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나루토] 난 마다라를 설득할 수 없어서, 나는 나만의 닌자 마을을 세우기로 했다. 1-301

2026-06-22 13:17:45
[패러디]
조회 2259 · 좋아요 26
1

aHR0cHM6Ly9raW8uYWMvYy9iSFBHVFdWWFJ1SktQWXJNNTM3NTRi

기간:30

비번:ㄱㄹ

[소개]

그해, 우치하 일족이 심연으로 떨어지기 직전,

우치하 마코토가 망설임 없이 앞으로 나섰다! "코노하 마을이 세워지면서 센쥬 일족과 우치하 일족은 서로 얽히고설켜 영향을 주고받았습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우치하 일족의 몰락은 바로 이 사실에서 비롯될 것입니다."

우치하 마다라: "닥쳐! 내가 우치하 일족의 정당한 수장이야!"

"하시라마가 나에게 거짓말을 할 리가 없잖아!"

우치하 마코토: "흥, 우치하 마다라, 넌 이 일을 후회하게 될 거야!"

....

수년 후...

우치하 마다라는 코노하를 떠났다. "마코토, 내가 틀렸어!"

"센쥬 일족에도 나쁜 사람들이 있어!"

"센쥬 토비라마는 어떻게 저렇게 사악할 수 있지!"

"난 2대 호카게가 되지 못했고, 우리 일족도 날 따르려 하지 않아!"

우치하 마코토: "닥쳐! 우치하 마다라, 넌 태어날 때부터 악했어! 왜 2대 호카게가 되지 못한 거야...?"

후기 : 그러하다.

26
댓글 12개
댓글 쓰기
13:19
전작 보고 마친듯이 웃었는데 ㅋㅋㅋ
후회할 거다 마다라! 마코토! 내가 족장이다!
13:24
전작이 그 나루토 경영인가요? 카카시로 투자사기치고 다니는거?
후회할거다 마다라 마코토 내가 족장이다
13:27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이 시기 우치하 일족이면 나뭇잎 마을이 휘말릴 진흙탕 같은 전쟁에서 한 발 벗어나서 독자 노선 걸을 능력이 되긴 할 거 같네요. 재수 없으면 바로 비 마을 꼴 나는 거지만... 그래도 우치하 일족 이후 모습 생각해보면 그게 나을 거 같아요...
13:52 (13:52)
따로 독립해버리면, 우즈마키 꼴 날거 같은데 우수한 혈계용 노예들이 잡아가기 좋게 모여있다늬~
15:01
우즈마키는 힘이 없는데 우치하는 힘만 존나셉니다.
15:23
이거 몇개월전에 누가 올려서 본적 있었는데 내 기억으로 아직 안개마을 세워지기 전이라 안개마을 쪽 혈계랑 나뭇잎에 합류하지 않은 일족닌자들 꼬드겨서 마을 세우는걸로 암
인외물 추천해주세요
질문
trueroom
06.21 2407 0
[종합] 패배 히로인들은 모두 나를 공략하고 싶어 한다 [완] (3.5)
[패러디]
gjakwl
06.21 4787 29
뭔 씨발 뇌절을 ㅋㅋㅋ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1 3465 0
평범한 사람: 미팅 상대의 가슴이 작다.
후기
kone1133
06.21 2700 2
중국 현대 회귀물은 머랄까.. 어려움
잡담
as5123q
06.21 2768 0
도쿄에 살며 이성의 신을 연기하는 법 1 - 393 후기
후기
novellover
06.21 3830 15
내청코 스크림 읽어보니
잡담
nandajk
06.21 2540 1
다들 번역기 돌릴 때 온도는 몇도로 하고 돌리시나요
질문
karlics
06.21 2117 0
중국 현대 회귀물은 머랄까
잡담
donei88
06.21 2362 1
[스타워즈x유녀전기]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소녀의 전쟁1~95
[패러디]
elidaly
06.21 3647 13
신비, 용족에 강림하다 이거 한 20프로정도봤는데 개재밌네
잡담
syuranian
06.21 2529 2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갱신 요청!
번역 요청
isekaifunlife
06.21 2833 0
여주물이 재미있는 이유
잡담
dunblue
06.21 3102 4
[타입문] 난 스탠드 유저가 되었다 1-100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6.21 4870 30
패러디 번역하시는분들 프롬프트에 캐릭터 특유 말투 집어넣음?
잡담
74839
06.21 2908 1
비뢰신은 쌀을 훔치는 술법이다. 2026 06 21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21 6108 70
비과학적어수 不科学御兽 이거 번역된적 있나요?
질문
effrs
06.21 2380 0
님들 지금 폐령근 마도 수행 초반부 나름 재밌게 보고있는데
잡담
ajkkwuj2099
06.21 2049 0
번역에 씨발체 들어가니까 어색함 ㅋㅋ
잡담
ddt1412
06.21 2491 2
잡일꾼이 죄다 선제인데, 이걸 보고 몰락한 문파라고 후기
후기
1atchup98fy
06.21 2331 1
또 타입문 패러디를 찾았구나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1 3050 4
이런 소설은 어떨까?
잡담
anstksruddmltjs1
06.21 2204 0
코난 세계 과학자 후기
후기
aabbp
06.21 2388 2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621 - 2
[일반]
tassdar
06.21 7427 99
헥스 강화는 뭔가 미묘하네
잡담
aliceone
06.21 2867 1
약간 궁금한건데 번역용 툴은 제미나이만 쓰는거죠?
질문
시라카미 후부키
06.21 2634 2
[AI 번역]『호말생(毫末生) 티끌 같은 존재의 삶』1-8.5
[야설]
greener-straper
06.21 4836 54
3.5 플래시 일본어 번역이 이상하게 출력 되는 건 대체 뭐가 문젤까
질문
ㅁㄴㅇㄹㅂㅈㄷㄱ
06.21 2560 0
3.5 플래시 써보면 느낀 점.
잡담
asdf4132
06.21 2779 5
[갱신2+신규1] 패러디 콤보
[패러디]
rlawjrwnd
06.21 6982 55
1 23456 100