377 4
아스타르테스는 너무 늘린다고 해야하나
잡담
ddt1412
05.20 1160 0
현실 프로그래밍 협회 ~130 후기
후기
riria59
05.20 2108 7
선협물 제목 물어볼려구요
질문
dytc9934025
05.20 1761 0
형들 이거 안읽어보면 안된다 싶은 소설 있음?
질문
wsnp
05.20 2129 0
중국은 정식연재해도
잡담
sankhara
05.20 879 1
나히아 패러디 땡기는데 재밌는거 없나
잡담
basileus31
05.20 1023 0
잼삼플로 번역하고 있었는데 잼삼오 뭐임?
잡담
greener-straper
05.20 755 0
데릴사위부터 시작하는.... 올만에 끝까지 본 작품이네요.
잡담
개꿀페페
05.20 1372 1
[헌헌] 헌터x헌터 세계에서 전설적인 넨 사용자가 되어 보세요
후기
srkone
05.20 2795 3
노벨피아 야설은 날이 갈수록 쇼츠화 되던데
잡담
oko1220
05.20 1821 1
3.5 플래시 장단점
잡담
cjsdls12
05.20 1024 1
1 5960616263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